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산동 천묘 잠상 의심 나방 오염 & Nbsp

2010/10/18 12:17:00 78

누에 뽕

이미 우리나라 최초의 외래로 물종을 침입한 미국 백나방에 포함되어 있으며 산동성 지역은 모두 ">

급히 방어하다

"소살무기를 중요히 없애는 것은 성임업국 삼보소 인사에 따르면 각지에는 가축에 지장이 없는 무공해농약을 많이 쓰지만 작업이 부당하면 차생재해를 가져올 수 있다.


오련 천묘 누잠 의심 소멸 나방 오염 현지 의심 비행 방사 약 월계 빚다 제2 재해


일조 오련은 본세기 초에 만묘 뽕밭이 있었고, 노남 제1뽕이라고 불리며, 현재 재배 면적은 다소 줄어들었지만 잠잠잠은 여전히 정부에 의해 5대 주도 산업 중 하나로 꼽혔다.


20일 전 현지 누에가 유사 이래 가장 심각한 타격을 입은 101개 마을의 900여 가구 양잠 농가들이 추잠을 키우는 갑작스러운 죽음을 거의 동시에 발견하고 45일 후면 추잠이 고치를 맺은 날로 현지 농가가 큰 피해를 입게 해 반년 동안 고생을 해왔다.

현지 실크로드 업체가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전체 오련추누에고치 양은 예년에 3분의 1을 감산해야 하는데, 관측은 손실이 200만 위안에 이른다고 한다.


목격: ˝

누에장막

"썩고 구리다.


10월 12일, 기자가 오련현 고택진, 현지에는 상원 3000여 묘, 오련현 전체 상원 면적의 절반 가까이, 이번 사건에서 이 마을의 많은 양잠 농가들이 재창했다.


노씨 장가에서, 무더기의 뽕나무가지가 베어 구석에 쌓여 쌓여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미 노랗고 부패하기 시작했고, 어떤 농가는 이미 장작으로 그것을 태워버렸다.

이에 앞서 농가는 누에를 먹이기 위해 새벽 두세 시까지 일어나서 뽕가지를 안고 큰 천장에 구멍을 뚫고 잠을 기르기 위해 아기를 기르고 있다.

추석 이후 누에의 대량 사망으로 이 나뭇가지들은 마을 사람들에게는 이미 쓸모가 없다.

"이 나뭇가지 위의 뽕잎은 모두 독이 있다."

촌민들이 말다툼하다.


기자가 마을에 들어가 누에를 기르는 오두막에는 썩은 냄새가 얼굴을 내밀어 거의 숨이 막힌다. 층층의 뽕잎에 소독된 석회밖에 잠아기의 시체가 한 겹 덮여 있어 촌민들이 발자국을 함부로 밟았다.

손은 45cm 정도 웅크리고 있는 잠시, 마을 노도해는 기자를 쳐다보았다. "이때 누에야, 원래 10여 cm 정도 자랐어야 했는데, 이제 이렇게 움츠러든 누에야 못 받아들일 수가 없다"고 말했다.


이와 같은'누에시대막'은 이 마을에서만 10개나 된다.


눈 으로 한가위 를 보고 누에 에 가 쉬지 않고 물 을 뱉다


로도광, 로도해 등 이 마을에는 10여 명의 마을 사람들이 모두 누에보'집단중독'의 경과를 기억하고 있다. 그들의 이야기는 거의 비슷하다.


추석이 막 지나자 마을 사람들은 누에를 키울 때 누에아기는 이미 먹지도 않고 계속 물을 뱉고 몸을 움츠리고 있다.

이 양잠은 이미 10여 년 동안 겪은 잠농이 알고 있는데, 이 누에는 농약 중독 때문이고, 누에는 약간의 농약도 묻지 못하며 농가가 현지에 가서 해독약을 사러 간다.

"그러나 이번 해독제도 아무런 소용이 없다. 먹이고 나니 늦잠은 증상을 완화하지 않고 죽을 지경이다."


