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글라데시 성의업의 노동 조건은 여전히 완벽하지 못하다

2010/10/9 21:57:00 39

성의노동 조건

방글라데시

옷을 짓다

산업의 수십만 노동자의 권리는 아직 더욱 향상시켜야 하며, 방글라데시 성의업은 절대 여성을 고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 여성을 위해 건강과 안전을 해치는 환경에서 일하는데, 근무시간이 길고, 임금은 매우 저렴하다.


방글라데시 인권기구 Odhikar 멤버 Ahmed Ziaudddin 박사는 인터뷰를 할 때 방글라데라 성의노동자는 매일 평균 12시간 근무를 하고, 매주 최소 6일, 긴급출품 시 근무시간이 더 길다고 밝혔다.


  

Ziaudddin

박사는 이론적으로 그들은 모두 야근료를 받아야 하지만 그들은 얻지 못했다고 말했다.

노동조건은 많은 방면에서 여전히 나쁜 상황에 처해 있다.

최근 방글라데시 성의업이 불안한 사건이 터졌을 때 방글라데시 성의업 노동자들은 매달 50달러에 달하는 임금을 받으며 요구한 임금은 100달러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지아드딘 박사는 방글라데시 성의업체 주단체 인 방글라데시 가장 세력이 있는 단체 인 37명의 멤버가 맹국 의회에서 입법을 주장하고 임금 향상과 노동조건을 향상시키려고 노력할 때, "사업주가 내부에서 막는다"고 말했다.


Ziaudddin 박사는 방글라데시

경제 발전

무엇보다 업무환경안전조건이 나빠 무수한 화경 사건과 다른 공안 의외의 사건이 발생하고, 의복노동자의 노동권리가 보장되지 않았다.

“ 방글라데시 가공 수출구에서 조직노조의 권리가 없고, 성의업도 조직노조의 권리도 없다. 우리는 이것은 우리 헌법에서 명문으로 규정한 기본권리지만, 의복업은 일반적으로 이런 권리가 없다. 기업주들이 흥미를 느끼지 않기 때문이다. ”


외국 대기업의 역할에 대해 물음에 따라 지아드딘 박사는 프랑스 소매상 까르푸처럼 자신의 실체점면이 있다. 그만큼 다방면으로 컨트롤을 하고 생산공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고 말했다.


외국인 대기업의 노동조건이 상대적으로 좋은 것 같아 임금이 약간 증가하고 일부 기업들은 직원들의 무료 점심을 제공하고 근로 조건과 작업 시설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지아드딘 박사는 "표준의 실무가 아니라 예외가 아니다"고 강조했다.


또 이런 외국 대기업들이 방글라데시 성복 제조사들의 특정 기준을 준수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것은 아니라고 여긴다.

그러나 부유한 국가 소비자들의 거대한 압력 속에서 그들은 줄곧 엄격히 지키는 것은 아동 노동자 사용에 관한 규범이지만 현실은 14세나 16세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는 것이다.


Ziaudddin 박사는 노동조사원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수천 수만 가구의 성복 공장이 관련 규범에 부합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美国一场在定价方面极不确定性的大风暴

시장 동향
|
2010/10/9 21:36:00
45

엔화 평가절상 은 일본 무역 순이익 15개월 이래 처음으로 하락시켰다

시장 동향
|
2010/10/9 18:33:00
47

소비성수기 & Nbsp; & Nbsp; 가방직 직이 상승할 전망이다

시장 동향
|
2010/10/9 17:52:00
59

籽棉收购价格国庆期间出现先跌后涨行情

시장 동향
|
2010/10/9 17:10:00
47

欧洲服装接纳中国造面料 石狮服企收获颇丰

시장 동향
|
2010/10/9 16:37: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상가 간 자금 회전 & Nbsp; 사삼각; 로 전환되었다

사업가기업이 장사를 하는데, 자금이 부족하면 장사의 정상적인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자금이 돌아가야 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있다.자금 회전 불효로 걸음걸이가 비틀거리고, 심지어 산수몰의 전제아래까지 강건히 버티고 나아가야 한다. 필경 묘곡 을 먹고 뼈를 아프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