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부장: 중국 은 여전히 노동 집약형 제품 수출 을 지지한다
진덕명 비즈니스 장관은 2일 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방직 의류업의 수출 퇴세 는 중국 정부 측 이 여전히 노동 밀집형 제품 수출 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정부측은 일부 방직품, 의류의 수출 환세율을 11퍼센트에서 13퍼센트로 높였다.
2006년 수출 긴축 정책을 시행해 일부 제품의 수출 환세율을 수차례 인하한 이후 정부 측이 처음으로 반환 조치를 취했다.
진덕명은 이번 환불 수출세는 2퍼센트 정도지만 전체 기업계와 국제사회에 신호를 주며 중국 정부가 노동밀집형 제품을 수출하는 것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가 급증, 외부 수요 감소, 위안화 절감, 수출 긴축 정책 효과 등 요인 영향, 방직, 복장 등 노동밀집형 업종의 수출 증가 속도가 현저히 완화되고, 기업 이윤율이 역사적으로 낮아지면서, 적지 않은 중소기업들이 시장에서 퇴출할 수밖에 없다.
세관 통계에 따르면, 1 ~6 월, 복장 및 복장 부품 수출은 4백9시 6억달러로, 3시 4분, 직물, 직물, 직물 및 제품 수출 3백1,7시 2억달러로, 26시 8분 증가했다.
진덕명은 노동집약형 산업에 대한 정부의 어려움에 대해 관심을 표시하고 정책조정을 제때에 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정부측은 노동집약형 제품 수출에 대한 지원도 ‘ 보유압 ’ 이라는 특징을 구현했다.
이번 수출 환세 조정에서 관측이 방직 등 업종의 세금을 줄이면서 일부 ‘ 2고1자 ’ 제품의 수출 환급을 취소했다.
- 관련 읽기
- 올림픽 상표 상표 용쟁투 사회자 는 이녕 복장 을 중단할 것 이다
- 절강방방직 기업은 연내에 26억 달러를 더 벌 것이다
- 여자 체조 가 선보이면 금메달 폭풍 경기 복 이 자못 치파오 풍격 을 띠게 된다
- 면방직 협회: 세수 불합리 억제 방직 업그레이드
- 후베이미도 는 전국 의류 업계 경쟁력 500대 에 올랐다
- 올림픽 개막식: 중국 기수 민족 의류 디자인 대국 풍채
- 정책 비 가 방적 기업 의 갈증 을 완화 할 수 있을까
- 방직 산업: 소비 위축 바둑 원가 상승
- 올림픽 개막식 패션 디자이너: 공자 제자 룩에 가장 만족
- 방직품 수출 환세율 조정 거시적 조정 은 최근 에 느슨해지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