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페 여장 브랜드 소대희: KNOW & Nbsp; YOU & Nbsp; KNOW & Nbsp; ME
소 대 희
소 대 희
대련공업대학
복장
설계와 공정 전문 석사
현재 지피지피브랜드설계 총감독
소대희는 현란하고 듣기 좋은 이름이 아니지만 소대희는 대희라는 이름과 친화적이고 자연스럽고 수수한 느낌을 지닌 것 같다.
2002년 소대희는 대련대 예술설계학과를 졸업한 뒤 여러 백화점에서 일과 함께 많은 브랜드의 의상이 이렇게 아름다워졌고 디자인과 작업이 그토록 도취적이었고, 소대희는 옷디자인을 사랑하게 했다.
극치한 그를 단호히 사퇴한 그는 그런대로 괜찮은 직장을 그만두고 대련공대 의류 설계학과 대학원반에 진학해 공업대 이 예술의 전당에서 의상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받았다.
공부하는 과정에서 소대희는'사랑하기 때문에 사랑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재학 기간 소희는'경위 -동화컵 '제4회 다국대학교 학생 의상 디자인 대회에 참석했고,'YK컵' 대학원생 의상 디자인대회는 은상과 우수상, 최고 인기상 3상을 수상했다.
2005년 소대희는 한국에서'바다'를 주제로 한 시리즈 브리핑을 발표해 한국 다방면의 관심과 찬사를 받았다. 2006년 하반기 한국'TSUCA '여장 중국구 수석 디자이너가 됐다.
2007년 소대희는 팀을 이끌고 "VOGUE"에 참여했다.
패션
잡지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예술전시회를 통해'얼굴'을 주제로 한 의상 발표 쇼를 발표했다. 같은 해 상하이와의 몇몇 유명 디자이너들이 상하이에서 열린 국제예술전람회에 참석했다. 07년 국제 의류 방직품 박람회에서 국내외 15명의 유명 디자이너와 함께 엑스포 광장에서 자신의 의상을 자랑하는 정태전을 펼쳤으며'지피지기 '브랜드도 이번 박람회에서 내포한 전시를 발표했다.
모든 사람은 일정한 이상이 있다. 이런 이상은 그의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한다.
이 의미에서 소대희는 자신의 ‘지피지기 ’를 가지고 있다
브랜드
자신의 팀을 데리고 세계 무대에서 춤을 추고 있다.
천지를 벗어나면 의상이 모든 것을 알려줄 것이다. 꿈을 현실에 비춰 준다.
봄 여름 패션 발표회
‘ 자아표현 ’ 은 내가 창조한 핵심 개념이었고, 전시연은 자연히 내가 ‘ 미지 ’ 에 직면한 자기 표현에 직면하여, 나는 끊임없이 자신의 내면을 깊이 파고들고, 세계를 향한 태도에 대해 ‘ 미지 ’ 라는 일에 대해 나의 창작을 자양시켜 변화를 불러일으킨다.
전시공연의 두 주요 원소는 ‘초조하다 ’와 ‘궁금 ’의 두 가지 감정이 섞여 있으며, 대부분의 작품은 기본적으로 이 두 가지 요소에 기반되어 혼란한 퇴적, 구조상 비대칭적인 디자인을 볼 수 있다.
이 발표 창작의 영감은 사방팔방과 미래에 대한 상상에서 나온다.
나에게 창작의 원동력은 예술가 자체의 필요와 대중의 수요에서 오는 것이며, 다른 사람과 세계의 관찰과 이해를 나누고 싶다는 의미가 있다.
111
의상계 학습 교류, 전시 프로필 및 경제 무역 협력 플랫폼으로 매년 세계 명사 패션 전시 공연은 대련 봄 여름 패션주 및 의상 브랜드 전시 등 시리즈 활동이 주목된다.
여러 해 동안, 일부 우수한 의류 브랜드 대표는 정부의 지지와 자신의 노력으로 대련시 의류 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 업종의 전반적인 경쟁력과 국제적 인지도를 증가시켰다.
소 대 희
소 대 희
청년 디자이너로서의 걸출한 대표로 소희는 전문과 열정으로 지피브랜드를 국제무대로 밀어붙이며 칭찬도를 높이고 있다.
인터뷰 수기
1년 전, 대련 향그리라 호텔 2층 다기능 홀에서, 나는 자신을 알 수 있는 의상 전시회를 감상하며, 의류절 시리즈로 활동하고, 자연스럽고 순수한 브랜드 스타일로 인상을 남겼다.
일 년 후의 한 햇빛이 찬란한 오전에 나는 지피의 창시자 겸 디자이너인 소대희를 만나 그와 대화를 더 많은 의외와 깜짝 놀랐다.
본래 국내외에는 이미 명성이 높은 브랜드 디자이너가 30대 초반인 사내아이라고 말하자면, 80여 후면 가깝다.
