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손잡이 도범 & Nbsp; H & M '제조' 미친 쇼
월요일
화이트 칼라
가장 고통스러운 하루는 또 긴장하게 일해야 한다. 쉬려면 5일 더 기다려야 한다.
하지만 H &M 은 작은 화이트칼라를 너무 많이 고려하지 않은 것 같아 11월 22일 (월요일) 밤, H &M 은 새로운 디자인을 선포하고 글로벌 손잡을 것이다.
유명 브랜드
Lanvin (도범)은 2010년 11월 23일 오전 8시부터 전 세계에서 일부 신형 패션을 판매한다.
한정판매 소식은 11월 2일 H &M 사이트에서 동영상 단편 형식으로 방영된 것으로, 짧은 3주 동안 네티즌은 영상과 웨이보, 소셜 사이트 등을 상대로 전파했다.
22일, 베이징, 상해, 광주, 홍콩, 도쿄, 뉴욕 ….
모두 길게 줄을 서서 23일 아침 8:00을 기다리는 앞잡이.
'세상이 너무 미친 듯, 남자가 아이폰4, 여자가 H &M 을 뺏는다'고 23일 인터넷에 사인을 남겼다.
이 세상은 정말 미쳤나? 상점 안의 패션이 눈에 띄게 보이는데, H &M 은 동영상 단편으로 ‘뺏기 ’를 할 수 있을까? 대다수 기업에 대해 더 관심이 쏠릴 수 있는 문제는 어떻게 만들어냈을까?
미친 전제: 경전 한정 저가
이번 이유
H &M
제조한 광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04년부터 H &M 은 매년 톱 마스터와 함께 디자인한 의상을 선보인다.
2008년 H &M 이 손잡고 쿠바령이 디자인한 도트 코트와 비대칭 커팅 계열은 도쿄 가게에서 혼란을 일으켰다.
올해 H &M 은 새 매체의 힘으로'광쟁'을 전 세계에서 극대화했다.
11월 22일, 거의 모든 패션 달인들이 새 매체를 이용하여 Lanvin for H &M 을 전파하고 있는 것. 이 일을 모르면 주변인들에게 ‘오트만 ’(낙오맨)으로 경멸당하게 된다.
11월 22일 저녁 경성, 새로운 차가운 공기가 몰려와 서너 급의 북풍을 동반해 추운데 초리리 같은 조류들은 H &M 의 경배를 가로막지 않았다.
하룻밤 기다리던 초리리는 23일 이른 아침에 전리품을 빼앗았다.
"15분씩 쇼핑을 하고, 거의 할 시간이 없어, 손을 대지 않으면 없어져, 완전히 눈을 감고 피를 흘린다."
오리리는 기자에게 말했다.
오전 9시가 지나자 네티즌은 앞다투어 구매 경력을 폭로했다.
패션과 저가 외에도 전파뉴스 전파가 클럽식 게임이다.
물질이 매우 풍부한 오늘날, 이 줄을 서서 전세계에서 통식을 할 수 있으며, 만박 홍보 공관 고문 중국 지역 유희평, 제품은 먼저 시장에서 충분한 영향력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라빈은 프랑스 고급 패션 브랜드로 중국의 영향력이 크지 않다. 심지어 H &M 소비자들 중에는 Lanvin 을 몰랐지만, 이런 크로스라인은 경제적인 가격으로 상대적으로 고급스러운 제품을 구매했다.
Lanvin 에게 평소 이 고급 제품들은 잘 모르지만, 이번 H &M 의 계기로 좋은 입소문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게 했다.
또한 한정적으로 제품의 희소성을 유발해 디자이너만의 디자인과 서민화의 노선으로 이 서둘러 구매할 수 있다.
초리리는 기자에게 서단 대열성점에서 문을 열기 전에 스태프들이 줄을 선 팬들을 위해 번호를 달고 있는 팔목을 발송했다.
“나는 대개 넷이나 다섯 번째 쇼핑에 넣은 것 같다. 들어가서 안경, 액세서리, 티셔츠가 거의 없어졌다. 리얼 버전의 초살로 손을 떼면 못 뺏긴다.”
