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여자 신발 브랜드 입전 중국 구두업
在那些追赶时尚的“潮人”眼中,“星期六”是什么并不陌生。和百丽、达芙妮等知名品牌一样,佛山星期六鞋业有限公司(下称“星期六”)是一家女鞋制造及零售商,它自创的“ST&SAT”品牌,在中国内地已经建立起来1205个品牌连锁店,2007年营收6亿多元,净利8571万元。
토요일 IPO 신청은 이미 증감회 심사를 무사히 통과했다. 중국 여성화 업체에서 출시된 브랜드 중, 백리 국제 (1880.HK)는 2007년 5월 홍콩 상장, 다프니 국제 (02110.HK)가 홍콩에서 영은국제명의로 출시됐으며, 천바이두는 싱가포르에서 출시됐으면, 별기 6기는 A 주식시장에 상륙한 여자 신발 브랜드가 됐다.
‘ST &SAT ’(토요일) 브랜드의 의미 ‘ST ’는 신성, 성결의 의미로 ‘SAT ’는 ‘SATURDAY ’의 축소로 토요일의 의미다.
‘성경 -창세기 ’에 따르면, 토요일 이 날, 하느님이 인류를 창조하였고, 역사를 발전시켜 역사를 바꿔 역사를 바꾸고, 토요일에도 패션을 창조하고, 패션을 바꾸는 의미를 의미하는 의미로 그 깊은 의미가 한점 있다.
혼전
구두업 생산은 전형적인 노동 밀집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세계화 시야에서 보면 이 업계의 생산성은 항상 노동력 원가가 저렴한 국가와 지역으로 이동한다.
역사적으로 세계제업의 중심은 이탈리아 스페인에서 일본, 한국과 대만 지역으로 옮겨 중국 개혁 개방에 따라 20세기 90년대 이후 국제 구두업 제조센터가 점차 중국 대륙으로 옮겨갔다. 1996년부터 중국은 이미 세계 신발 생산과 수출 제1대국으로 떠올랐고, 신발 생산량은 세계 총량의 60% 이상을 차지했다.
제화업계는 중국에서 성숙한 전통업으로 문턱이 비교적 낮아 경쟁이 치열하게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 관련 자료 통계는 10여 년 간의 혼전을 거쳐 2005년 말까지 중국은 일정 규모의 제화업체가 1800여 개에 달했으며, 그중 연간 판매수입이 500만 위안 이상인 제화기업은 3880개다.
군웅
2만 개의 경쟁 에서 치열한 전투 를 통해 최종적 인 탈출 을 알 수 있 는 것 은 결코 평범 하지 않 았 을 뿐 만 아니라 백리, 다프니, 토요일 과 천바이두 가 그 중 이다.
베리 국제, 1992년, 2007년 홍콩 연맹에서 상장되었다. 벨리 (백리), 스타카토 (사카토), 틴믹스 (천미의) 등 신발 브랜드를 대행했으며 조이 &PEACE (진미시), NIKE (나이크), ADIDAS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도 대리했다.
100여 개의 체인점, 매출액은 116.72억원으로 순이익이 19.79억원으로, 중국 여구두업대왕으로 손색이 없는 중국 여성 구두업대왕이다.
다프늬를 다시 보면 그 소속 영은그룹은 1987년 홍콩에서 창립했으며 1995년 홍콩연교소에 출시된 중국이 홍콩에서 가장 먼저 홍콩 상장된 여자 신발 브랜드로, 그동안 모사 영은그룹의 이름으로 거래를 하며 8월에야 달프니로 이름을 올렸다.
다프니는 DAPHNE (다프니), 샤프박스 (신발장) 두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Adidas Performance, Adidas Originls. 전국에 연쇄점이 2800개가 넘는다.
다프늬는 2007년 영업액이 38.54억 홍콩, 순이익 3.89억 항만 위안에 이르렀지만 출시시간이 가장 이르지만 충분한 이윤을 추구하기 위해 자영업점에 집착하고 있는 다프니는 현재 규모나 효익을 앞세워 양의 베리 국제에 멀리 차였다.
