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녕 회사 는 "브랜드 재소" 발표회 를 열었다

2010/7/2 9:30:00 38

이닝 브랜드 브리핑

어제 이녕 회사가 ‘브랜드 중소 ’ 발표회를 열어 이녕 브랜드 전략을 해독할 기회를 주었다.


이녕 ‘브랜드 중소 ’의 구체적인 의미는 무엇인지 매체마다 각각의 해독이 있다.

나는 간단명료하게 CEO 장지용 씨에게 질문할 수 밖에 없었다. 지금의 전략은 곧 합류해야 하는가.

나이키

아디는 단병들이 직접적으로 불타오르고, 그는 그렇다.


창립, 출시 이후 이녕은 인상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투자자에게 보답하는 것도 비교적 평온하다 (2004년 이녕 상장 시 매입 소지가 지금까지 1000%)이 넘는다.


하지만 브랜드 시장에서는 이녕의 처지를 말하지 않을 수 없다.

일반적으로 이녕은 ‘ 나이키 아디보다 낮다 ’ 로 이해된다

안달

"중간 브랜드는 주로 단가 500 -800원이라는 시장이다.

이 자리는 두 방향으로 이해할 수 있다.

좋은 방향으로 이해한다면, 이 독립의 중간 시장이 확실히 존재한다면, 이녕은 나이키 아디와 경쟁하지 않아도 되고, 안전을 대표하는 복건군단과 경쟁하지 않아도 되고, 좌우환은 상쾌하게 살 수 있다.

그러나 이 중간 시장이 그렇게 분명하게 존재하지 않는다면, 그 상황은 정반대, 나이크 아디와 경쟁해야 하며, 안디와 경쟁을 해야 하는 것은 배후에서 당하는 것만으로도 힘들게 살고 있다.


적어도 이녕은 이후 처지가 달갑지 않은 상황이며, 시장변화와 소비업에 대한 이해와 관련이 있다.

장지용 은 운동 복식 소비 가 800원 이상 이 정가 업그레이드 의 추세 가 비교적 뚜렷하다고 판단해 그들 의 상위 에 직접적 으로 나이키 와 직접적 으로 접근했다

아디

혈통.

또한 이들의 전망과 관련해 중국 시장은 스포츠 의상을 임신할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이 기회를 잡으려고 한다.


그러나 이 도로는 평탄하지 않다.

나는 주요 장애가 두 가지 방면에 있다고 생각한다.


우선 중국 운동복식 시장의 전망은 문제없지만 이 기회를 가장 잘 잡을 수 있는 것은 이녕 아닐까? 이녕의 관리팀은 도전이다.

과거에는 이녕의 관리팀이 남긴 인상은 온건하고 늑대성 부족으로 상대적으로 비교해 보면 후기 복건군단 늑대성 (늑대성) 이 더욱 충분하다.

늑대는 전부가 아닐 수도 있지만 더 진취는 브랜드의 상위권이 필요할 수도 있다.


두 번째 더 큰 문제는 이녕이 브랜드를 재소하겠다면 이녕이 나이크 아디와 같은 차원의 브랜드라고 생각하게 된다.

이녕에 대한 소비자들이 이녕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하는 것보다는 경영 능력을 높일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러나 이녕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상은 제로지만, 이녕이 어디를 찾아가 이런 것을 찾을 수 있을까.


사실 많은 기업들이 이런 곤경에 처해 있었고, 결국 성공한 것은 종종 다른 방법이다. 다브랜드 전략이다.

예를 들어 도요타가 렉사스, 일산은 피네디를 운영하고, 본전을 구가하는 데 성공적으로 다른 단계의 시장을 채택할 뿐만 아니라, 기존 브랜드의 내포를 높였다.

이것은 이녕에 대한 좋은 참고가 아니다.

  • 관련 읽기

미국 의류 사이트 Modcloth 융자 는 1980만 달러 를 얻었다

상장회사
|
2010/7/2 9:09:00
49

무석 일면: 성무석시 유도망 시범 기업

상장회사
|
2010/7/2 8:41:00
34

이녕은 그 브랜드 재소전략을 선포했다

상장회사
|
2010/7/1 11:11:00
160

조단: 다른 성공 모드

상장회사
|
2010/6/30 11:22:00
39

宝峰2010秋冬新品订货会及观摩品鉴会举办

상장회사
|
2010/6/30 11:18: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연구 배치 는 기업 의 합병 재편 을 촉진 하다

연구 배치 는 기업 의 합병 재편 을 촉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