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최우 대학생: 5,000원 10억 원

2007/10/15 0:00:00 11

5,000원을 10억 원으로 만들었다는 것은 현대적인 창업 전설이 된 것 같다.

그러나 이 전설의 조립자는 23세 만에 졸업생으로 생각할 수 없는 대졸생이다.

원만한 얼굴, 캐주얼한 양복으로 웃는 얼굴에는 앳된 티를 띠고 정면으로 다가온 김진은 더욱 사랑스럽고 소박한 대학생 같다.

나루터 사이버 과학기술 유한회사 총재로서 김진은 절강이공대에 한때 ‘ 우도시험시험 ’ 을 시작하고 5000원에서 100만 위안을 벌고 그의 창업의 첫통 ‘금 ’을 벌었다.

김진은 만족하지 않고, 그는 조양산업을 조준했고, 항주에서도 대대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산업인 애니메이션 게임이다.

그는 2년 동안의 발전을 거쳐 그가 창설한 나루터회사는 이미 직원 300여 명을 보유하여 우리 성 규모의 가장 큰 네트워크 기업이 되었다.

올해 국제적으로 유명한 벤처펀드가 나루터에 대해 전략적 벤처투자를 할 때 회사의 평가치가 10억 위안에 이른다.

현재 그가 개발에 성공한 대형 순3D 온라인 게임'천기'는 이미 시장에서 수익을 거두고, 연말 2위 온라인 게임도 곧 등장한다.

이와 함께 한 고층 30여 층의 인터넷 쇼핑몰 빌딩도 전강남안의 강남대로 파토공사를 앞두고 있다.

재교대대생에서 기업 총재로 항주 회장을 선별했다. 왜 애니메이션 게임산업을 선택했을까?

왜 항저우에서 창업합니까?

“ 우리는 항주를 선택하여 애니메이션 게임이 너무 옳다.

김진은 이 몇 가지 질문에도 불구하고 답변은 없었다.

사실 김진고향은 소흥, 대학을 졸업한 후, 집안의 여러 가지 실업을 인수할 계획이다.

그의 날카로운 시선이 인터넷 게임의 두 번째 투자를 겨냥해 그의 부류에 진출했다.

강남대도 주변에 유학 창업원의 광고판은 소흥에서 항저우까지 갈 때마다 이곳을 지나간다.

"우리 형은 외국에서 유학하고 광고판을 보고 상황을 좀 알아보고 싶다.

"형이 창업 기지를 찾고자 하는 김진은 항주 창업의 대문을 이끌었다.

항저우는 애니메이션의 도시를 만들고 있으며, 매우 좋은 창업 환경과 인재 비축을 하고 있으며, 젊은이들에게 많은 창업의 혜택정책을 제공하고 있다.

김진은 당시에 회사를 설립할 때, 고신구는 곧바로 회사 1층짜리 사무실에 직접적으로 임대료는 그를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고신구 지도자는 도루트 네트워크 시찰에 앞서고 기업이 입주 후 시설 건설 상황을 파악하고 기업이 개발하고 있는 게임과 기업이 인재 모집, 프로젝트 신고와 정책 지원 등에 대한 어려움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 물론 항주 (항주) 도 젊은이들의 창업에 감사를 드립니다.

김진은 좀 장난스럽게 말했다.

그가 보기에 마운에서 진천교까지 항저우의 창업기적도 무수한 그를 격려하고 있다.

2년 만에 항주, 상하이 등 지역에 본부와 지부를 설립하고 전국 11개 도시에 사무소를 세웠다.

전국 각지에서 온 300여 명의 젊은 대학생과 이 젊은 총재와 함께 그들의 창업꿈을 이루고 있다.

전통가족산업에서 하이테크기술산업까지 자신의'나루터'를 찾았다.

이로부터 피안까지, 전통산업에서 IT 업에 이르기까지'나루터'는 이중 의미가 더 많은 것 같다.

