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1차 중국 의류 수출 자주 브랜드 발전 포럼 은 북경 에서 거행되었다

2008/8/18 16:39:00 36

의류 수출 브랜드가 중국을 발전시키다.

 

‘올림픽 베이징 ·패션 중화 ’ 시리즈 중 하나로 ‘제1차 중국 의류 수출 자주브랜드 발전포럼 ’이 며칠 전에 경에서 열렸다.

국가 `115 '기획에서 `는 비교적 자주적 혁신 능력 과 자주적 브랜드 의 우세 기업 `발전 전략 을 언급한 후 많은 업계 는 대외 수출 업무 의 자주적 창신 과 자주적 브랜드 는 발전 이 비교적 빨라, 예를 들면 가전제품, 소프트웨어업 등, 의류 업계 수출 의 자주 브랜드 전체 발전 효과는 결코 현저하지 않다.

그러나 베이징 아바로상권에서는 의류 업체들이 대외수출 자주브랜드의 발전에 있어서도 적지 않은 성과를 얻었고, 아바로상권은 중국 의류 수출 자주브랜드의 용두기지가 되었다.

특히 러시아 및 동유럽 시장에 대한 SNOWIMAGE, VLASTA 등 중국 브랜드는 이미 마음에 들어 서서히 동유럽지역 소비자 고품질, 고품질, 고품질의 소비 상징으로 널리 인기를 끌었고, 동유럽지역에서 광범위하게 개설망을 열어 이미 규모가 거대한 단말인터넷을 형성했다.

하지만 해외 판매이유이유이유이유로 이 상권의 발전은 알려알려알려알려주지 않으므로 중국의의주브랜드의 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중국 기업이 자체의 창신과 브랜드를 해외의의의시장을 열어해외 패션시장을 열어이번 ‘올림픽 베이징· 패션 중국 패션 중국 중국 패션 중국 중국 패션중국 패션중국 패션중국 패션중국패션수출자자주브랜드 발전포포포포포브랜드의 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을 부식하기 위해, 중국기업이 자체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창창의의의의의의의의의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신발전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동상 의류 지분 유한회사가 자주브랜드가 해외에서 발전하는 경험을 소개한다.

포럼은 현장 대화의 형식으로 중외 전문가 대표와 기업대표가 포럼에 참석한 다른 기업이 현재 중국 의류 수출업계에서 공동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문제로 소통하고 있다.

중국 방직 공업협회 회장 두영신 비즈니스 연구원 조옥민 동상의의복장 주식회사 주지선, 프랑스 나리디자이너 디자이너 디렉터리원, 베이징시 공업촉진국 부국장 장란청, 중국 무역협회 부회장, 서영신, 비즈니스 연구원 조옥민, 동상복 지분 유한회사 회장 주지선, 프랑스 나리디디디자이너 디자인 회사 자심 코르토리원, 중국 이탈리아 상회 회장 다비데쿠시코, 일본 파키스 왕초수리 등 인사들이 있다.

  • 관련 읽기

파키스탄 공상연합회는 파키스탄에게 직접 영관을 줄 것을 촉구했다

뉴스 정보
|
2008/8/18 16:37:00
25

방직업: 자본 및 노동력 소재?

뉴스 정보
|
2008/8/18 16:35:00
37

정책 중소방직 기업에만 의지해서는 안 된다

뉴스 정보
|
2008/8/18 16:31:00
25

중국 은 가격 을 잃고 우위 바 상품 수출 기회 증가 하다

뉴스 정보
|
2008/8/18 16:29:00
20

손승지 방직품 품질검사센터 빈주 실험실 건설 상황 시찰

뉴스 정보
|
2008/8/18 16:26: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인도 비직포와 산업용 섬유 발전 예측

본문은 인도의 비직포와 산업용 섬유의 수요를 주로 소개하며 미국 등 선진국과의 발전과 비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