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름알데히드 함량이 중요하다 & Nbsp
최근 시민 장 여사는 필자에게 반영하고 있는데, 그녀는 인터넷 상점에서 산 상의가 눈에 띄게 코를 찌르는 냄새가 났는데, 포름알데히드 초표로 의심했지만, 판매가는 “ 증거 없음 ” 이라는 이유로 “ 근거 없다 ” 는 말을 했다.
반품 거부
그에 대한 검출 증거가 나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장 여사는 그 옷 꼬리표에 모델, 성분 등을 명확하게 표시했지만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반면 지난해 1월 1일부터 양복, 코트, 양복, 양복, 양복, 양바지, 넥타이 등 10종의 복장 표준이 정식으로 실시되며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라벨에 명시돼 소비자 선택을 편리하게 규정하고 있다.
1년이 넘었지만, 필자가 일전에 방문한 결과, 시장에서는 절대 다수의 복장을 엄격히 집행하지 않았고, 여전히 원래의 표준을 그대로 사용하여 A 류, B 류나 C 류로 의류 종류를 구분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관련 국표지자에 대해 매우 적고, 어떤 것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대해 무관심할 정도다.
매장: 9할 의류 표시 포름알데히드
많은 대형 상업과 의류 가게를 방문한 필자는 대부분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표시하지 않았다.
경산로의 한 의류점, 필자는 그곳의 브랜드 의상을 보면 간단한 ‘안전표준 B 류 ’, ‘안전표준 C 류 ’ 등의 글자를 표시했지만, 포름알데히드의 구체적인 함량을 밝히지 못하고 있다.
아동복
마찬가지다.
"이 옷들은 왜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없습니까?" 필자에게 묻자 한 명이 필자에게 "지금은 낙찰되지 않았네요.
보아하니, 이 B 류의 표식이 있으면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검출되어 합격을 거쳐 입기만 하면 된다.”
국가가 조기 출범한 새로운 ‘ 국가방직품 기본 안전기술 규범 ’ 에 대해 포름알데히드 함유에 대해 한정적 존재를 허용하는 규정을 한 것으로 분석됐다.
이 중 A 류 제품, 즉 영유아 용품, 포름알데히드 함량은 반드시 20 밀리그램 /킬로그램, B 류 제품은 인체 피부에 직접 접촉할 수 있는 제품,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75밀리그램 /킬로그램, C 제품, 즉 인체피부에 직접 접촉하지 않는 제품으로, 포름알데히드 함량은 반드시 300밀리그램 /킬로그램보다 낮아야 한다.
지난해부터 실시한 양복, 외투 등 복장에 대한 국가 표준은 복장 표자를 요구할 때는 포름알데히드 구체적인 함량을 명시해야 한다.
화원로의 한 대형 백화점 관계자들은 현재 국면을 개괄했다. "현재 개별 브랜드만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구체적인 수치를 명시하고 있으며 90%의 의상도 표시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시민:옷을 사서 좋고 나쁨을 가려면 원단을 본다.
취재에서 필자는 관련 국표에 대해 전혀 모르는 시민들이 많았고, 어떤 것은 의복 포름알데히드 함유에 대해 무관심한 무관심도 있었다.
홍가루의 서로 근처의 대형 마트에 필자는 방금 봄옷을 산 시민왕 선생을 만났다.
그는 필자에게 “ 옷꼬리표에도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밝혀야 한다고 말한 적이 없다.
간혹 표지에는 B 류 등의 표식이 있고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다."
그는 옷의 좋고 나쁨을 보는 것이 원단을 보며 부드럽고 편안하지 않느냐고 명확히 밝혔다.포름알데히드 함량을 고려한 적이 없다.
또 어떤 시민들은 의류에도 포름알데히드 초표에 대해 놀라움을 느낀다.
석교 동네에 사는 조여사는 포름알데히드 마켓은 실내 인테리어, 가구를 겨냥한 것으로 생각하며 자신이 옷을 골라 포름알데히드 슈퍼마켓을 할 줄 몰랐다. 심지어 옷을 사면 늘 욕심이 싸다고 생각했다.
일반 시민뿐만 아니라 일부 의류 판매자들이 관련 국표에 대해 매우 적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어떤 것은 ‘ 우리가 파는 것은 모두 유명 브랜드인데, 포름알데히드를 포함할 수 있습니까?
