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획의 ‘ 덜렁덜렁 ’ 법칙
웹 페이지 열기, 기획 및 관련 어슬렁어슬렁 "관련 내용은 소수가 아니라 대부분 비판적인 목소리다.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많은 기획자들의 마음속에는 표면적으로 인정하든 인정하든, 인정하지 않든, 획책과 동등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많은 고객 마음속에 계획과 소홀히 등호를 직접 긋는 것은 아마 더 많을 것이다. 특히 비교적 과격하고 적절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은, 그 사람을 호되게 한다 기획하다 같다 어슬렁어슬렁 더 이상할 가치가 없다.
기업경영전략이나 경영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일과경영 활동의 과정이다. 이 과정은 각종 방식과 수단을 통해 각종 자원을 통합하고 각종 자원을 잘 활용해 스태프들의 사상과 지혜를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이들 작업은 기업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되는 일이고, 자신이 기획 운영을 할 수도 있고, 기업이 일을 할 수도 있고, 전문 종사자나 상담사에게 맡겨 수행할 수 있다.
어슬렁어슬렁 동북화에서는 속임수, 사람을 속이고 사람을 속이고 사람을 속이고 사람을 속이는 단어로 유명하고 유행하는 것은 주로 조본산의 유명 소품 ‘매괴 ’에서 주제 사상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 말을 소홀히 시작하는 것이다. 굴러가는 것도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이나 방식이다.
획책과 동등한 부분이 있지만 큰 차이가 있다. 다른 것은 대지혜, 휘두르는 것은 작은 총명일 뿐이다. 같은 것은 일종의 방식과 수단이다. 휘두르는 것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획책과 등한한 관계에 대해 전혀 말할 수 있지만 획책은 바로'땡땡'이다. 그러나 이'땡땡땡'은 결코 아니다.
기획 중 어슬렁어슬렁 "능력이다. 한 수준, 하나의 지혜, 하나의 예술, 하나의 성공의 목적,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며, 그 자체로 성공의 성공이다"는 긍정적인 것이다.
策划“忽悠”法则一:师出有名
정의의 스승은 필승이다. 고래는 정전이든 토벌이든 모두 먼저 이유를 찾아야 한다. 전쟁격문은 인심의 응집제다. 같은 제품의 보급도 사람들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이유가 있어야 한다. 2002년 오스크스가 에어컨 가격대전을 일으킨 격문은 바로 ‘ 에어컨 원가 백서 ’ 라는 것이며 크게 승리했다.
策划“忽悠”法则二:口号响亮
제품 홍보와 보급 업무를 위해 명랑하고 통속적이고 알기 쉬운 기억과 전파의 구호나 광고어를 택해야 한다. 이것은 제품의 선전과 판매에 대해 과소평가할 수 없는 판촉 작용을 가져올 것이다. 어린이들의 하하 — 엄마, 마실래, 뇌백금 — 올해는 명절 선물 받지 않으면 뇌백금 , 격식 에어컨 — 좋은 에어컨, 격력 조립 , 맥스윌 커피 — 방울방울방울방울방울방울 향기; 참새둥지 커피 — 맛이 아주 좋다 — 보건스킨케어 — 피부를 생각해야 한다. 아침저녁으로 보보로 유행하는 광고어, 오늘이 되어도 널리 전해진다. 이 광고어에 대한 사람들의 인정과 기억에 따라 제품 판매와 브랜드 보급에도 큰 역할을 했다.
策划“忽悠”法则三:只说好不说坏
기획 중에 나쁜 말을 하지 않기로 약속한 것은 잠재적인 규칙이다. 물론, 돈을 쓸 때 돈을 쓰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할 사람도 없다. 중국 광고업 초기에는 기업주가 자신의 제품의 전신이 보물, 약품, 보건품의 만병으로 먹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정위 이론 시절, 제품 USP 를 강구하는 것은 물론, 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좋은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일찌감치 ‘ 둥근 ’ 에 휩싸여 동남서북을 몰랐는데 방심이 어찌 순순히 사로잡히지 않을 수 있겠는가?