천바이두 브랜드를 보유한 홍국국제은 1995년 싱가포르 증권거래소 본판에 출시됐다. 계열의 주요 브랜드는 천바이두와 C.BANNER. 700개 이상의 체인점을 갖고 생산하는 신발은 자기 판매 외에도 대리 업무를 제공한다. 홍국 국제연보에 따르면 2007년, 홍국 영업액 7.39억 원, 순이익 1억 102억 원이다.
현재 토요일에는 5개의 브랜드 ‘ST &SAT ’(토요일), ‘FONDBERYL ’(필벨리르), ‘SAFIA ’(소피아), ‘무피피피피피피즈 ’, ‘리지노 ’(RIZO)’, 발디니니, 킬라 등 두 국제 브랜드를 대리한다.
다른 숫자로 보면 2007년, 토요일 마케팅 네트워크는 이미 전국을 뒤덮고 있으며, 체인점은 1177개를 넘어 비교적 완벽한 마케팅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2007년, 토요일 영업 수입은 6억 04억 원으로 순이익은 0.86억 원이다.
순전히 데이터로 보면 토요일과 전술의 3대 브랜드는 일정한 차이가 있지만, 백리국제이 출시된 후 큰 펜을 쓰지만 토요일에 웅웅의 비책을 보게 했다.
비법
100리 국제는 홍콩 자본 시장에서 86억 홍콩 위안을 모집한 후 주로 3가지 일을 하며 생산능을 확충하고 루트를 확충하고 인수한다. 이 가운데 백리의 영업수입을 100억 돌파하는 주요 원인은 합병이다.
출시 후 그해 큰 돈을 들고, 베리 국제가 국내에서 대규모 인수를 벌였다. 그는 먼저 국내에 있는 전자부속회사의 신백리를 통해 16억 위안의 인민폐의 대가로 국내 남성화를 생산하는 주요 브랜드 강소센타 그룹의 자산을 인수했다.
백리가 산달한 생산능을 수확할 뿐만 아니라, 응수할 뿐만 아니라 더욱 백려의 제품라인을 완벽하게 하고 남성화 분야에 개입하게 했다. 백려의 기존 채널 레이아웃은 바야흐로 삼달의 단판을 메웠다.
이후 백리는 5억 63억 위안의 위안의 대가로 상하이 영욱의 모든 권익을 인수했다. 상하이 영욱은 주로 원장비 제조 방식으로 남자, 여장화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대부분 해외 고객으로 수출한다.
그리고 백리 재활용 자본 막대, 총 대가로 6억 홍콩 (홍콩) 및 오스 국제 (홍콩) 주식 전부를 인수. 이 두 회사는 홍콩과 마카오 지역 및 내지에서 ‘묘리 ’(밀리즈) 브랜드로 150개의 구두류 제품 분산 및 소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08년 들어 백리는 여전히 큰 수필의 인수를 이어가고 있다. 월28일 베리국제와 아름다움보가 합동 공고문을 발표하여 벨리의 현금가기권으로 전면 인수 및 사유화 미보, 총 15억 74억 항구에 소모했다고 밝혔다.
현재 100리의 손에 25개 브랜드에 육박하고 있으며, 중국구 총대리를 협의하고 있는 이탈리아 유명 캐주얼화 브랜드도 포함되지 않고 있다. 미래의 1 ~2년 이내에 백리의 손에는 반드시 30개의 브랜드가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격차
기존 사례가 있더라도 인수전이 현재의 토요일에 쉽게 움직이는 것은 아니다. 토요일 주식 공모한 5억 6억 원의 자금에서 토요일에는 약 8억 (4억 3억 원)이 가게 확충에 사용된다. 아직까지 점프를 통해 더 많은 시장을 차지하는 것은 토요일에 해야 한다.
재무 데이터에서 토요일과 동종 업계 상장회사와 비교해 보면 상당한 차이가 있다.
