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푸젠 성 돌사자 방직 의류 업계 금융 위기 가속'카드 세탁 '

2010/8/26 15:01:00 38

방직 금융위기 케이오 세가

최근 석사자 현지 업계 협회, 자산 평가기구의 협조 아래, 업계 용두의 케이오 세가의 복식 유한회사 서종과 현지 세 중소 캐주얼 바지의 제조업체 세 곳이 함께 앉아 협상을 거쳐 협상을 거쳐, 3개 중소기업이 기계, 공장, 토지 등 모든 자산을 합병으로 합의했다.

케이오 세가

.


"올해 5월 이후 각종 생산 요소 원가 가 아래로 밀고

방직

의류업 계면이 실적 유괴에 도달하여 적지 않은 중소기업들은 중소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새로운 출로를 찾는 데 급급하다.

이보다 케이오 세가의 회사의 주문이 충분하고, 단가가 높고, 이 세 회사는 케이오 세가에 흡수하여 주주가 된 뒤 파산 위험을 피할 수 있다.

서종설.


올해 초 이후 돌사자 방직 의류업의 합병이나 재편 사례가 크게 늘었다.

국제금융위기 전후로 외부 경제의 파동적인 충격으로 업계 전체가 가속화하고 있다.

통계수치에 따르면 사자 방직 의류업은 총 생산액 15% 가량 증가 전제에 비해 규모 이상의 공업 생산액은 2008년 68% 가량에서 현재 78% 가량 상승세를 보였다.


2년도 안 되어 돌사자의 방직 의류 산업 규모의 기업 생산액이 10퍼센트 인상되었다.

이것 은 상태 이다

경제

상황은 불가능하다."

오순태 석사자 통계국 국장은 국제 금융위기가 가져오는 경제파동으로 특히 면화, 화섬유 등 원자재 비용이 갑자기 하락되자 업계 전체가 큰 시험을 겪고 일부 방압력이 약한 중소기업은 ‘효과 ’를 배출, 재편, 탈락 등 방식으로 제조업에서 탈퇴했다.


원래 양복 생산을 하고, 현재 의류 상업업업에 종사하는 기업주가 필자에게 알려, 중소생산형 기업이 갈수록 생존하기 어려워지고, 모집, 융자, 판매 등 면에서 점점 큰 압력을 받고 있어 대기업과 맞서지 못하고 있다.


규모 이상의 대기업은 또 다른 방향을 보이고 있다.

석사자시 경제국 임금장 임회장은 글로벌 금융위기 전후, 돌사자의 제패, 부귀조, 붕정 등 브랜드, 수도꼭지 기업과 생산 요소를 잡은 저원가 계기로 산능 확장, 성략지를 확장하고 있다.

올 상반기 석사자공업생산액 50위권의 방직 의류 업체 중 85%의 기업 생산액이 전년대비 30% 이상 확장됐다.


후위기 시대에는 기둥 산업의 방직 의류업이 어떠한가

변형

역시 현지 정부를 시험하고 있다.

사실상 시장이 초래한 ‘ 강자 항강 ’ 은 국면으로 돌사자시와 규모 이상의 기업을 대대적으로 장려하는 목표가 일치하지 않는다.

"용두제조형 업체, 과거'만천성'의 국면을 전환시켜 규모의 효과와 집단 효과를 형성하고, 자금 투입 연구 개발 설계 등 분야의 경사를 이끌고, 연신산업 사슬을 연신시키는 것은 돌사자 방직 의류업이 최적화산업구조와 발전방식을 조정하는 경로가 있다. 하반기 석사자가'5대 전역'의 중요한 잡수다."

임금장설.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폴리에스테르 얇은 천은 여전히 수요 부분의 품종이 약간되어 활력이 있다

연일 폴리에스테르로 유광 FDY 실크 자카포는 가을 신형 꽃무늬 원단에 출시된 품종의 국면이 증가하면서 연일 동판면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