초려리는 하루 드레스 가격은 1490원, 신발 999원, 이런 월급 56천원 샐러리에게는 사치스럽지만 "그 순간 네가 생각할 수 없었고, 들어가면 돈도 받지 않는 것처럼, 뺏어갔고, 돈도 주고 돈도 주고, 돈도 내고 간다.
돌아올 때 사이즈가 적당한지 다시 검토해 보세요.
커다란 타오바오에 매달려 팔았으니 한정판은 더 작은 돈을 벌겠다.
베이징지기는 미래 마케팅 그룹 이지기 회장도 H &M 등 많은 브랜드를 비롯해 매년 유명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 디자인은 이미 그들의 전통적인 요리인 ‘이 요리의 흥분점은 한정적이다 ’고 말했다.
소비자들에게는 자신이 밤을 새워 온 정장을 입고 나온 교복 감각이 한정적이어야 포로들의 마음을 한정할 수 있다.
광란의 핵심: 자랑'으로 바이러스화 전파
이지기는 그의 블로그에 H &M 이 이 소식을 전하는 전말: H &M 이 먼저 페이스북에 ‘2010 콜라보레이션 디자이너 ’라는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얼굴을 숨기고 목소리도 변별할 수 없었다.
짧은 영상은 며칠 만에 패션계에서 큰 파문을 일으켰고, 하루도 안 된 H &M 객실 디자이너에 대한 최신 소식이 다시 세계 패션 블로그 톱을 휩쓸었다. 박주들은 이번 프로듀서 Alber Elbaz 를 과감하게 추측했다.
11월 2일 H &M 의 홈페이지에 제품 패션쇼와 디자이너 몇 명의 토크록이 올라왔고, H &M 은 영상 프로그램의 방영 키에 ‘E ’와 봉투 두 개를 추가했다. 시청자들은 이메일이나 HTML 코드를 통해 소셜 사이트, 웨이보 또는 친구의 메일박스에 쉽게 발송될 수 있다.
시간, 유튜브, 유쿠, 쿨 6, Twritter, 웨이보, 즐거움망, Facebook...
거의 유행하는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누리꾼들이 자발적으로 퍼지는 메시지를 볼 수 있다.
이어 누리꾼들은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때 의상 스타일, 어울리는 장소, 어떻게 코디를 할 것인지 의논하고 있다.
이 한 바퀴는 새로운 언론의 힘을 다시 보게 했다.
유희평은 모든 ‘매매 ’가 새로운 매체에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최종제품의 수중군을 볼 수 있는 관건은 H &M 의 목표 고객이 많은 젊은이, 웨이보, 동영상 사이트 등은 이미 그들의 삶 중 일부가 되었으니 이런 전파가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Lane Crawford (연카버)는 유럽의 유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티셔츠를 한정 판매했으며, 패션 잡지의 루트를 통해 전파됐다.
"H &M 이 잡은 목표 고객은 그 젊은이들의 특유의 충동과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현실적인 의미를 고려하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고 말했다.
유희평은 말했다.
배은국제공관 고급고객 홍뢰 사장은 H &M 의 심리를'쇼'라는 마음으로 "그 줄서기를 하는 젊은이들에게 가장 성취감을 느끼는 일은 항상 내가 하룻밤 내내 강타한 옷이다. 나는 패션품에 대해 얼마나 바짝 바짝 바짝 바짝 바짝 바짝 바짝 바짝 바짝 추구하고 있는데, 내가 H &M 이라는 브랜드 …"라고 말했다.
H &M 의 이번 마케팅은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전문가들은 "비장의 카드가 아니다"고 말했다. 이따금 한 번은 글로벌 합작에 대한 다른 쪽이나 H &M, 영향력과 소비자의 브랜드 호예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며"소비자가 많이 쓰면 소비자가 계산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홍뢰설.
초리리는 기자에게 하룻밤 줄을 서고 눈질로 ‘초살해 ’라고 말하며 가게에서 나온 것은 이미 몸과 마음이 지쳤지만 여전히 성취감이 있다.
"쇼핑을 하는 것은 통쾌하다."
