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학생 귀향 창업 & Nbsp

2010/10/26 11:29:00 103

창업 전문점 자금

10월20일 태곡현 범촌마을 동곡 하촌의 산골짜기에서 산간 자유롭게 먹이를 찾던 닭떼들이 기자들에게 놀라서 갑자기 ‘푸드릉 ’이 높이 날아올라 300미터 넓은 산골짜기를 뚫고 먼 곳의 높은 벼랑을 건너 건너 맞은편 산의 넓은 플랫폼으로 날아갔다.

이 날로 날아가는 광경은 모든 목격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게 무슨 닭이야? 누가 키운 닭이야? 이 무리가 날아가는 닭 등, 대학생 부부는 평범하지 않다.

창업

이야기.


촌닭의 행복한 생활


태곡 현 범촌락, 동북, 전형적인 가뭄, 산간 지역, 깊은 숲, 자연의 풍광.

동곡 하촌은 여기에 앉아 있다.

마을 동쪽 한 줄기의 흙길이 구불구불 철조망으로 둘러싸인 녹색 산들보, 산간 수목 파가 짙게 파랗고 푸른 풀이 빽빽하다.

간단한 그물 대문을 건너 초목 숲 속에 삼오오 무리의 닭이 자유롭게 쪼아 먹고 신나게 쫓으며, 지저귀는 닭의 울음소리가 여기저기 울부짖는 듯 기괴한 교향악처럼 가끔씩 대담한 닭이 기자의 발밑으로 몇 마리를 내며 작은 벌레를 쪼아 올려 날개를 훌쩍거리며 날아갔다.

"이곳의 닭은 정말 행복하다!" 함께 가는 동행 감탄도.

기자의 감탄을 자아내는 이 행복한 닭의 주인인 한 쌍의 어린 부부다.

남자 주인인 주김명은 수염도 수리를 하지 않았지만 일단 입을 열었다. 현명한 토와 렌즈를 토한 뒤 열정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의 옆 아내 배화도 부드럽고 총혜 내수를 잘 알고 있다.


이것은 약 백 묘의 황폐한 산이었고, 조년에 주김명의 장인이 청부청을 맡아서 산간 평지에 호두나무를 심었으며 경제적 효과는 좋지 않았다.

2007년 주김명과 배화는 이 황폐한 산으로 시선을 돌리고 어떻게 최대의 발휘할지 궁리하기 시작했다

효익

.


2008년, 두 사람은 결국 병아리를 창업으로 양육할 것이다.

몇 번의 고찰을 거쳐 2009년 봄, 주김명의 토계 왕국이 본격적으로 기초 건설을 시작하였다.

같은 해 7월 약 만 마리의 병아리가 이곳으로 운반해 행복한 생활을 시작했다.


상큼한 공기 중, 경쾌한 음악이 바람에 흐르고, 황금빛 옥수수는 웅장한 위병과 같이 입구에 줄을 서고 있다.

산비탈에서 몇 묘의 닭집에 수백 마리의 닭이 알을 낳고 있다.

수천 마리의 닭들이 풀숲 밑에서 먹이를 찾아다니며 쫓는다.

호두나무 아래, 자동 음수시스템의 긴 호스 아래, 목마른 닭이 살살 건드려 기관에 쪼아 흐르는 맑은 물이 가끔씩 성공한 닭이 목을 길게 내밀고 칵칵칵 소리를 내며, 항상 닭 몇 마리가 감상하며 부화한다.


기자를 이상하게 하는 것은 높고 큰 닭막 안에는 닭의 고린내가 짙은 악취를 감추지 않고 자세히 보아야 통풍이 잘 되는 닭집 안에서 발밑의 닭똥이 이미 말랐다.

산비탈에 닭들이 스스로 만들어낸 산알집, 한 둥지 안에는 십여 마리의 깜찍한 계란, 흰색, 노란색, 옅은 녹색도 있다.


양지집 에 달걀 한 박스 가 상자 에 가지런히 쌓여 있다. 위 표지에는 ‘은삼파원 생태토 달걀 ’, ‘자연히 자연의 자연 냄새 자연 건강 ’이라는 글이 눈에 띈다.

표판에는 산알의 시간대로 ‘생산 날짜 ’를 정중하게 인쇄했다.

그늘진 방 안에는 네모난 나무 접시가 겹쳐 있고, 안에는 ‘ 고단백의 왕 ’ 이라는 황분충이 꿈틀거리고 있다.

이는 닭들이 급식을 개선하는 사료이고 다른 방에는 냄새나는 약재가 쌓여 있다.