소협: 소비자 인지권 침해
일부 의류 생산업체들이 원단 생산을 하면서 포름알데히드의 염색 조제와 수지 정리제를 많이 넣은 것으로 알려졌다. 포름알데히드의 방부력이 유난히 강하기 때문에, 의류는 수레알데히드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포름알데히드의 사용에 관련되어 있다.
의복의 원단 생산은 주름 방지, 방축, 연소 방지 등의 역할을 하기 위해 프린트, 염색의 내구성을 유지하기 위해 촉감을 개선하기 위해 보제에 포름알데히드를 추가해야 한다.
현재 포름알데히드 날염 조제는 순수 면방직품이기 때문에
순면 방직물
구김이 잘 가요.
{page ubreak}
알데히드를 적당히 첨가하는 것은 건강에 해롭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어떤 불량기업은 염색 보조제를 사용하고 있을 때 독이 있는 화학제제를 대량으로 사용할 때 이를 강제 집행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산동성 소비자협회 선교부 부주임 왕치원은 현재 인테리어와 가구의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관심이 많지만 의류의 안전성에 대한 보편적인 보편성은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국가가 반포하고 명확한 표준을 실시하였으나, 상인들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요구한 것에 따라 명시되지 않았고, 소비자들은 소비자의 인지권을 침해하고, 소비자들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명확하게 설명할 것을 요구했다.
새 옷은 먼저 소금물에 담가 빨고 입으세요.
제남 도심병원 센터의 관계자는 필자에게 포름알데히드 초표의 옷을 장시간 입으면 피염 등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 포름알데히드 알데히드 알레르데히드를 더욱 조심하고 숨 참기 등 위험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이 의사는 포름알데히드가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최근 몇 년 동안 중시받고 있는 포름알데히드 초표는 감염, 붕괴, 심지어 발암, 포름알데히드 흡입
조혈 시스템 질병
.
또 업계 인사들은 의류 포름알데히드의 함량이 초과되었는지 감별해야 한다. 소비자는 옷감을 힘껏 문질러 문질러 문질러 문질러 냄새를 맡을 수 있다. 포름알데히드 초표옷이 자극적인 냄새가 난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많은 시민들이 새 옷을 사온 후 자주 세탁하지 않고 몸에 입는다고 건의했다. ‘새 옷은 소금물로 씻고 깨끗이 씻고 입을 것이다.
식염은 소독과 살균을 할 수 있고, 면포의 탈색도 방지할 수 있으며, 일거에 훨씬 많다.
- 관련 읽기
- 인터넷 마케팅 | 사치품 인터넷 상점은 중국 & Nbsp; 사치품 가입 기금에 ‘ 둔병 ’ 을 가속화시켰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주요 긴 가늘고 분류 판매량 (4.8)
- 지방 핫점 | 제남: 봄철 따뜻한 봄 & Nbsp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주요 짧은 섬유 분류 판매량 (4.8)
- 오늘 오퍼 | 성택 화섬유 시장: 특종 섬유 [복합사] 가격 시세 및 점평
- 지방 핫점 | 세계 의류 대학 입학 상해'쇼 '패션 아이디어
- 오늘 오퍼 | 돈 청 중국 경방 원료 시세 (4.8)
- 오늘 오퍼 | 성택 시장 면사 화섬유 가격 참고표
- 회사 뉴스 | 7000만 포석 사치품 & Nbsp; 7필의 늑대 집단 자산 수입은 여전히 무기하다
- 물류 기교 | 중국 주태 상무 참찬: 중태 무역은 올해 여전히 빠른 성장을 유지할 수 있다
- 야외 브랜드 Timberland 봄 여름 Chuka &Nbsp, Bot &Nbsp, Mid 부츠
- 강패남장과 중국 방직공업협회 협력협정 & Nbsp; 방직업이 “ 백만 공사 ” 를 시작하다
- 전위 배색 & Nbsp; 2011년 봄 여름 새 신발
- 클래식 슈즈형 현대과학기술과 완벽하게 결합 & Nbsp; 나이키 최신 신발
- 마사 백화점은 자ara 앞 고관 & Nbsp; 아시아 시장 확장
- 뉴욕 주 는 복장 신발 소비세 면세 정책 을 회복할 것 이다
- 일본 디자이너'전경 '오강 방직 의상 업체
- "MIGHTY &Nbsp;MOUSE" 브랜드 가을 신상품 주문 완료
- 슬리퍼 생산용 수도꼭지 기업의 구두업 상주 브랜드 공업성에 입주
- Chanel 최신 구두 룩북 유화 풍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