策划“忽悠”法则四:引导需求,激起共鸣
소비자의 수요는 영원한 존재이며, 또한 천추별, 소비자의 수요도 모든 기업이 만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럼? 소비자들의 수요와 기업의 목적 사이에 공통점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공감을 얻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기획자의'땡땡 '수준을 봐야 한다.
소비자의 잠재적 수요를 깊이 파헤쳐 이끌고 이용을 유도하고 기업이 소비자에게 선전하는 소비 전망이 되었다. 만약 이 요구가 잘 발굴되었다면 기업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밀접하게 결합한다면, 더욱 격발할 수 있다면, 이 ‘땡땡 ’은 성공적인 것이다.
策划“忽悠”法则五:无限扩大
한점, 한점, 무한 확대, 인플루엔자, 운리안개 속에서도 당신의 마음을 복용하고, 상품의 핵심 매점, 같은 종류의 다른 제품은 뒷받침에 미치지 못하도록, 목표 소비자들의 들은 설렘, 그 점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 그 점에 달성할 수 있다.
유명인으로든 고객으로든, 어린이, 캐릭터, 데이터, 관련 부서를 구할 수 있도록 강력한 설득력과 강력한 흡인력을 제공해 소비자의 흥취와 욕망을 자극해 소통 행위를 촉진시킬 수 있다.
策划“忽悠”法则六:明星代言
스타 모델은 광고 홍보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식이다. 현재 스타들의 모델이 눈에 띄지 않는다는 반발에도 불구하고 거액의 모델료는 기업을 부담스럽게 한다. 하지만 부인할 수 없는 스타의 모델은 현재로서는 최선의 방식으로 텔레비전을 켜고 잡지를 펴고 있을 곳이 없는 스타들의 모습은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策划“忽悠”法则七:不背叛底线
어떻게 ‘흔들어 ’를 계획할 수 있겠는가. 목적은 아니지만 ‘흔들흔들 ’을 배신하면 안 된다. 이것이 바로 ‘흔들흔들 ’의 법칙 중 가장 중요한 것이다. 이 밑선은 양심을 배신하면 안 돼, 거짓말을 해서는 안 돼.
‘ 소홀 ’ 이든 획책이든, 기획은 기업주들의 가치를 창출하고, 제품의 가치를 초과 판매하게 하고 소비자를 사게 하는 것은 모두 정리에 있다.
그러나 사기꾼을 위해 혼의를 해서는 안 된다. 사기꾼을 위해 대언을 하지 않고 거짓 상품을 선전하지 않고, 사기꾼을 위해 유괴를 확대해서는 안 된다. 이것이야말로 ‘땡땡 ’을 획책하는 근본적 이며, 그런 점이 없다면 ‘땡땡 ’을 획책하는 것은 큰 지혜가 아니라 작은 총명일 수밖에 없다!
책임 편집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광동 쌍 11 공동 처리 우편물 속품 1.51억 점 순위 전국 1위
- 수장 방송 | 중국 문화의 의상을 나타내는 미인 천새는 중국 예복 당대 서장을 열었다
- 전시회 뉴스 | 과학 기술 과 지조 동풍 인용 모직 패션 트렌드 — 부력·무역 항 – 2020-2021 중국(대랑) 모직 패션 트렌드 동태 발표 동태 발표
- 유행화 | Rains 2019 새로운 가을 Layers 계열에 올리지 말고 발매
- 유행화 | AJ9 신발의 새로운 다채로운 반광 배색 시크한 내습, 솔 존재감~
- 유행화 | 범스x JD Sports 전신 연명 시리즈 슈즈는 현재 판매되고 있으며 럭셔리 흑금
- 유행화 | 아슬사 GEL-Nandi 360신발을 새롭게 밝고 노란색 배색이 풀려 기능은 여전하다
- 시각 도철 | 일조 Bape 2019 새로운 애완동물 세트 석방, 애완견 새 장난감~
- 패션 브랜드 | 패셔니스타 브랜드, 이 여장패는 개성 있는 패션쇼~
- 찬란한 장식계 | 알렉산더 맥쿤 2020 초봄 시리즈 LOOKBOOOK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