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는 바지만 기대면 안 돼요.
이거 하나.
브랜드
천하의 시대는 오직 있다
브랜드
비로소 불패의 땅에 세울 수 있다.
정 주 복장 기업이 재발향을 알리다 브랜드 진출의 나팔: 반 년 넘게 본 시 최초로 정주 10대 선정 복장 브랜드 이들은 몽슈아, 리다와 태카스, 리슨, 일양, 고로리스, 덕억스턴, 뉴런, 융경상, 스튜디오.
이 브랜드 중 여바지와 남바지는 절대적으로 우세하다. 이번 평가는 브랜드 건설에 대한 거대한 선동 작용을 충분히 긍정하고 있다 복장 위린이 협회 부회장이 제안한 관점: 정주건설 방직 복장 명성 복장 강호에 바지만 기대면 안 된다.
복장 을 뛰어다니며 강호 를 뛰어다니며 정주 는 단지 바지 만 믿을 수 없다
정동신구 국제회전 센터 헌원당, 시각 성연, 정주 10대 의류 브랜드 기업이 패션쇼에 올랐다.
정주시 역사상 처음으로 의류 브랜드 선정, 시청 심도 참여. 부시장의 손김헌은 이번 선정 행사를 통해 더욱 유도하고 본시 의류 기업이 브랜드화 발전을 추진하는 길을 끝내'중국을 만들기 바란다. 방직 복장 명성과 중국 바지업의 도상 목표.
10대 의류 브랜드에 입선한 기업은 한 집에서 20만 위안의 상금을 받았다. 보너스가 많지 않다고 하지만 정부가 의류 산업을 지원하겠다는 결심이 적지 않다. 사실상, 초년 부터 정주시 는 의류 산업 부양력 이 커지고, 작년 에 본 시 를 출범 했다 방직 의류 산업 계획 과 수천만 위안 의 자금 을 내놓고 기업 을 지지하다 과학 기술 새로운 항목 업데이트.
정주 여바지는 그동안 전국적으로 반벽강산을 차지하며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단지 자주브랜드가 적었을 뿐, 전 시장에 천개 의류 기업을 수천 개, 자주브랜드가 있는 것은 50여 개밖에 없다.
"지금의 고도 정주가 향하고 있습니다. 패션 대도시가 매진하여 한 바지로 천하를 뛰어넘으면 안 된다. 위린 중국 의류 협회 부회장은 하남성 의류 강성 을 위해 전략적 기획 에서 높 게 서 있을 뿐 아니라 여바지의 브랜드 뿐 아니라 결국 여바지에서 여자 바지를 향한 것으로 보고 있다 여성복 스트레칭, 상반신 스트레칭, 시리즈화와 다문류로 발전해 결국 두 세 명이 출수한 전국 유명 브랜드를 만들어냈다.
위림은 장래브랜드화는 필수적인 방법으로 이번 정주시정부와 시의복협회력으로 밀고 있는 10대 의류 브랜드의 비평은 물론 정주 의류 산업의 실력을 과시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의류기업을 자극하고 브랜드화시키기를 희망하고 있다.
정주 복장 은 ‘ 상반신 ’ 으로 발전하고 있다
위 림 은 여러 차례 정주 에 의류 업계 에 가서 계책 을 세워 그 가 보기에 정주 가 되었다 남성복 벌써부터 상반신 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는데, 너무 가상하고, 나리슨, 성대한 상복 은 더욱 큰 것 이다 시장 .
정주의 여성복 그 길 도 이미 한 발짝 을 내딛고 있는데, 여자 바지 기업 은 몽샤, 고로스위스 등 은 전년 에 이미 시험 을 보았다 여성복 대중, 학복, 전대, 아델리, 피그리, 풍행 ·케치 등 대량 여성복 브랜드가 나타내기 시작했다.
정주 의류계 는 확실히 정향 적 이다 여성복 진군하다. 시 의류 협회 회장은 필자에게 정저우 의류 업체 1500여 개로 여장 1 /10은 여장, 규모가 가장 큰 여장 기업이 300명을 넘어섰다.
현재 이들 여장 브랜드는 전국을 부르지 않고 있지만 여장의 영군 기업들은 모두 브랜드화의 길을 걷고 있어 디자이너를 원창으로 초빙해 시도하고 있다.
팬츠보다 여장 이윤이 더 크지만 이윤이 큰 것은 위험이 크다. 진자성 분석 패션 성질이 매우 강하고 소량으로 생산하는 종류는 시장 디자인, 판매 등에서는 트렌드와 조류가 늦은 조류와 반박을 요구하는 것은 전공에 버려질 수도 있다.
그러나 여복은 미래의 추세이며, 의류 기업의 미래의 방향이며, 정주 의류업체들은 이 점을 깨닫아야 한다.
정주공업의 주관부서로 정주시 공업과 정보화위원회도 정주 의류 기업의 앞길을 주목하고 있다. 시공신위 부주임 장옥이 어제 발표회에서 정주를 중국으로 만들기 위해 모았다 방직 의류 명성, 시 정부는 전체 기획, 정책과 자금 등 측면에서 지원해 2015년에 의류 산업 천억 생산가치 목표를 달성하고 5 ~6개 상장회사를 도입하고 전국의 명품을 몇 개나 짓고 있다.
http://www.3158.cn /list /fz /? site = sjfzxm
- 관련 읽기
- 복식 문화 | 궁녀 의상 — 전봉이 자의한 & Nbsp; 긴 눈썹 대월두고리
- 복식 문화 | 수파문저고리는 새 & Nbsp; 능은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 새로운 옷에 대한 묘사
- 복식 문화 | 시중 푸르스름한 복식 문화 — 느린 얼굴은 아녀자의 섬 복초 & Nbsp; 경라 전가의 화분 ”
- 복식 문화 | 스쿼트 & Nbsp
- 복식 문화 | 댄서의 의상 묘사 — 무지개 치마
- 복식 문화 | 시 속 자수 의 아름다움 —성안 을 봄밭 으로 향하여 꾀꼬리 아래 버드나무 를 이끌었다
- 복식 문화 | 의의직 강우공 &Nbsp
- 복식 문화 | 당대 원단의 공예 ——계포는 눈처럼 하얗고 오금은 구름처럼 부드럽다
- 뉴스 택배 | 주주 가맹 업체 투기 & Nbsp; 기쁜 새 틈새 틈새
- 복식 문화 | '난화와 양산'의 강남 여복 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