농가들은 교류, 쟁론을 하고 있지만, 추잠은 굳은살 때여서 단식할 수 없다.

마을 사람들은 신선한 뽕잎을 물에 담그고 잎 한 잎을 깨끗이 씻어도 소용이 없다.

장쑤 성

고택진의 한 마을이 잇따라 이런 상황이 나타나고 초조하고 부득이한 농가가 정부에 대해 호소하기 시작했고, 서로 피해를 어떻게 구할 수 있는 정보를 교류하고 있다.


현지 정부 부처는 고택뿐만 아니라 허맹, 호부 등 향진에도 같은 상황이 나타났고, 추잠은 비슷한 시기에 가까운 시간대에 사망했다.

주의할 만한 것은 누에에게 며칠 전에 저장한 뽕잎을 먹이는 농가가 없었다는 것이다.


가슴:잠농 200만 원 손실

누에고치

3 할 감산하다.


루돌광은 기자에게 주었고, 그는 5묘 반 뽕을 심었다. 춘잠, 복잠, 추잠은 3계절 중, 추누에 견결량이 가장 크다. 추석 전후 8일, 바로 추잠에서 고치를 맺는 가장 중요한 시기에 농가는 매일 새벽까지 바빠서, 아이들을 먹여 먹여 먹여준다. 그들에게 고생하는 것은 45일 후의 수확이다.

구도광은 1년 중 추잠만 12000위안 정도를 수확할 수 있지만 올해는 절반을 감산할 것이며 올해 누에고치 수매고가 높아 농가 심리적으로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번 누에가 집단중독 때문에 농가의 희망을 완전히 무너뜨렸다.


루씨 관장을 예로 10여 명의 마을 사람들이 수중 결견량은 적어도 절반이 줄었다고 소개했다.

"누에고치가 있어도 고치가 작아서 생산량이 너무 낮다."

오련현 실크사가 기자에게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온 오련현에서 수확한 누에고치 양은 예년 생산량보다 3분 정도 감소한다고 한다.

이 회사의 책임자 왕에화는 이 회사가 오련현에 수견소를 설치해 농가 누에고치를 회수하면서 작은 누에를 농호에 팔아 온 현내 누에고치 생산량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page ubreak}


왕애화는 기자에게 그들의 회사의 인수자들이 오련현 허맹진에서 발견되었고, 이 예년에 48000근의 누에고치를 수매할 수 있는 향진은 올해 1000여 근밖에 되지 않았고, 절산에 가까운 촌민들은 눈물을 흘리려고 했지만, 결국 많은 농가가 자신의 밭에서 뽕나무만 심은 채 다른 경제적 원인은 없었다.

이 회사의 추측에 따르면 ‘피해 ’의 상원 면적은 1440묘에 이르며 101개의 마을에 이르는 900여 명의 농가에 이르렀다.

오련전 현은 현재 6000묘의 뽕밭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가 제공한 자료에 대해 오련현위 농경으로 운영한 이 주임은 이를 인정했으며 이번 현의 누에보'집단중독 '사건에 따른 손실은 200만 위안에 이른다고 소개했다.

잠뽕은 현지의 큰 특색 주도 산업이기 때문에 이 사건이 발생한 후, 오련현위, 현 정부는 매우 중요시하여 즉시 관련 부서의 수사를 책정하였다.


‘ 비방멸나방 ’ 은 크로스 성 사건 초점 오련 방면에서 필획을 채집하여 상엽을 감정하고 오련은 소송 경로를 마련한다


고택, 허맹...

이번 누에야'집단중독 '사건에서 파급된 오련향진의 공통점은 고택, 허맹 등 향진은 모두 제도시와 접양한다.

이 일로 파급되어 오련 관련 부서가 이 일을 개입한 후, 제성림업 부서에서 날아 나방을 없애는 것을 의심할 때 비행기가 월계에 약물을 뿌려 상원 뽕잎을 오염시킨 것으로 추정된다.

