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 남성복 트렌드 (그림)

2010/7/3 10:31:00 384

2011 남성복 유행 추세


2011 남성복 트렌드 (그림)
 
2011 남성복 트렌드 (그림)
 
2011 남성복 트렌드 (그림)

 

{page ubreak}


2011 남성복 트렌드 (그림)

패션 디자이너들은 항상 우리가 할 일이 없다는 것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직도 내일을 위해 무엇을 입느냐에 고민하고, 대사들은 이미 앞까지 갔고, 그들은 내일 무엇을 입을 것인지 알려 주고 싶은 것이 아니라 내년이다.

대사가 큰 스승이라고 하는 것은, 그들이 항상 더 멀리 볼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현재 밀라노 2011년 봄 여름 남장주가 한창 한창이고 있어 내년에 어떤 유행이 유행하는지 보자.


 

Zegna 컴백 자연

  


"우리 두 번째 100년째 최고의 패션쇼입니다."

Zegna 의 동행자들이 본 후에도 이 같은 의견에 찬성한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오프닝 세트는 실크스웨터, 상의가 짧고 모델의 디자인이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워 롱 팬츠에 긴 벨트를 매고 있다.

그는 Zegna 의 새로운 이념을 전달했다. "Zegna 의 세트가 더욱 가볍다."

지그나의 목표는 무게가 없는 상의를 만드는 것이다.

주황색은 올 시즌 의상의 중두극으로 오렌지색 헨리 스웨터, 군단 리넨 반바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패션쇼는 흰색을 끝으로 하고 다른 색채는 없었지만, 공백의 옷감에 다른 기원을 만들어 냈다.

  


이어 Zegna 소속 Zegna 스타일과 함께 녹색 장막, 유리 천장이 이번 패션쇼의 주제를 보여주지 않고'자연과 친근하다'고 전했다.

자연의 색채: 백악, 청석판, 현무암, 적도토, 자연의 재료: 면, 린넨, 모헤어, 재킷.

이번 시즌 디자인은'나태해 보인다.: 상의가 좀 루즈하고 슬림하고 슬림한 편이다.



Armani 악마 VS 천사

  


이번 시즌 Emporio Armani 가 등장하자마자 눈에 띄는 반바지에 다리를 묶고 마치 도시적인 단차족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전반전 디자인은 검은색 가죽을 위주로 자물쇠, 못을 박고 남자의 눈가에 스모키 메이크업을 매치해 폭력 장면을 연상시킨다. 후반전 스타일을 한 뒤 디자이너로 돌아가 더 익숙한 영역으로 재단해 거의 투명한 옷감을 선택했다.

천사, 악마?

패션쇼에서 동시에 보여줬다.

  


이어 Emporio Armani 의 브로맨스 브랜드 김지오 애마니의 등장은 여전히 로고 스타일을 고수하며 가슴의 디자인을 강조하며 반짝이는 단추와 스프넥을 바꾸거나 낮에 입기 좋은 스카프 칼라.

아마니는 격자 상의를 윌스 왕자 네모난 팬츠와 함께 매치했다.

이번 시즌 기오아마니의 주제는'태양과 도시'라고 부른다.

이 이름에 대해 모두들 혼란스러웠다. 태양이 철근 콘크리트 숲을 돌파할 때까지 노란색 벨트, 염소 구두와 밝은 노란 상의가 반짝반짝 등장해 여름이 왔다.



D & G 가 단순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다

  


D &G 패션 발표는 풀밭에서 진행된 배경이 울창한 큰 나무로, 대형 스크린에서 야식 비디오, 어머, D &G 의 주제는 뭘까요?

삶의 가장 간단한 즐거움은 가장 흡인력을 갖고 있는 것 같다. 행운은 디자이너들은 또 다른 느낌을 표현한다.

이번 시즌의 패션은 단순한 즐거움뿐만 아니라 간단한 시대도 포함된다.

  


D &G 의 두 디자이너 도메니코와 스티파No, 비시라고 불리는 체크 원단을 충분히 이용했다.

비시는 프랑스의 소읍으로 면포 생산으로 유명하다.

비희는 매일 쓰고 있는 냅킨 혹은 테이블보처럼 보이며 디자이너들은 이 체크 원단으로 블라우스, 셔츠, 반바지, 신발까지 네크라인과 소매, 모든 것이 패턴이 있는 곳에는 없다.

  


다음 스타일을 한 번 돌자 디자이너가 우리를 데리고 열대에 왔다.

하와이 셔츠에 면 사피아노 반바지를 매치해 더욱 휴가가 아닌 이메일의 자동 답장을 통해 "휴가 중이에요"라고 답했다.

이런 간단한 디자인이 그들로 하여금 혁신대상을 받게 할 수 없을 것 같지만, 이들의 마음의 봄 패션의 메인 멜로디다.



Prada 가 평범하게 만들어서 신기해요.

  


프라다의 관중이 전시장에 들어서면 무엇을 볼 것인가?

거대한 시멘트 기둥이 공간을 두 개의 거대한 금속 격자로 나누고, 네모난 공간은 지하 주차장이나 마천층의 지반이나 우주 보루의 핵심이다.

갑자기 불빛이 밝아졌다. "Bla Lugosi 의 죽음"이 갑자기 공간에 울려 퍼졌고, 첫 번째 등장은 파란 양복, 흰 셔츠, 넥타이, 마치 표준적인 남성정장.

제복은 다음 메인 멜로디가 되었다.

  


프라다의 디자이너 미시아 프라다는 모든 것을 원합니다. 옷감이나 구조나 외형이어서 순면 재료를 선택하는 것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소재입니다.

이런 관점에 근거하여 그녀가 채용한 순면 중 일부는 단닝포이고, 즉 가장 처리하기 어려운 면포다.

담닝포는 병원의 청결재료로, 프라다는 셔츠, 넥타이로 만들어졌고, 슬림한 3단추, 흰 바느질을 띠는 양복을 만든다.

  


담닝블루를 제외하고는 이번 시즌 남성복에는 다른 파란색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으며, 우체부와 선수와 같다.

다른 국가제복도 올 시즌 의상에 등장해 색채의 충돌이 프라다 브랜드의 다문화 충격을 강조했다.

스트라이프 셔츠는 운동복처럼 보이는데 특히 일련의 비대반바지가 이번 패션쇼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 관련 읽기

201정안이 라페라 브랜드를 위해 속옷을 디자인했습니다.

조류 분석
|
2010/7/2 11:05:00
58

스웨덴 황가는 디자인과 패션에 영향을 준다

조류 분석
|
2010/7/1 10:45:00
28

Moschino Kartell 과 손잡고 플라스틱 발레슈즈

조류 분석
|
2010/7/1 10:41:00
38

랜 2011 — 12월 겨울 방직 의상 색상 트렌드 가이드 (도)

조류 분석
|
2010/7/1 9:38:00
74

여름에 부츠를 신으면 역조로 움직일까 아니면 트렌드를 이끌까?

조류 분석
|
2010/6/30 11:00: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7월 1일 NYBOT: 면화 선물 수매가 지평에 가까워 방직 공장에서 지탱 을 받고 있다

뉴욕 7월 1일 소식에 따르면 면화 (16645, -155.00, -0.92%) 선물 목요일이 반등되며, 판매 판매 판매 가격이 하락해 상품 시장의 보편적인 하락세로 경제에 대한 우려가 불타오르고, 가격 하락 후 시장 에서 방직 공장이 판매되고 있다.가장 활발한 12월 면화 계약이 0.07센트나 0.1% 로 1파운드당 76.45센트다.First Cap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