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문 의류 업체 가 ‘ 저탄소 복장 ’ 으로 전향 되다
自去年底哥本哈根全球气候大会召开以来,“低碳经济”的理念渐渐深入人心,在中国服装重镇虎门,服装生产企业早已积极行动起来,开始制作和销售低碳服装。低碳环保面料制成的服装以其环保性强,穿着舒适性高受到越来越多消费者的关注和青睐。
저탄소복은 생산과 소모복 과정에서 나오는 탄소 배출총량이 더 낮고, 그중에서도 총 탄소 배출량이 낮은 의상을 포함해 순환적으로 재료를 활용할 수 있는 복장을 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데이터에 따르면 순면 티셔츠는 수명에 배출된 이산화탄소는 약 28배 정도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학섬유 원단의 옷은 탄소 배출이 더욱 높아진다.
의류 기업들은 현재 이 중요한 발전 시기에 호문복장이 업종의 새로운 움직임을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업종의 제고점을 강점하고, 호문복에 대한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렇다면 ‘저탄소 관념 ’이 끊임없이 보급되고 의류 업계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호문 복장은 어떻게 ‘저탄소 ’에서 글을 짓는가?
또 어떻게 환경보호 원단을 통해 의류 집단 영향력과 경쟁력을 높이는가?
저탄소 경제: 호문 의상 행동
현재 호문마을이 늘어나고 있는 의류 업체들이 이미 저탄소 행렬에 가입해 의류 용품에 더 많은 환경 보호 원단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호문호선 의류 브랜드 디자인부가 유홍강을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봄 여름 신품에서 죽섬유, 대두 섬유, 우유 섬유 원단 등 신형 환경 보호 원단이 의상에 널리 적용됐다.
이들이 이런 원단을 적극 채용하는 것은 국가 저탄소 경제 구호이자 이 소재 자체의 우월성에 비롯된다.
무독한 짝은 늘 녹색, 환경, 환경, 건강 개념을 제창하는 솔개념을 내세우며, 새로운 공예, 과학 기술 함량이 높은 신형 환경 보호 원단을 끊임없이 채택한다.
솔수리룩은 올 시즌 제품에 유기면의 성분을 녹여 과학적, 엄격한 비율에 따라 유기면과 다른 고급 옷감을 매치해 완성된 원피스는 더욱 상쾌하고 정교하고 섬세하고 섬세하고, 송수리는 분해할 수 있는 무방봉지를 사용해 포장을 하면 환경에 오염되지 않도록 한다.
이후 호문진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의류 업체들이 저탄소 행렬에 가입해 의류 용품에 더 많은 환경보호 원단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순 프로젝트매니저인 왕예붕은 기자에게 타이틀 패션 캐주얼 패션의 브랜드로, 그들은 줄곧 패션 트렌드를 따라다녔고, 최근 저탄소는 큰 추세이며, 올해 온순도 환경 보호 원단에 대한 요구를 강화했다.
브랜드 기업이 저탄소 이념을 능동적으로 이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티커 생산에 종사하는 기업도 저탄소 의상 붐을 느끼고 있다.
호문진 입구 한 제의장 관계자는 올해 들어 이 공장에서 주문한 업체들 중 일부는 환경적인 원단을 채택해 대마와 리넨 섬유 등을 포함해 예전에는 면원단을 위주로 했다.
环保面料带来的思考
"호문 의류 업계 앞에 놓여 있는 문제는 호문 자체의 원단 생산업체가 많지 않으며 호문 의류 대외의존도가 높다."
왕민건 호문의류업계 사무총장 왕민건 호문은 남파복의 집산지로 발탁되지만 원단 생산 공급 면에서는 기업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하며 현재 대형 원단 생산업체가 주둔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것은 호문 의류업의 발전에 도전이자 계기로 미래 환경 보호 원단 제조업이 호문에 있을 가능성이 크다.
홍콩 송수리 (국제의류)복장 유한회사 구매부 사장이 기자에게 2000년쯤 이 회사의 솔수리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만들어온 이래 환경 보호 재료를 꾸준히 사용했다.
구춘염은 호문에서 의류 업계의 동질화 경쟁이 치열하다고 말한다.
이에 따라 솔수리가 먼저 나가 환경보호와 고질로 업종의 높은 점을 점령했다.
오춘염의 소개는 이른바 환경 보호 원단이 아니라 원단 100% 가 아니라 원단 중 환경보호 재료가 차지하는 비율이다.
