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단 양근화'여자 아나운서','Nbsp','가발 쓰고 다시 캠퍼스로 복귀

2010/9/24 10:23:00 79

장쑤 성

이유

화의

천의영화사와 절강위성TV가 손을 맞잡고 만든 패션 직장 드라마'애상녀 아나운서'(한국판 대륙판), 21일부터 절강위성TV 전 세계에서 첫 방송된다. 이 드라마는 한국의 인기 아이돌 장혁, 저장위성TV 1누나 주단, 대만 아이돌 여왕 양근화, 화의소생 오건, 홍콩 실력 배우 임보이 등이 주연을 맡았다.


이 드라마는 고전 한국 드라마 ‘이브의 유혹 ’의 저작권이지만 윤색과

조정하다

이 드라마의 스토리와 인물관계의 설정은 원작과 거의 큰 관계가 없다. 전혀 새로운 이야기다.

총 제작자 오의는'이브의 유혹'은 10년 동안의 이야기였다. 그때 유행했던 것은 아직 적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설정이 상응적인 조정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극에는 시대와 함께 진입하는 내용이 많았고, 예를 들어 상하이 엑스포의 보도 등이다.


'여자 아나운서'는 서단평 (주단 분)과

하정남

(양근화 분)이 좋은 친구에게 초조녀 앵커에서 독점으로 성장하는 전문 여성 아나운서 이야기다.

두 사람이 대학 캠퍼스에서 이야기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시작을 시작하자 주담과 양근화는 풋풋한 학생으로 등장해 학생들의 분위기를 돋보이기 위해 극에서 두 사람이 자전거 타고 다니는 줄거리를 특별히 설정했다.

숲 사이의 작은 길, 새의 꽃향기, 이 상황이 많은 사람들의 학창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믿는다.


두 여주인공도 이 극의 설정을 매우 좋아한다.

양근화는 지난 날'여왕 '이미지를 고치고 막 등장한 그녀의 순수한 열정으로, 어언니의 모습은 전혀 없었다.

양근화에 따르면 그녀가 연기한 하정남과 주단이 출연한 서단핑은 대학 생활에서'여주인공 '촬영 때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는 그동안 담평과 정남은 가장 걱정 없이 스트레스도 없이 싸우지 않고 촬영할 때 편안함을 느꼈다.

대학 캠퍼스를 떠난 지 오래되지 않은 주단은 학교 생활을 중온시키는 데 친절함을 느꼈다.


담핑과 정남은 학교의 극을 촬영할 때, 두 사람은 평일 동안 세련된 단발머리를 하는 대미녀로 장가발을 썼다.

단핑을 돋보이기 위한 선해 인심, 착하고 부드럽고, 정남 발랄하고 정남, 열정, 정통, 열정, 정통, 두 사람의 긴 헤어스타일은 판타지, 전자의 스타일은 심플한 청국장 단면식 직발 또는 큰 마미, 후자는 약간 호도 있는 직발적인 스트랩 방식이다.

주단과 양근화 스타일에 익숙한 시청자들에게 깜짝 놀랄 정도다.


여주인공 주단 외에도 극중 베웨이를 맡은 동비가도 MC를 한 적이 있다. 하지만 그동안 진행을 한 적이 있었든, 주단, 양근화, 동비가세 패션의 지성 ‘여주인공 아나운서 ’를 찍는다고 밝힌 바 있다. 이들에게는 마치 새새의 학습과 성장 과정이었을 뿐, 드라마에서 어떤 프로가 된 여자 아나운서가 되느냐에 대해 열심히 배우고 있다.

(문 /탐사마)


5, 6회 볼거리: 여자 아나운서의 비밀


담핑이 말한 것처럼 “원래 모든 여자 아나운서가 한없이 빛나는 뒤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노력해야 한다 ”고 말했다.

여자 아나운서는 대만 앞의 의기소침한 연습과 비하인드 협조를 거쳐 완성할 수 있다.

담핑과 정남은 BHTV 인턴 생애 를 잘 넘기지 못해 웨이 를 치며 여기저기 괴롭히고 있다.

치웨이의 난관에 직면하는 정남의 반응은 직접적이며 늘 웨이와 정면으로 맞서며, 그동안 은근히 참던 단핑은 불만을 가슴에 담았고, 결국 단핑은 스트레스로 인해 진박에게 사직했다.

진진박은 담핑의 사퇴를 받아들일 것인가? 정남, 단핑과 치웨이 사이의 전쟁이 무슨 일을 일으킬 것인가?


한 번의 뉴스 생방송 직전, 웨이는 의외의 유산으로 담핑과 함께 병원에 입원해'7시 밤 고봉 '생방송 시간이 다가오는데, 방송국에는 한 세대 반 여중계가 필요하다.

정교한 최리핀은 이 기회를 붙잡고 딸 하정남, 진역박은 여전히 서단핑으로 이름을 올렸다.

과연 누가 이번 기회를 잡고서 대반 여자 아나운서가 됐을까? 외곽에서 솔로라고 선언한 샤웨이는 왜 갑자기 임신을 했는지, 그녀가 임신한 것은 누구의 아이일까?



  • 관련 읽기

왕비래항은 신장을 설치하는 것은 극히 저조했다

패션 인물
|
2010/9/24 9:49:00
44

흑인 판웨이기는 내년 3월 결혼을 마치고, 연애 장거리 경주를 마친다.

패션 인물
|
2010/9/24 9:33:00
42

주걸은 닭대가리를 기르고, 거지를 만나면 선심을 준다.

패션 인물
|
2010/9/24 9:22:00
13

진곤은 주신으로 임해'아시안 게임 녹색 출행 '대사를 맡았다.

패션 인물
|
2010/9/24 8:58:00
39

해효동은 조용하고 정숙한 대창으로, 추석 협력 호흡을 맞춘다.

패션 인물
|
2010/9/24 8:36: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오렌지 음악제 오늘 개막 & Nbsp; 입장기 하이힐

오렌지 페스티벌은 오늘 개막하여 태풍 ‘범아비 ’의 영향으로 장사가 최근 강온을 맞아 고온과 무더운 날씨와 작별하는 것은 오렌지 음악제에 좋은 소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