이런 유명 한약공장에서 온 약 찌꺼기는 닭의 육질을 개선하고 달걀의 영양분을 증가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기자를 이끌고 산기슭에서 산꼭대기까지, 산꼭대기에서 산기슭까지, 놀라운 닭이 날개를 치며 높이 날아오르며 빙글빙글 웃으며 신기한 힘


과거의 어려운 창업


"우리는 산서관광직업대학 (원산서계획 통계학교) 학생입니다."

2001년 졸업한 주김명은 하북인이며 이 학교가 모집한 첫 성외학생이자 첫 번째 컴퓨터 응용 및 수리학과 학생입니다.

배화는 그보다 한 번 더 높아 재회학과를 배운다.

두 사람은 학교에 있을 때 결코 서로 알지 못한다.

취업의 어려움을 만나 만나게 했다.


2000년 7월, 배화가 졸업하여 학교를 떠나 성인재시장에서 여기저기 부딪친 그녀는 가까스로 의료기구를 판매하는 일을 찾았다.

이곳에서 그녀는 여름철 실습을 하는 주김명을 알게 되었다.

그때의 배화와 주김명이 힘을 합쳐 모두 좋은 모습으로 금의환향하고 싶었다.

그러나 한 달도 안 되어 배화는 그만둔다.

주김명은 4개월 만에 포기를 택했다.

그에게는 매달 2,300위안의 월급을 버는 것이 아무것도 아니다. 중요한 것은 그가 자신이 판매하는 기구가 그리 많은 효능이 없다는 것을 느끼는 것은 그리 많지 않다.

그것을 팔려면 불쌍한 노인들을 속일 수밖에 없다.


사퇴 후 배화는 더 긴 일자리를 거치면서 2001년 말까지 컴퓨터 전문점에서 컴퓨터 판매원을 찾았다.

학력은 취업 중 중요성을 깨달았고, 주김명은 회계통계학과 전문학장을 입학했고, 2001년 졸업 후 컴퓨터를 배우는 그도 성성 컴퓨터로 들어갔다.


주김명은 처음에는 이삿짐꾼 작업으로 1미터 넓고 1척이나 두꺼운 프린터로 자전거를 타고 남내환가에서 동물원에 보내려고 했다.

고생 끝에 주김명과 배화가 가장 행복한 것은 상대방의 전화를 받은 것이다.


2002년 10월, 배화소는 컴퓨터 전문점의 사장이, 돈을 배상하기 시작할 것이다.

전매점

그에게 눈여겨준 주김명.

별로 망설이지 않고 주김명이 가게를 인수했다.

그러나 현실은 또 한 번 그를 시험했다.

곧 이 브랜드의 컴퓨터의 시장이 위축되기 시작했을 때 한 달에 4000위안의 집세와 인원이 그에게 급여를 중중중히 그에게 압력을 주어 대금으로 견딜 수밖에 없다.

1년 후 그는 이미 10만 위안의 빚을 지고 있는'옹'이었고 당시의 10만 위안은 그와 배화에게 분명 천문학적 숫자였다.


사람들은 그가 견딜 수 없다고 생각하며 그를 포기하라고 권했다.

하지만 역경 중 주김명은 꾸준히 고수하고 경영 방향을 카트리지 등 소모로 전환했다.

그는 직접 주해에 가서 카트리지 대리 일을 타진하여 매일 고객과 술을 마시며 업무를 일부 기업에 들이곤 했다.

사무실 설비, 네트워크, 기관실, 사인 샤프심 하나, 지우개 하나, 고객이 필요하면, 그는 직접 한다.


2년 이후 그의 꾸준한 노력과 우수한 서비스가 좋은 입소문을 쌓았고, 고객 소개 고객 소개, 장사가 점점 많아지고, 전문점들이 이익을 얻기 시작했다.

쇠뿔도 단김에 주김명은 또 체이스 카운터에서 몇 개 빌려 컴퓨터 장사를 하는 것은 풍조수였다.


장사가 점점 궤도에 오르자 두 사람은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2007년 배화는 임신 중이었고, 컴퓨터성 복사가 커서 태아에 영향을 줄까 봐, 두 사람은 성부 백개 상점에 가게를 팔고 임아 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주김명레가 풍성한 태도가 다시 검증되었다.

전후 보름 동안 가게가 열렸는데, 이 가게는 부부 두 사람의 정성을 들여 반년 동안 배상하고, 점점 좋아졌고, 지금은 이 몇 평방미터의 작은 가게는 이미 25평방미터로 확대되었고, 상품이 완료되어 서비스가 좋으니 매달 순이익이 1만 위안에 이른다.