햇빛이 유리지붕을 뚫고 온 온몸을 쏟아 놓았을 때, 찬란한 미소를 짓는 그가 유난히 햇빛을 내렸지만, 그가 지금 얻은 성과는 동갑내기에 충분했다.
소대희는 자기지피라는 브랜드를 알고 있었지만 방송국을 통해 개편 전 코너인'부자991'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도 있다.
대학교에서 방송직에서 적극적으로 활약한 그는 졸업 후 줄곧 마음의 이상을 포기하지 않았다.
좋아하는 바에는 과감하게 시도해야 하는 소대희가 계속 버티던 행동이다.
그러자 그는 기존 성적이 작았던 일을 포기하고, 라디오에 응시하면서 일하면서 대련공대에서 의류 디자인대학과정을 전공했다.
이렇듯'한마음 한뜻 이룬 결과는 그가 취득한 성적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방송국에서 그는 우수한 MC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많은 대형 활동의 기획사를 맡았다. 학교에서는 본과에서 배운 실내 장식 설계를 포기하고 복장 디자이너의 탐색으로 개행했다.
자신의 “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다 ” 소 대희의 이유는 매우 충분하다. “ 말을 잘 한다. 남자는 30대 이전에 덧셈을 사용하여 서른 살에 감법을 쓴다. ” 고 말했다.
이 때문에 그는 졸업 후 몇 년 동안 다른 일을 시도하며 교제 범위를 넓혀 다른 사람과 다른 사람과 접촉하고 서른을 향해 다가갔을 때, 그는 스스로 분투하고 싶은 목표를 명확히 세우고 자신의 브랜드를 창립하고 무관한 선택성을 버리고, 착실하게 한 발자국을 밟고, 자신의 30대를 위해 설립했다.
브랜드가 어려워 유명해지는 브랜드가 더 어렵고, 소대희는 솔직히 오늘 성과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브랜드 초기 준비 때 엄마가 자금의 도움을 주었고 더욱더 중요한 것은, 엄마가 인간의 도리를 가르쳤다는 원칙이다.
‘성실신 ’은 어머니께서 어릴 때부터 소대희에게 주입된 귀중한 재산이다. ‘브랜드를 만들려면 두 손을 잡고 원칙을 지켜야 하며 금전을 잡아야 하고 브랜드 유지도 꼭 잡아야 한다.
모든 사람이 장사를 하면 난관에 부딪힐 수 있다. 문제는 해결할 방법이 있다. 그러나 성실의 준칙을 잃어버리면 갈 길이 없다.
여러 해 동안 백화점의 시련을 겪어 소대희를 많이 배웠다.
소대희는 예술을 배우는 사람은 마음에서 순박하고 소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내심의 자연에 대한 내심을 지피지피라는 의류 브랜드의 디자인에 구현하고 있다.
그것은 소박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화려한 요소를 더해 소박하지만, 화려하게 표현한 것은 화려하지만, 화려함은 전혀 알려지지 않는다.
소대희의 개성이 강직하고 소박하고 소박하고 소박하고 소박하지만 골자 속에는 걸오만 불길한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자신이 간단한 사람이라, 복잡한 물건은 브랜드에서 많이 구현되기를 바란다.
그래서 소대희의 명함에서 나는 어떤 이름도 보지 못했고, 그는 내 이름만 부르면 돼, 아무 관명도 필요 없다.
부하의 눈에는 이 청년 재준은 일을 하기 위해 진지하고 진지하고, 전혀 지도자의 틀이 없다.
괜찮을 때, 그는 서너 다섯 명의 친구와 노래방에서 한바탕 울부짖었다.
소대희는 현재 자신의 취미가 두개고, 하나는 돈을 벌고 둘째는 노래를 부른다.
돈을 버는 데 대해 그는 자신의 목표를 정하지 않고, 자신의 브랜드를 착실하게 잘하고, 자신만의 재산을 벌면 좋겠다. 힘들면 노래를 부르고 스트레스를 풀고 계속 분투한다.
111
매년 봄 여름, 소대희는 1년 중 가장 바쁜 시절 의상 전시회 관련 일을 처리하고 가을철 신상 출시 준비를 해야 한다.
그는 대련 패션의 도시에서 태어나서 다행히 다행히 다행히 복장 축제에 참석할 수 있는 전시회에 참석해 이 국제무대에서 자신의 창작을 보여주고, 대련의류협회는 그와 같은 청년 디자이너 발전에 대한 큰 지지를 받았다.
지피지피지피는 매년 전시회에 참가할 때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고, 나날이 갈수록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자기를 알고 지피지기 좋아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인터뷰가 끝난 후, 소대희는 올해 지피의 전시회에 나를 진심으로 초청했다.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나는 올해 지피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더욱 투명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 때문에 나는 매우 기대한다.
Q &A
묻다:지피는 디자인에 어떤 특색이 있습니까?
답: 디자인 에서 지피지기 는 각 유행 추세 의 대집합 이 아니라 지피지기 의 디자인 팀 이 국제 최신 패션 조류 에 대한 심층 고찰 과 분석 정리 후 집합 도시 여성 생활 환경, 심리적 수요 혁신 디자인 이다.
