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령 신발은 시장의 독점 소재를 의심하기 어렵다

2010/5/10 9:24:00 20

온령화

그저께 항주 신주 안경성 구두류교역구 일부 온령적 경영자들은 "우리 시장 경영자가 팔고 있는 온령화, 시장에 들어가려면 대문을 막기 위해 문 밖을 가로막은 지 한 달 됐다"고 항주 신주 신주 신주 신주 신주 신주 신주 신주 신주 신규 매출한 지 이미 한 달 됐다.

시장독점경영 소치라고 하지만 시장 주최측은 시장관리를 강화하는 것이 시장경영질서를 더욱 잘 지키는 것으로 보고 기자가 이에 대해 인터뷰를 했다.


      温岭鞋进不了市场 


항주 신주 안경 성 신발 거래 구 696호 노점 에 전용 온령화 장사 를 하는 온영적 경영 호인 진영신 안내 기자에게 소개한 그는 온령에서 항주 신주 안경성 이 신발 을 제조한 지 이미 여러 해 되었는데, 주로 도매 고향 온령 일부 신발 을 생산하는 중 저급 신발 을 운영 해 이윤 이 얇다.

예전에는 온령에서 시장에 탁송하여 탁송부회에서 신발을 그의 노점으로 보내서 점검을 거쳐 진열장에 올랐다.


"지난달부터 물건이 시장 대문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진씨는 시장이 ‘ 동시 쾌송 ’ 의 한 토운부만 인정하고, 신발은 온령에서 시장 입구로 운송되는 데 있어서, 동시의 쾌락을 위탁해야 운하는 신발이 방행될 수 있고, 반대로 시장의 문밖을 가로막는다.


“ 탁송하러 온 상품을 끌어올리기 위해 경영자는 손의 장사를 내려놓고 시장 대문 입구로 물건을 인수할 수밖에 없다. 만약 화물을 많이 찾아서 시장 대문 입구에서 화물을 끌어올리면 ‘동시 쾌송 ’의 조업에 의해 압류되고 경영자는 ‘동시 급송 ’에서 인력거꾼에게 수레를 들기 위해 수레를 수레로 들고 다니기 위해 ‘110 ’을 여러 번 신고했다.”

시장 구두거래구의 581호 노점상 온령화 장사를 하는 온령적 경영호인 왕금파도 경영자가 탁송부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고 한다. 시장은 굳이 ‘동시 쾌송 ’에 의뢰하고 시장에서 ‘동시 쾌송 ’을 위탁하고 시장에 이르는 ‘동시 쾌송 ’의 조원들이 노점상으로 나섰고, 가방 수당 1.8위안, 무형중에 경영자의 경영 원가를 늘리는 것이 무엇인가?


  确定托运部是维护市场秩序 


경영자의 의견을 가지고 기자는 시장 주최 측을 방문했다.

“경영가와 탁송부 사이의 갈등은 있지만 우리는 관리할 수 없다. ‘회사 ’는 탁송권을 ‘동시운운수 ’에 건네주었다.”

항주 신주 안경성 사무실 서위성은 기자에게, 시장 투자자는 그들과 회사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었고, 서위성이 말한 ‘회사 ’는 항주 결상 실업 유한 회사를 가리킨다.


“한 토운부가 시장에서 경영을 확정하는 것은 시장경제질서를 더욱 잘 지키기 위한 것이다.”

기자의 뜻을 알아듣자 항주 청상실업 유한회사 정청 사장은 “동시 쾌송 ”을 시장에서 탁송 경영은 1998년부터 운영 탁송 자격과 합법적인 수속을 운영하고, 시장 주최측과 탁송 청부 계약을 체결했고, 바로 ‘동시 쾌락 ’이 온령화 운송 업무를 이어받아 운영 업무를 맡으며, 대다수 경영자가 만족했다.


“한 달 전 경영자가 다른 탁송부가 신발을 운반해 온령에서 항주를 운반하는 업무를 위탁하기 시작했는데, 우리는 이렇게 불안한 요인을 발견했다.”

정청은 이전에 탁송부 경영만 있었고, 경영자의 물건이 적었다면, 이들이 직접 이 탁송부에서 빨간 나시 를 입던 조부와 함께 탁송부 책임자에게 배상 처리를 협의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다른 탁송부가 생겨서 경영자의 물건이 잃어버리면 책임을 회피할 수 없다며, 서로 미루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고 말했다.


기자는 다른 탁송부 경영자를 선택하는 것은 경영자의 권리이며, 더욱이 현재 장사가 어렵고, 한 토운부 경영 무형중에 경영자의 경영 원가를 늘리게 되며 지정한 이 탁운부는 경영자 추월 경영자의 권리가 있습니까?


정청은 현재 항주 신주 안경 도시에서 경영자가 2,3백 가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신발장사는 246곳이며, 탁송부 경영자에게 의견 있는 경영자도 소수이며, 경영자 차들을 공제하는 일이 극소수로 늘어났다.

"우리는 경영자의 온령화가 시장에 들어오는 것을 막지 않았다. 단지 경영자가 시장 대문 입구에 신발을 실어 자기 대문 입구에 신발을 들고 각자의 노점으로 끌고 갈 수 있다."

정청은 “이런 일이 생기면 우리도 귀찮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올해 첫 시즌 청두구두류 수출이 올랐다.

뉴스 정보
|
2010/5/8 11:11:00
27

산업 전형화 기업이 새로운 발전기에 접어들었다

뉴스 정보
|
2010/5/8 11:07:00
41

절강 신발업이 전면 온화 기미를 보이다

뉴스 정보
|
2010/5/8 10:59:00
18

엑스포 패션 슬리퍼가 포인트예요.

뉴스 정보
|
2010/5/8 10:43:00
112

피크 는 1308.5만 주 주식 을 수여 직원 에게 격려 했다

뉴스 정보
|
2010/5/8 9:36: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천진대학은 연합디캐주얼 의상 디자이너 코디쇼를 개최한다.

천진시빈강상사는 천진사범대학, 천진공업대, 천진외국어대학 등 여러 개 대학교가 공동으로 ‘대학생 디이캐주얼 디자인 쇼 ’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