자금이 생기면 두 사람은 집을 사는 것을 고려하지 않고 시내 사람들로 하여금 볼 수 없는 황량한 언덕에 시선을 던졌다.


귀향한 결연한 선택


지금은 도시사람이나 시골 사람들은 모두 건강한 생활을 중시하고 있다.

임신한 도시인들이 시골 시골 시골에 가서 흙 달걀을 사서 임산부에게 먹이는 것은 좋은 상업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주김명은 장인어른이 시골에서 꾸며낸 황무지를 떠올렸다.

그는 양계투자가 작고 시장이 커서 반드시 전도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주김명은 칠면조 10만 원을 투입할 계획이며 낙관적으로 흙닭들이 팔려 나가고, 그는 이미 백만장자가 되었다.

이를 위해 그는 하남에 포장상자를 한 무더기로 정했다. 위에는 소매가 128위안 매출을 건의했다.

그의 계산법에 따르면, 한 마리의 토종 닭이 100위안, 1년 후 1만마리가 닭으로 팔리면 백만 위안의 수입이 아니다.

그러나 1년 넘게 그는 기자에게 고생을 했다. “농업투자가 이렇게 커질 줄은 몰랐다! 회수기가 이렇게 늦어졌다.”


2009년 봄, 주김명은 이 작은 산골짜기에서 물을 끌어 전기를 끌어 개산한다.

마을에서 샘물 한 곳을 뚫고, 그는 우물을 하나 달고, 산꼭대기에 저수갱을 하나 짓고, 물을 끌어 산으로 인도하여'수돗물'을 짓고, 자동 음수시스템을 설치하여 산골의 구석으로 통한 닭의 물마시는 문제를 해결했다.


본래 주김명은 주변에 큰 원을 심으려고 했으나 산비탈에 양만 달려왔기 때문에 나무껍질을 갉아뜯는 수밖에 없었다.

그는 수레의 철조망을 몇 개 사서, 20미터 한 바퀴가 사람을 메고 등마루에 기대어 2500여 미터 넘는 담을 세웠다.

담장을 막는 것만으로도 5명은 거의 한 달 가까이 했다.

전기를 끌어 산에 올라갈 때 전봇대를 묻어 사람을 떨어뜨릴 뻔했는데 다행히 위험이 없었다.

그는 토계들에게 더 나은 삶의 환경을 갖기 위해 나무를 심고 수백 그루의 호두나무, 살구나무, 자두나무를 심고 각종 목초를 도입했다.


기초 공사가 건설되자, 주김명은 이미 30여 만원을 속속 투입하여 그의 예상을 훨씬 초과했다.

그러나 활을 쏘는 것은 뒤돌아보지 않고 주김명도 쉽게 포기하는 사람은 아니다.

2009년 7월 그는 처음으로 도입한 백만 마리의 병아리가 산골짜기에 운반했다.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닭이 고르지 않고 품질이 좋지 않다.

닭이 태어난 후 40일 탈온기에 성사율을 확보하기 위해 주김명은 밤낮으로 닭집을 지키고 있다.

병아리들이 날개를 펴고 나서야 그는 닭집을 나섰다.


문제가 잇따라 쌓여 처음으로 양육하는 것은 경험이 없기 때문에, 밤에 닭이 둥지를 돌릴 때 수만 마리의 닭이 단시간 안에 닭집 밖을 비집고 다니며, 한 덩어리라고 부른다.

상황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발견하면 빨리 달려가 닭이 함께 밟혀 밑에 있는 닭은 이미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닭집 가운데에 닭 한 무리가 엎드려 한 무더기를 헤치고 보니 300여 마리를 밟아 죽였다.

주김명은 가슴이 아파서 반근의 무거운 닭이 작은 수레로 한 차 한 차로 밀려 호두나무 아래에 묻혔다.


그 다음은 마우스라 닭이 가장 많을 때 수백 마리의 쥐가 땅에서 마구 날뛰고 있다.

그는 성 농과원에서 마우스 전문가를 모시고 쥐바구니, 집게를 설치해야만 제어할 수 밖에 없었다.


이 촌닭의 세외복숭아원도 독수리의 훔쳐보았다.

서너 마리의 독수리가 자주 와서 약식하고, 한 마리가 급강하하고, 병아리 한 마리가 그 발에서 죽었다.

그것들을 쫓기 위해, 닭장 사무실에는 항상 발을 차고, 독수리가 오면 포포를 터뜨렸다.


2009년 겨울에 육성한 만마리의 촌닭은 좋은 체질로 겨울을 보냈다.

월동 식량을 준비하기 위해 주김명의 저축은 10만 위안이 더 적었다.