제성임업부서 관계자는 현재 감정결과는 없기 때문에 현지 잠뽕이 훼손되었을 때 항공기가 국경을 넘지 않았다고 말했다.


설문: 몇 달 전에 비슷한 사건이 발생했습니까?


기자는 현지 조사에서 오련실크회사와 현지 인사들은 사실 누에보'집단중독'의 사건이 6월에 한 번 발생했으며 농가도 사고 며칠 전에 도시측의 비행기가 이륙해 백나방을 멸살했다.

그 사건에 대한 범위는 크지 않지만, 사후 깊이 따지지 않았지만 이 사건 기자는 도시 측에서 확인되지 않았다.


오련현위 농경으로 운영된 이주임은 기자에게 추석 직전에 제성에서는 또 ‘나방 ’을 날려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임업부 및 실크로드 회사의 책임자들을 한꺼번에 모셔 농약을 뿌리지 않도록 주의를 주었다.


"당시 제성임업부 책임자는 상황을 잘 아는 오련실크 회사 관계자는 양지 양양잠농가 지리 좌표에 표시해 GPS 시스템에 표시해 비행기가 국경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고 전했다.

이 주임은 소개로 말했다.


음력의 팔월 17, 사건 발생 후 이튿날, 오련현위가 농경으로 운영하는 이 인사는 임업 부문 책임자를 데리고 다시 도시로 향하여 이를 위해 증서를 구하려 한다.


제성 임업 부문 은 비행기 가 경계 를 통과하는 것 을 부인했다


이 주임에 따르면 양측이 만난 후 제성임업부서에서'나방 소멸'을 담당하는 회사 책임자를 찾아가 문의했지만, 비행사 인사들은 비행기 작업이 겹쳤다고 부인했다.


10월 13일 기자는 제도시 임업국 삼보소 왕역장과 연락을 받았다. 왕역장은 “비방사의 작업기는 좌표와 규정된 공역반경 작업에 따라 국경을 넘지 않고 외현시 교계처와 비상방역 전퇴 3킬로미터 작업에 전부했다 ”고 말했다.


왕역장은 현재 관련 감정결과는 나오지 않았고, 그러면서 이 도시의 비행기가 이번 사태를 빚은 것은 신복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지방에서도 수천 묘의 상원 이 있지만, 본지 추누에는 보편적인 중독이 나타나지 않았는데, 왜 오련 등지에서 이런 상황이 나타났을까?" 왕역장도 그의 이해에 따르면 오련에서도'나방'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있다. 그래서 성측의 비행기가 이 결과를 쉽게 판단하지 못했다.


이에 대해 오련 측은 "우리 비행기의 비행 방지 구역은 이번 사건이 발생한 지역이 아니라 잠농용 박막으로 삼원을 덮는다고 통지했다.

그리고 우리는 그 당시'꿀벌 '소형 작은 비행기로 비행 높이가 낮아 농약을 뿌려 아무리 널리 퍼지지 않을 것이다.

이 주임이 말했다.


또 농가가 여러 도시에서 나방 비행기를 없애기 전에 현지의 잠농은 이미 통지를 받고 뽕잎 등을 미리 적발한 것은 아니며 피해를 막중하게 했다.


배후:오련현지에서 전문가를 초청하여 ‘중독 ’으로 초보적으로 감별하다


기자들은 현지 농촌 조사에서 방문할 때 양잠 농가가 어떻게 클레임을 찾느냐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 왜 늦게 농약을 뿌리기 작업을 할 수 없느냐에 대해 거듭 중복했다 ” 고 했지만, 오련현 관련 부서는 이미 여러 조치를 취했다.


안내에 따르면 사발 후 현지 농가에는 신고자가 있고, 오련현 공안국은 관할구 7개의 마을에서 자신의 비행기를 본 필록을 반영하고, 심지어 비디오 자료도 남아 있다.

또 오련은 7명의 외지 전문가가 추잠의 사망 원인에 대한 감정에 대해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중독 조성 ’으로 유통병에 걸린 가능성을 배제했다.