“예를 들어 우리가 판매하는 고급스러운 삼잠사 셔츠에 순면 은 약 95% 이상, 뽕잠사는 약 5% 정도, 겉감은 면과 뽕잠사를 혼방한다 ”고 말했다.
환경 보호 재료의 혜택은 유기면의 예를 들어, 이 면료는 농업 생산에서 유기비료, 생물 방제 병충해, 자연 경작 관리 위주로 화학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농산물부터 농산물까지 천연 오염 없이 생산하는 면화다.
각국 또는 WTO /FAO 가 반포한 ‘농산물 안전 품질 표준 ’을 기준으로 면화 중 농약, 중금속, 질산염, 유해생물 (미생물, 기생충란을 포함) 등 유해물질 함량이 표준 규정 제한 범위 내에서 확인됐다.
물론 친환경 원단의 가격은 보통 원단의 몇 배로 수십 배나, 오춘염염은 솔수리 제품 중 순뽕누에나 같은 에코디셔츠 한 벌의 판매품이 수천원에 달한다.
가격이 높은 것 외에도 환경 원단 가소성 차이도 많은 디자이너가 골치 아프게 한다.
호문'풀인형 '아동복 브랜드의 디자인 총감은 기자에게, 전통적인 원단보다 환경보호 원단이 디자인에서 발휘되는 공간이 줄어들었다.
따라서 기존 원단을 사용하는 디자이너들도 적지 않다.
그러나 방림은 환경보호 원단의 미래 발전에 매우 좋다.
방직업계의 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환경보호 가소적이고 강한 원단이 조만간 탄생할 것이라는 의류 전 업계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
"그 중 원단 생산업체는 가장 중요한 일환으로 국가 관련 부서에 감사 관리력과 정책을 확대해서 더 많은 환경 보호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走向“低碳”或将提升虎门服装集群影响力
"'저탄소'는 의상업의 필연적인 추세다."
구춘염은 중국의 방직업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으며, 환경 보호는 중국 의류 업계 앞에서 새로운 도전이라고 생각한다.
남파 패션에 대한 도전은 혹시나 호문 패션의 여장을 늘 디자인과 트렌드로 포인트로 활용해 다양화와 도매량을 생존 방식으로 활용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편차가 낮아 환경보호 요소를 더 많이 주입하면 의류 산업의 경쟁력이 더욱 높아질 것이다.
호문 유명 아동복 브랜드 ‘풀인형 ’의 디자인 총감은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높아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의류 재료를 중시하는 환경성과 건강성, 미래의류의 큰 추세다. “현재 호문 기업들은 ‘저탄소 ’ 소재에서 글을 짓고 있는데, 호문복복장이 적극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 ”고 말했다.
"스타일, 품질과 가격은 항상 소비자들이 옷을 선택하는 주요 고량요소다."
방림은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미래의 의류 기업은 더 이상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라, 누구의 소재, 공예보다 환경에 더 작은 환경에 대한 피해가 더 많은 시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환경 보호 의상을 내놓으면 연구 개발에 투입될 것 같다. 이런 투입들이 제품 가격으로 전가되면 판매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러나 미래 국가는 반드시 의류 산업의 탄소 감축 기준을 내놓을 것이기 때문에 기업이 먼저 먼저 나가 내공을 잘 연습하고 업계의 기선을 점령한다.
광동성 패션 디자이너 협회 부회장은 현재 의류 업계 탄소 배출기준을 하지 않았지만, 저탄소 환경보호 이념이 깊어지면서 저탄소 의류가 중국 의류업의 열점과 새로운 경제성장점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3회 복원컵 PH Value 중국 니트 디자이너 대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 추천 | 한 번에 5대 최고급 호문과 인연이 무슨 맛인지, 아고르에게 물어보면 알 수 있다.
- 뉴스 택배 | 태평조'역성장의 길'은 다른 브랜드의 변형 교과서가 될 수 있을까?
- 광고 대작 | IVYKI 공2017 FALL ENVISION TRAVEL 예상 여행
- 매일 첫머리 | 제7회 전집 후 공장 브랜드 추천회 전후 과학 기술로 좋은 물건 보기
- 패션 인물 | '나의 전반생'이 원천 입의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같아요. 진짜 냄새 나요.
- 조류 풍향표 | 데님 반바지의 코디는 그냥 그냥 소탈한 기질.
- 재료 화공 | 시세 예측: 미래 3년 내 점착 섬유 생산은 면화 를 초월할 것이다
- 외화 추세 | 뉴욕 연방준비는 이미 축표의 모든 세부 사항을 제시했다
- 재경 요문 | 국기업과 합병 재편 속도: 개념주 평가 논리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