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셔니스타 한 마디 - 백화 패션 시장 VOL30

2011/3/11 17:28:00 106

패션권 패션 시장 LVMH 인수

요즘 패셔니스타가 시끌벅적하네요. 제가 한 마디씩 마음을 모아보겠습니다.


10년 하동, 10년 하서인 블가리가 LVMH 에 수매를 당했다는 것은 사실상 놀라운 일이 없다. 블가리는 조만간 수신당하면 누구인지, LVMH 도 좋은 주간이다.

그런데 오락을 시켜주는 건 누군가가 있는데, 그때 블가리 상담을 할 때, 작업이 너무 음탕하고, 혹시 블가리가 자기 집 액세서리 같은 걸 선물해 줄 수도 있는데, 이 변호사들은 우리 Bulgari 의 목표 고객이 아니라 좀 사와라.

LV

뭐 공부 해요?

Bulgari 는 물론 이렇게 LV 를 무시하고, 지금 남에게 얹혀 살고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니, 정말 노래처럼, 오늘은 지존입니다. 내일은 천왕입니다.


불평을 너무 많이 막고, 풍물 길이 눈에 띄는 것 — 구시코 코치 회장 파트리오 디마는 프랑스 포럼 인터뷰를 할 때 루이 버덴 캔버스 소재 비용은 1m, 쿠키 백 소재의 원가는 0.305미터 50유로다.

Gucci 와 LV 의 투쟁은 하기 싫습니다. 이미 책으로 쓰여졌는데, 그렇게 사실대로 말해도 좋고, 남의 가방은 가방이고, 너보다 가방을 비교할 수 있겠어요? 아니면 자신의 집 가방을 가지고 사람들과 비교해도 좋고, 솔직히 너의 집 가방도 싸지 않고, LVMH 가 이렇게 발전해 가는 것을 보니, 그날의 원한으로 당신을 먹게 되고, 풍수가 돌아가며, 자신에게 뒷길을 좀 남겨 두는 것이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한 푼의 돈과 한 푼의 돈을 함께 넣는 것이 적당한가요? 둘스 & 가바나 (Gabbana) 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부선을 만들어야 합니다

D & G

닫혔어, 난 반응 없이 닫혔어. 어차피 난 허풍이 아니었어. 그런데 밑에는 노했어. 그들은 부선과 주선 Dolce & Gabbana 가 합병, 미쳤어. 사람마다 이 두 가지의 차이를 알아차릴 수 있어, 가격부터, 스타일부터, 용품, 전혀 똑같은 게 없어, 너 이렇게 해서 앞으로 Dolce & Gabbana 도 살 수 없어, 끄떡없이, 궁합은 없다.


그녀를 좋아하면 ‘레이디 가가가가가가드 디에르리 무글러 워크쇼, 글로벌 폭발, 하지만 내가 가장 감개무량한 것은 자매 쇼를 하고 시즌 모든 디에르리 무글러의 옷을 다 싸서 샀는데, 정말 성심이야. 이번 우정 카메오 브랜드가 얼마를 줬는지 모르겠다. 이 출연료가 또 배상하겠다. 하지만 정말 사랑스러웠다.

적어도 나를 포함해서 이런 날마다 이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좋다고 외치는데, 내가 만약 그녀가 그렇게 돈이 있다면 나는 더 패가하지 못할 것이다.


사람, 어떻게 죽었는지 꼭 알아야 해.

존 대

형은 막상 해고를 선언한 뒤 수하이틸리의 전전전으로 Givenchy, 이어 티시의 맏형 위치를 대신해 무언가를 알아냈는데, 왜 이렇게 공교롭고, Sue, Tisci 와 같은 변동, 그리고 Sue 는 인터뷰에서 “Tisci 가 남길 수 있었으면 좋겠고, 알았지. 이 변동은 이미 알고 절대적인 양모였다.

나는 일자리를 구하는 데 항상 자신의 말을 하는 것이고, 잘리고, 어떻게 죽었는지 꼭 알아야 한다. 억울한 죽은 귀신이 되어서는 안 된다.

John Gallino가 해내지 못했다는 점에서 Alexander Mcqueren이 그보다 낫다.

요즘 패셔니스타가 시끌벅적하네요. 제가 한 마디씩 마음을 모아보겠습니다.

  • 관련 읽기

범객 성품 24시간 고객 전화 정식 개통

천지를 대리하다
|
2011/3/9 15:25:00
90

법사 레이 내의는 2011 베이징 의류 박람회에 참가한다

천지를 대리하다
|
2011/3/7 13:23:00
272

디디 루즈 도시 디자이어 패션 아동복 2011 베이징 CHIC 참석

천지를 대리하다
|
2011/3/7 11:43:00
138

품질 분장캐럿로 카다니로 새로운 생활

천지를 대리하다
|
2011/3/5 16:16:00
49

VANCL 범객 천만 현금 피드백

천지를 대리하다
|
2011/3/5 15:46: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갈사연 변신 순미 신부 & Nbsp; 화려한 웨딩드레스

앞서 여리핑과 실홍, 오진우는 신작 ‘막차 ’를 촬영한 갈사연은 패션잡지 초청을 받아 유미의 웨딩블록을 촬영했다. 패션 잡지의 갈사연은 섹시보로 여겨졌고, 이번 첫 웨딩드레스 조형으로 변신해 고급스러웠고, 고급스러웠고, 그사연은 행복에 넘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