평균 닭 한 마리가 매일 최소 1,2,반 사료를 보완하기 때문에 하루 원가가 7,800원이다.

2009년 말 주김명은 수탉 3000마리를 60원씩 매출해 식량 위기를 넘겼다.

2010년 그는 100묘의 옥수수를 미리 재배하고 올 가을에 수확한 5만 여 킬로그램의 옥수수가 토계들의 월동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올해 주김명 부부는 자신의 계란에 ‘은삼파 ’ 상표를 등록해 현재 상표는 이미 신청을 통과했다.


111


청사진 의 웅장한 아름다움


생산문제를 해결하고 주김명 부부는 자신들이 쌓인 장사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성성 흙계란을 성 20여 개 농산물 가게에 넣었다. 그는 자신이 전문적으로 건강한 농산물 가게를 마련해 자신의 양식을 키우는 건강한 토닭을 시민의 식탁으로 가게 했다.


천도가 부지런하다.

주김명의 창업 정신과 원생태 양식 패턴은 관련 분야의 관심과 지지를 받았다.

원산서성 농과학원 부원장, 산서성 흰색 농업연구개발센터 주운녕이 주김명의 토계왕국을 우연히 참관해 이런 양성토닭의 방식을 높이 평가하는 것은 자연으로 동물을 자연계로 자연히 자연계에서 영양을 얻게 하는 원생태 양식 방식으로 ‘화이트 농업 ’의 무공해 생산에 속한 범주였다.

2009년 12월 산서성 흰색 농업 공학 학회는 주김명의 토계 생태양식장을 산서성 토계 (흰색) 농업 공정 분회로 발전시켜 '흰색 농업' 산업화 실험원으로 점차 건설될 것이다.

산서성 흰색 농업 공학 학회는 연이어 수명의 재배, 양식 전문가를 파견하여 그의 양식장 지도를 위해, 그가 생산에서 나타나는 기술 난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었다.


주김명 부부의 창업 이야기도 현지 정부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올해 5월 태곡현위 홍보부와 현위원은 주김명 (54청년 창업상) 을 수여하며 청년 양식의 명수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그러나 주금명은 현황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의 양식장을 위해 더욱 아름다운 청사진을 그려냈다. 내년에는 유기비료 공장을 세워 닭똥을 생물 유기비료로 만들기 위해 몇 개의 연못을 그어 닭똥 수육 을 이용하여 양성순환,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녹색 양식 패턴을 만들고, 장래에는 산체의 유리한 지세와 자연소기후, 굴식 냉장창고, 에너지 절약 온실, 무공해 채소 생산을 개발할 계획이다.

그는 기자에게 강대할 것을 원하고, 자기가 할 일은 아직 안 되고, 다음 단계는 병아리부화실을 마련하고 자양하는 것을 계획하고, 농민이 토닭을 기르는 것을 점차적으로 이끌고'회사 +농가'의 방식을 채택해 현지 농민의 공동으로 부를 부를 부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김명은 행동으로 그의 약속을 실천해 그를 맞이하는 것은 금찬한 내일이다.


관련 링크


흰색 농업은 첨단 과학 기술을 사용하여 미생물자원 산업화를 실현하는 신형 농업을 가리킨다.

미생물도 식품, 사료, 공업 원료를 제공할 수 있다.

흰색 농업은 단백질 공정, 세포 공정, 효소 공사를 기초로 유전자 공사를 종합적으로 구성하는 공정 농업이다.

그것은 전통 농업의 동식물자원 이용을 미생물의 새로운 자원 이용으로 확장하여 미생물 산업을 중심으로 만든 신형 공업화 농업을 대대적으로 개선하여 농산물의 품질을 줄여 환경오염을 줄이고 농산물의 생산치를 높일 것이다.

  • 관련 읽기

대학생 이 창업 자금 의 경로 를 얻다

대학생 창업
|
2010/10/25 18:14:00
61

대학생이 창업을 이해하는 경로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대학생 창업
|
2010/10/23 16:23:00
85

女大学生送快餐4年赚100万

대학생 창업
|
2010/10/22 18:13:00
89

대학생 창업에는 어떤 기본적인 기능이 필요합니까?

대학생 창업
|
2010/10/21 17:09:00
244

대 3 학생 의 창업 종 ‘ 초약 ’ 은 창업 명인 이다

대학생 창업
|
2010/10/21 16:12:00
82
다음 문장을 읽다

亚运柔道:女队死磕日本争冠 男队期待实现突破

  2010年11月,中国柔道队将以东道主身份参战广州亚运会,对于这支正处于新老交替的队伍来说,将面临严峻考验,也是一次为2012年伦敦奥运会进行练兵的绝好机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