김진도 "새로운 출발점으로 보고 싶다.

“ 다른 첨단 기술청년 ” 에 비해 빈손 백 늑대 ”, 김진은 "폭약 가방" 을 메고 이 줄로 들어간다.

나루터네트워크의 수천만 투자는 바람투성이 아니라 더 효과적이고 직접적인 루트에서 온 부모이다.

왜 부모에게 자신의 선택을 믿게 합니까?

김진은 한동안 세 달 동안 게임 가상 장비로 5000위안을 벌고 100만 위안의 전적과 함께 자신의 가족기업의 구조에 대한 사고도 있다.

부친이 종사하는 산업주체는 철강, 에너지, 부동산 등 전통업에 속한다.

전통업계는 자신의 약세를 가지고 있으며, 김진도 방직 업계의 한 기계를 70만 위안에서 70만 위안으로 평가하는 과정을 목격했다.

부동산업에 종사하더라도 땅이 다 팔리는 날이 있을 것이다.

에너지 절감의 압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장사를 하면서 어릴 때부터 아버지 곁에서 귀동냥으로 물들인 김진노련한 리포터와 기자가 계산했다 ”며 “5억은 하이테크사 10개를 투자할 수 있었고, 부동산에는 중등 건물이지만 두 사람은 동등한 효율에 달할 수 있었다.

그러나 10개의 하이테크사들은 한 빌딩 벤처보다 훨씬 작고 자금 압력이 작고 손실된 사회 자원도 적다.

어느 것이 수지가 맞습니까?

“ 이같은 우려의식이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김진은 게임이라는 하이테크 업계를 선택하는 것이 더 당연하다.

첨단 기술업계도 위험이 있지만, 발전의 전망으로도 자신만의 관심으로서는 비교적 우세한 선택이다.

장저우의 창업 전설은 개구쟁이부터 성공한 창업자들에게 "Made in Hangzhou"라고 말하며 "우리 대학을 졸업하고 망유회사를 창설했다.

김진과 몇 명의 동창이 길에서 약속한 지 몇 년 만에 정말 현실이 될 줄은 몰랐다.

소흥, 소흥에서 자랐고, 김진은 "Madeinhanghou"로 자신의 창업로를 형용했다.

고교에 다니던 그 해 항주 명교그룹화의 기보 단계는 교육공평과 교육의 질을 추구하는 항주 학군 중학교를 위해 황주 향기를 맡는 이 남자를 위해 열렸다.

고교 생활이 가장 재미있을 만하다.

고1 가장 즐거웠고 고3이 가장 힘들었다.

김진은 성적이 좋지 않았고 어려서부터 게임을 즐겼지만 고등학교의 교육은 그의 이후 창업에 깊이 영향을 끼쳤다.

그때는 화요일과 목요일을 가장 좋아하고 매주 두 오후 농구 경기가 있었기 때문이다.

김진은 항주의 고등학교교육이 엄격하지만 개방적이며, 그해 길러온 노는 것을 통쾌하게 배우고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는 이념이 오늘까지 그의 몸에서 드러났다.

“ 항주 (항주) 가 나의 창업몽을 이루었다.

김진은 절강인으로서 항주 본토교육으로 육성된 젊은이로서 항저우에 대해 매우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자신의 고향에서 일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 관련 읽기

주상계: 시골 작업장에서 나온 신 왕

창업 이야기
|
2007/10/13 0:00:00
43

나이크 - 운동화 왕의 창업 전설

창업 이야기
|
2007/10/4 0:00:00
11

이서복

창업 이야기
|
2007/9/21 0:00:00
26

두 번 혈암을 물리친 대학생 CEO

창업 이야기
|
2007/9/20 0:00:00
12

하모:중국 최초 아르바이트생 어떻게 창업

창업 이야기
|
2007/9/20 0:00:00
9
다음 문장을 읽다

28살에 그는 0 부터 천만의 기적을 창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