의상'빠른 패션'은 주로 광저우에서 자주'낙찰'이다.
'빠른 패션 '브랜드'드디어'은 2013년 하반기 화남 발력 개점할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빠른 패션 `을 선출해, 광저우의 경우 `낙서 `가 ` ` `strong `가 `가 `의 `
‘p ’은 확실히 광저우에 진출한 유명 국제 패션 브랜드가 많지 않다.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빠른 패션 소비 브랜드들이 화남 지역에 진출할 때 최초의 개점지가 광저우 (광저우)가 아니다.
바로 < p >
'미트콤'은'a href ='http://www.sjfzemcom /news /news /'의 패션 브랜드 '' GAP 가 작년 말부터 심천까지 속수했다.
자아의 자매 브랜드 베샤카는 지난 2010년 심천 중심 성구 부점에서 광저우 정가점보다 1년 일찍 문을 열었다.
자아라, H &M 은 2008년 심천익전 휴일 광장에서 화남수점을 개설했고, H &M, 자A는 각각 2012년에 광저우로 왔다.
유니폼은 2008년 심천에서 가게를 열었고 2009년에야 광저우로 왔다.
영국의 유명 모델로 사랑받고 있는 영국 패션 브랜드 TOPSHOP 는 지난해 선전 김광화광장에 먼저 진출해'팝업 -up shop'(예열점)의 형식 오디션 중국 시장에 먼저 진출했다.
MUJI (무인량품), forever21 의 화남구 첫 가게도 선전에 열렸다.
바로 < p >
‘p ’ 기자는 지난 5월 현재 ‘빠른 ’a href =‘http:www.sjfxm.com ’ 패션 브랜드 (# 내지매장 분포 표 ’를 포함해 ZAA, H &M, GAP, M UR, UR, 유니고창고 등 10개의 패션 브랜드를 전국 대도시 매장에서 분포하고 광저우 이상의 브랜드의 19개와 선전의 수량 이 29개다.
만약 하나의 브랜드를 꺼내면 광저우와 선전 양지에서 개점 수를 비교하면 광저우의 점포 수는 심천보다 적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광동 유통업계 회장 황문걸 회장을 집행하고 있는 것은 현재 중국에서 국제 브랜드라는 계약이 300개나 되고 있지만 광저우에 진입하는 것은 100개도 안 된다.
바로 < p >
‘p `strong `광저우 시장 `빠른 패션 `을 사랑하게 하고 `가 `미스터 strong `을 대표님 `가 `의 `
‘p ’은 국제브랜드가 늘 ‘산착딜레이 ’인데, 광저우 패션이 부족해서 목표 소비 집단의 소비력이 부족한가?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uc.aastp'에 따르면'패션 브랜드 /'가 개점 앞에서 엄격한 기준을 가졌으며, 도시 규모, 주소, 분적량, 인출량 등이 일정 기준에 달한다.
업계 인사들은 비교해 보면 선전 하드웨어가 매우 우세하고, 새로운 우수한 상점의 출현은 광저우보다 확률이 크다. 광저우 이 2년 만에 나타난 새로운 상점은 대부분 백운구, 번우구 등에서 전통적인 정의의 도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이, 이것은 국제품패가 광주에 들어가는 장애가 될 수 있다.
바로 < p >
<황문걸이 >는 요 몇 년 동안 광저우 소비시장에도 변화가 있었고, 많은 광저우인들의 소비관념과 십여 년 전 다르게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인정도가 높아졌다고 말한다.
특히 태고환을 시작으로 많은 국제 브랜드가 광저우로 진입하여 광저우 소비자들이 ‘집 입구 ’에서 국제카드를 살 수 있다. 또 광저우 젊은 패션 소비층이 늘어나면서 100 ~1000원에 위치한 국제패션 브랜드에 대한 수락도가 높아졌고, 중국 간 브랜드는 베이징, 상하이, 선전, 중국, 시장의 수요는 갈수록 활발해지고 있기 때문에 국제 패션 브랜드는 광저우 시장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의 업계 인사는 광저우 시장에 대해 많은 국제 브랜드가 “ 사랑하고 증오 ” 라고 말하며, 사랑하는 것은 광저우의 총체 소매시장을 유인하여 증오하는 것은 광저우의 실질적인 소비관과 광저우를 전문적으로 도매시장의 집산지로 국내의 다른 도시를 대비해 광저우시장은 “ 최후 공격 ” 의 일급 시장으로 보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은'빨리 패션 '준비 하반기 화남 발력'에서 에 나오는 < < < > 의 < strong > 을 준비하다
은 6월 중순부터 유니폼, 무인선품 등 빠른 패션 브랜드들이 하반기에 화남 지역의 개점 속도를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광저우 지역이다.
바로 < p >
유니폼 시장부 인사들은 하반기에 광저우 성구에서 포착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GAP 는 2013년 동안 대중화구에서 약 35개의 문점을 새로 개설할 예정이었고, 그 중 한 곳은 올해 말에는 총달이 광장에 개장할 계획이다.
바로 < p >
‘p >의 업계 인사들은 광저우 앞으로 몇 년 더 새로운 백화점이 개장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게다가 전통중심 백화점이 속속 업그레이드와 브랜드 환혈을 진행하고 있다. 광저우의 소비자들은 자가입구에서 더 많은 국제카드를 살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성택 화학 섬유 시장 시세 동적 속보
- 전문가 시평 | 棉评:USDA 报告前夕 期棉涨停
- 전문가 시평 | 10月4日ICE:美印供应增加 忧虑缓解 期棉下滑
- 시세 분석 | 중국 직리 면포성 10월 원단 판매 미리 예보
- 전문가 시평 | 周评:USDA美国棉花现货
- 재경 요문 | 美棉出口销售周报基于出口商提交的报告
- 전문가 시평 | 전문가: 상품 우려 완화 & Nbsp
- 물류 기교 | 기업 물류 관리 구체적 주의사항
- 부령 공고 | 비즈니스부는 2011년 설탕, 양모와 모직 수입 관세 할당을 발표했다.
- 전문 시장 | 全疆棉花普遍采摘 还需有序进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