선택재는 지피지피의 선명한 브랜드 특성 중 하나이며, 질박하고 자연스럽고 개성을 잃지 않는 재료는 지피의 일관지이다.
나는 가장 질박한, 가장 순수하고 가장 자연스럽고, 가장 편안한, 착용자의 개성 매력을 더욱 구현할 수 있다.
브랜드 미래에 대한 확장에는 어떤 계획이 있나요?
답:지피피는 이미 한국에서 전문점 두 개를 개설했는데, 현재 일본 한 회사와 도쿄 전문점 논의 중이다.
국내에서는 현재 지피지피는 각 백화점과 대형 쇼핑센터에 이미 10여 곳을 설립했다.
다음 단계는 시장의 수요에 따라 점포 수를 계속 늘리며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의 수준도 반드시 보장할 것이다.
올해 지피는 디자인에서 어떤 돌파를 가져올까?
답: 패션 디자이너로서 패션 트렌드의 변화에 대해 날카로운 관찰력과 판단력을 갖춰야 하기 때문에 매년 나는 비교적 중요한 패션을 배포하는 주간 학습을 위해 브랜드의 디자인 이념을 늘릴 수 있다.
올해는 자기지피의 스타일을 알 수 있는 추세는 어느 정도 돌파할 수 있고, 의상의 스타일은 젊어지고, 특히 칼라와 소매의 디자인은 올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관통하게 된다.
청년 디자이너로서의 걸출한 대표로서, 당신은 지금 학교에 있는 대학생에게 어떤 건의가 있습니까?
답: 전문 사람만이 전문적인 일을 잘 할 수 있다. 설계에 열중하면 전문 지식을 열심히 배워야 한다.
또 브랜드가 되는 것은 버텨야 한다. 어려움이 닥쳐도 용감하게 마주쳐야 한다.
소대희: 지피여장 작품
링크
지피지기 KNOW YOU KNOW ME
지피는 질박하고 질박하여 바람에 따르지 않는다.
그는 항상 대중의 조류를 떠돌고, 풍상 이내, 또 끊임없이 새로운 조류를 창조하고 있다.
지피지피는 전통을 깨뜨리면서 끊임없이 꿈을 현실로 바꾸고, 그녀는 브랜드뿐만 아니라 일종의 관념과 의상에 대한 진지함과 정성을 지닌다.
지피지피는 인간성을 숭상하는 진실을 알고 있으며, 그 디자이너는 옷차림 뒤의 사람의 정신을 발굴하는 데 목적이 아니라, 옷봉투만 보이지 않는 사람을 칭찬하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자기를 알고 지피는 자신감의 브랜드이며, 옷자의 자신에 대한 자신감과 내포는 남다르다.
지피지피는 의상문화에 대한 독특한 이해와 우아함과 쿨함을 완벽하게 융합시켜 패션 여성의 개성 풍채를 피어나고 있다.
동양복식 문화와 서양 복식 문화가 융합되어 규칙을 불규칙하게 보이게 하고 불규칙은 규칙적으로 통일되어 보이며, 규칙을 깨뜨리는 데 충분한 구현, 패션은 쫓겨날 수 있다.
패션 자체가 불규칙할 수 있는 것은 일종의 찢어지는 것은 끊임없이 창조되고 쫓기고 뒤바뀌고 전복된 것이지만, 갈등이 아닌 것처럼 보이는 것은 서로 융합된 것이다.
지피지피는 의상에 대한 더욱 깊은 이해를 하고 싶다. "이 세상은 패션을 디자인할 수 없는 우아한, 섹시한, 예쁘고 독특한 패션 디자이너, 패션 디자이너가 부족하지만 패션 디자이너로서 독특한 디자인 언어로 관념을 갖추고, 정신교류의 무한 가능성을 갖게 되며, 그 자체는 생명이 있고, 말할 줄 아는 예술"이라고 알고 있다.'옷차림 뒤의 사람의 정신과 의상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융합'이다.
- 관련 읽기
- 여성집 | 크로나 (CORONA)의 여장은 최근 2011년 봄 여름 신상품을 발표한다.
- 재경 요문 | 사치품 :애프터는 잊지 마세요.
- 추천 | 2010년 국내 신발 난리 & Nbsp; 죽을래?
- 투자 유치 | 윈난 민족 복식 예술 공연이 연거푸 기뻐하다
- 아동복 | 아이베드 &Nbsp
- 지역 정책 | 돌사자 아동복: 브랜드화 경영의 길을 걸어야 한다
- 물류 기교 | 옷 가게 물이 깊다 & Nbsp
- 뉴스 정보 | 호남 승접제 구두업이 아디운동화 산지로 옮기다
- 재경 요문 | 정주 여자 감옥 은 저탄소 · 환경 보호 의 하이라이트 의상 쇼 를 연역하였다
- 여성복 | 동양 귀족 치파오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