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가가 너무 높아, 가방업 처지가 난처하다.
9월 1일의 1만 3만 원 /톤, 11월 3일까지 2만8만 위안 /톤 가까이, 두 달 동안 국내 면화 가격은 롤러코스터를 타고 누계 상승폭이 54%에 달한다.
앞서 열린 첫 중국 가방포럼에서 중국 공업협회 부회장 양동휘 직언으로 최근 면화 가격 인상은 단기적인 효과를 실추시킨 결과로 국내 기업들이 바람과 함께 구매하지 말라고 호소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2010 ~2011년 글로벌 면화 시장의 공급 부족은 이미 89만 톤에 이른다고 전망했다.
최근 면화 공급이 유효하지 않으면 내년 6월까지 지속될 수 있다.
고면가 가 가 업 이윤 을 삼키다
9월 이후 우리나라 새 원료 인상 폭풍 기세, 9월10일 ~10월 25일, 21S 면사 가격이 25%를 넘어 가방 원단 가격도 15% 올랐다.
어떤 의미에서 말하자면 우리나라 가방 기업이 직면하고 있다
금융 위기
이후 가장 가혹한 시련.
중국 가용품업계 협회는 국내 14개 가구방산업집합군의 최신 통계에 따르면 올해 1 ~8월, 가방산업의 누적 성과가 14444억 44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96% 증가, 주영 업무소득 1416.8억 원, 동기 대비 18.33%, 이윤 총액 666억원, 전년 대비 24.25% 증가한 가구의 평균 이윤율은 4.66%로 전년 동기 대비 0.23퍼센트 증가했다.
양조화 중국 가방업협회 회장의 경우 수건의 주요 원료 면사 가격이 침구용품 주요 원료 원단과 원단 소재의 주요 원료 폴리에스테르 수준이 높기 때문이다.
또 타월 기업이 독립적으로 부담하는 생산 공정이 길어 면사 상승폭이 너무 빨라서 하류 기업들이 소화와 장악하기 어렵다.
국내
시장
9월 이후 면화 인상 가격은 8월 가격의 고위권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기업이 자체적으로 소화하기 어려우니 제품 가격을 조정해야 하고, 가격 조정 후 제품의 판매량은 반드시 영향을 미치고 기업의 정상 생산 상황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양조화는 또 원료 인상이 맹렬하기 때문에 기업의 가을 겨울 두 계절 주문서 및 장기 주문이 심하게 손상되어 기업 이윤 공간이 더욱 압축됐다.
가방적 기업 의 압력 이 무겁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보면'쌀 밑 솥'과'무력 제시'의 이중 압력 앞에서는 미리까지 손해 보는 난감한 상황에 빠져 있다.
중국은 절강 해녕마교진을 편찬하고, 경편산업단지 관리위원회 심순년에 기자에게, 올해 이래, 단지 생산과 판매가 양성하는 양호한 국면을 선보여 최근 시장 형세가 가장 좋은 해다.
전3분기, 단지 누적 공산액 115억 9억 위안, 전년 대비 41.5% 증가, 판매 수익 117억원, 전년 대비 45.7% 증가했다. 그러나 이세 총액은 5억원,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
“노동력, 연료 원가 상승, 에너지 절감의 영향 외에도 면화 등 원료 가격이 상승하는 것은 중요한 요인이다.”
심순년은 장기적으로 보면 원료 가격이 상승하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지만 가격 상승 속도와 폭이 적당해야 하며 크게 폭락하지 않으면 하류 기업이 원가 증가하는 압력을 견디기 어렵다고 말했다.
수출 기업이 중재해 지역으로 되다
기자는 원자재 비용이 비중이 낮고 브랜드 및 채널 등 면에서 비교적 우세하고, 내판기업은 비교적 좋은 가격 전도와 위험을 막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취재했다.
호남 몽결 가방 주식회사 행정 감독은 기자에게 현재 기업의 착공률이 충족하고 내년의 수주 수주 상태도 이상적이다.
이 회사는 전형적인 내판매형 기업에 속하며 수출 비율은 6% 8% 에 불과하다.
기자들은 올해 광교회 기간에 국외 구매 업체가 기본적으로 2.8만 위안 / 톤의 면화 고가를 받아들였고, 게다가 일주일의 탄성 접속제를 실행하기 시작했고, 즉 국내 국내의 국내 구매 업체는 기본적으로 2.8만 위안이다
기업
7일간 계약을 받지 않는다면 자동으로 포기하는 방식은 국내 기업의 내년 생산 계획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광교회에 참가한 많은 가방기업들은 원료의 가격 인상과 미래 시장 정세에 대해 막막함을 느끼며 지금은 더욱 신중함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한 국내 가방기업의 책임자는 “기업이 광교회가 끝나면 기업 직원들에게 방학을 하고 내년 설에 다시 가동할 예정 ”이라고 농담했다.
안휘 별 경방그룹은 미국 시장에 직면한 완전 수출형 가방기업이다.
이 그룹 사장은 기자에게 현재 회사는 이미 미리상태에 처해 있어 수출 인터페이스를 보완하면 된다.
면화 원가 가 가 이 회사 제품 총 원가 의 73% 정도, 최고 80%에 달한다.
“원가를 낮추기 위해 회사는 총생산능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모든 외련공장을 꺼냈고, 현재 기업의 착공률은 3분의 2에 불과하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