홍뢰는 많은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가짐이 초리리와 마찬가지로 쇼핑을 즐기는 경력을 갖고 있다. 이런 일을 겪고 나서야 충분한 자원을 남들에게 자랑하고 사교 매체에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물질이 풍부한 시대에 소비자들은 어떻게 선택할지 잘 모르지만 다른 사람을 골라 고르는 것은 틀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홍뢰설.
미친 세부: 소비자 배려가 중요합니다
휘몰아치는 북풍, 추운 날씨, 미친 소비자들이 하룻밤 지켜야 신상품을 살 수 있어 소비자들이 H &M 에 대한 사랑을 받기 어렵다.
H &M 은 이와 관련해 해당하는 예안을 내렸고, 팀에서 막 장룡을 세우고, 전문 스태프들이 충실한 팬들을 위해 물 과 빵을 무료로 배출했다.
23일 오전 8:00 전 스태프는 소비자에게 손목띠 번호 발급 작업을 마쳤다.
네티즌은 홍콩, H &M 에 16가지 다른 색상의 팔띠를 나눠 발목을 20개씩 발송하고, 입구에서 각 색깔의 팔씨름을 정확하게 적혀서 구매하는 시간을 확보한 후 소비자들은 해체할 수 있다. 지정 시간 안에 팔찌를 수 있다. 이는 전320명의 소비자들이 물건을 빼앗을 수 있다는 뜻이다. 뒤의 소비자들은 운반으로 그 잉여품을 쓸어갈 수밖에 없다.
기존 일부 기업들이 줄을 서서 쇼핑을 하는 것이 흥이 깨질 때 소비자들의 부상을 위로하는 마음을 풀어주지만, 홍뢰는 위무위업무를 앞세워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렇지 않으면 광쟁의 의의의와 재미를 잃고 소비자들이 눈치 채지 못하고 기념품이 생기고, 심지어는 큰 변화가 발생할 뿐만 아니라 소품으로 줄을 선 사람들도 적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위무업무를 사전에 두면 입구에 길게 늘어선 것을 보고, 스태프들은 제품 재고량 및 소비자 구매력 예측에 따라 대략 줄을 서 있는 소비자들을 대략 알려 줄 수 있는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살 수 없을 것 같으니, 되돌아와 효과가 다르다.
‘ 광쟁 활동 자체는 일종의 칼이 편파적인 행위로 브랜드 충성을 장려하며, 줄을 서서 앞서가는 소비자들에게 충실한 고객을 위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많은 사람들이 모임을 통해 장면 혼란, 안전 등 돌발 사태를 초래하기 쉽고 활동의 주최자는 이런 사태의 발생을 최대한 피하고 조속한 의무를 다져야 한다.
홍뢰설.
또 다수의 소비자들은 새 매체의 힘을 빌려 정보를 얻기 때문이다. 그 참여는 또 ‘광쟁 ’과 인연이 없는 소비자들이 나쁜 감정과 언론을 인터넷에 발설하기 쉽고, 이런 부정적 확산력도 무섭다. “이 활동 과정에서 소비자들의 정서적 안정을 중요 작업으로 해야 하며 소비자들이 늘 나를 생각하며 관심을 가질 것 ”이라고 말했다.
베이징 은기 일방문화투자 유한회사 사장이 주입병을 말한다.
- 관련 읽기
- 브랜드 건설 | 디지털 시대 브랜드 건설 과 지적 재산권 보호 전장
- 재경 특집. | 9월 17일 방직 복장 블록 하락폭은 2% 에 달한다
- 터뜨릴 거야. | 연구원 은 광선 을 이용하여 폐수 속 의 유독 염료 를 제거한다
- 허튼소리를 하다 | 패키지 BBC X Micchael Kagan 연명 시리즈 미리 보기, 우주여행 주제
- 허튼소리를 하다 | 서단 개성조 쿨 바람 패션 사진
- 복건 | 업계 속보: 돌사자 12개 방직 수도꼭지 기업 명단 발표
- 재경 요문 | 강소햇빛 (6002220):지주주주주들이 2000만 주를 저당 잡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미학 여장 스웨터 안에 걸치고 팽팽하지 않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이 5개의 옷을 피한 오점을 피하고 다음 패셔니스타가 바로 너야!
- 패션 포스터 | CONCEPTS X Timberrland 연승 "Live Free Or Die" 신발은 곧 발매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