우선 자산 부채율이다. 토요일의 자산부채율은 49.5%로 모든 구두업 상장회사 중 비교적 낮은 위치에 속하고 높은 자산부채율은 기업이 자산자산으로부터 자금지원을 받는 공간이 작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업이 경쟁을 통해 자금 경쟁 단계에 이르기까지 토요일은 주식융자를 통해 실제 지향자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 다음은 장부금 회전율 측이다. 토요일의 회전률은 5.2, 업종은 평균 12.86. 이는 토요일의 수금 회수 주기가 동업회사에 비해 한 배나 느린 반면, 업계 용두베리 국제의 9.89는 여전히 차이가 적지 않다.
마지막 이윤율. 데이터를 비교해 보면 토요일 41.8%의 모리는 이미 낮지 않지만 전 업계 52.4%에 비해 토요일은 원가 통제에 힘써야 한다.
토요일:계획한 지 오래다
시장의 절망성 속에 입장하는 것도 환호성 속에서 용퇴하는 것처럼 기회는 언제나 준비만 하는 사람에게만 줄 수 있다. 토요일 주식시장의 분묵 등장도 주주 장택명, 양회녕 부부는 여러 해 고심하고 정성을 다해 준비하는 결과로 상장을 위한 준비라고 할 수 있다.
2002년 부터 토요일 부터 브랜드 디자인, 판매 및 애프터서비스, 브랜드 운영, 제품 연구 개발, 물류 보장, 마케팅 네트워크 등 한 몸 이다.
그러나 토요일은 언제나 독립경영체계와 독립경영자산으로 채택된 것은 OEM 방식이나 가공 위탁력원 구두업 (장택민 ·양회령 부부의 명의로 다른 제조업체나 기타 외부 공장들이 가공 생산을 진행한다.
만약 출시가 아니라면 이런 경영 패턴도 좋지만, 힘의 구두업은 장택명, 양회령 부부의 신발 공장, 이윤을 한 바퀴 돌면 다시 자신의 손에 돌아올 것이다. 그러나 고심으로 경영하는 구두공장은 출시되기 위해 출시 전 2006년 10월 31일, 토요일 흡수하여 힘의 구두업을 합병한 것은 이번에도 토요일에 수익이 적지 않다.
재고력원 구두업, 그 전신은 1993년 등록된 남해시 복산 신발 공장을 제제하기 위해 부부는 애나남해지사를 설립했고, 몇 차례 증자, 양도, 마지막 작은 신발 공장을 부부의 외상투자업체로 장악했다.
힘의 구두업의 발전은 기본적으로 토요일과 상부상으로 이루어졌다. 힘원 신발 업이 탄생한 지 5년 만에 장택명, 양회령 부부가 주일을 시작했다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진방련 "'초심·축몽방직'시대 모범사진 전시회 성공업과 정보기술 학교 진입
- 임신 아동 | 중국 중소기업 다국적 전기상 백서: 주문 수요 파편화 추세가 빨라지다
- 뉴스 택배 | '명월영 내 마음'. - 왕명월 음화주제예술작품전 재경에서 개최
- 패션 브랜드 | Yeezy 350 V2 신발 전신 블랙레드 배색 발매 상세 발표
- 패션 브랜드 | Medicom Toy X Mastermind WORLD 연명 BE@RBRBRBRBICK 인형
- 유행화 | Yeezy 700MNVN 신발 신규'Phor'배색 첫 노출
- 패션 브랜드 | 산본요사 Y-3 X 아디다스 새로운 연명 런넷 운동화
- 유행화 | 신백륜 OMN1S 농구화 흑백, 형광 두 가지 배색이 곧 상륙한다.
- 유행화 | AJ 중파운드'New Begings'슈즈가 폭발, 35주년 헌례
- 유행화 | 아디다스 Ultrabost 스니커즈 스무 스무 스무 스무 스무 스무 스니커즈의 새로운 코어 블랙 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