그러나 이번 전문가 감정에 참여하지 않았다.


만약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우리는 소송 경로를 채택할 것이다.

농가 보편적인 가정 경제 상황이 일반적으로 현지의 법률 원조센터는 제때에 개입하여 양잠 농가의 소송을 청구하는 것은 결국 농가의 손해배상을 요구하는 것이다.

오련 관계자들이 소개했다.


자신의 증거 사슬을 완벽하게 하기 위해, 오련현 관계자는 공증 부서의 공증하에서, 이전에는 이미 본지와 지방의 일부 뽕잎을 수집하여 상해의 감정부처를 보내며 양지 뽕잎의 농약 유류를 살피기 위해 이미 동일한 것을 확인했다.


한 관계자는 "이런 상황에서 가장 좋은 경로가 두 곳 밖의 관련 부문에 독립해 수사팀을 설립하고, 적시에 객관적으로 사건의 경위를 조사해야 한다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기자와의 인터뷰를 할 때 두 곳의 관련 부처들은 이 사건은 두 지역의 우호관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여러 도시와 접양한 교남개별향읍 일부 부서의 잠농도 누에아기가 대량으로 죽음을 제성 방면으로 돌릴 것으로 알려졌다.


연신: 각지 의 비행 방비 에 농약 사용 약 이 각지 에 통일 규정 이 전혀 없다


지난달 15일 성임업국 삼보소에 기자들이 기자들에게 미국 제3대 백나방을 방제 방제 작업이 중요한 방치수단으로, 이 관계자는 현재 각지에서 각지의 비행 면적을 통계하고 있다.


비방은 대면적, 단기에 저충구 밀도를 억제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다른 상규 조치에 비할 수 없는 우월성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 현재 국가는 작업 조작 규정에 관한 규정을 비행하고 있지만 각지에서 어떤 농약을 사용하는지는 통일된 규정이 없다 ” 고 말했다.

이 인사는 말했다.

어떤 농약을 사용하는지 각지에서 어떤 약성을 사용하는지 어떤 영향이 있는지, 농약 설명서를 들고 있는 지방을 실시해야 부서가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성임업국 삼보소 관계자는 각지 대외통보로 사용하는 무공해 농약은 주로 인축에 영향을 주지 않았고, 대면적 분산 농약을 뿌려 뿌리기 어렵다고 말했다.

“ 뿌리는 농약으로서 약간의 생물에 영향을 끼치는 것은 불가피하다. ”

그러나 이 관계자는 농약을 뿌리는 데 어떤 생물에 영향을 끼칠 지 모른다고 말했다.


제도시 삼보소 왕역장도 기자에게 날방의 차생 피해의 영향에 영향을 끼친 생물은 누에만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방을 없애고 나서 매미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제도시 임업부 대외소개에서 나방 소멸 상황을 올해 비행 실시 방안을 제정하는 데 특히 비행 방지가 발생한 차생 재해에 대해 자세한 응급 예안을 마련했다.

  • 관련 읽기

의빈 농민 누에고치 수입은 연간 3억 위안을 돌파할 전망이다

겉감
|
2010/10/18 11:58:00
42

면화 가격 인상 또는 의류업 세탁

겉감
|
2010/10/18 11:55:00
44

棉价上涨西樵纺织叫苦不迭 大部分企业亏损

겉감
|
2010/10/18 11:53:00
44

제품 조사: 다중 요인 이 우리나라 견사 가격 에 영향 을 주다

겉감
|
2010/10/18 11:44:00
39

면화 가 ‘ 백금 ’ 으로 되어 일 년 에 돈 만 위안 을 벌다

겉감
|
2010/10/16 15:28: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기업이 금토화 시장을 안전하게 발굴하다.

10월18일 뉴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신발 시장이 신발 시장의 하루를 차지하고 있다.많은 유명 구두기업들이 잇달아 이 시장을 전전하여, 그 중에서 한 잔을 나누어 보려고 시도했다.산업 풍향표의 안달 브랜드도 예외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