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경 성남 대유방 골목 중고 의상'집산지 '

2011/5/18 10:34:00 53

대유방 골목 중고 의류 국외 수입

남경 성남 대유방 골목 의 중고 의상 이 범람하였으며, 출처 는 분명하지 않다

품질 문제

뒤의 분규가 빈번히 발생하여, 극히 포장 옷과 같다.


남경성 남대 유방골목은 이미 중고의상 ‘집산지 ’가 되었지만 정책 법규가 결핍돼 현재 공상부처는 이 분야에 대한 감독이 존재하고 있다.


오는 사람은 중고의의 장사가 이미 기후가 되었다


대유방 골목 길이가 약 500미터, 양쪽에 30여 개의 중고 의상을 전매하는 가게가 밀려 있다.

이 가게들은 대부분 거리의 집을 따라 벽을 꺼내 만든 것이고, 그중 작은 시장이 있다.

전문인 남성복 가게에 들어서자, 새로 옷가게를 개설하는 상품원이 급히 필요하다는 이유로 절강국적 주인왕씨와 교류한다.


왕 선생은 이 옷들이 옛 것을 거두는 것을 위주로 하고 일부 공장에서 와서 퇴짜, 체화하라고 솔직하였다.

그는 2003년 중고의상 매매가 이루어졌고, 화물은 모두 광동에서 왔다. 이 중전 후 강북, 강녕 선림 등지로 팔리고 도매를 위주로 했다.

왕 선생은 손님을 몰고 다니는 길에 양복은 모두 85위안, 각종 와이셔츠, 바지 단가가 35위안을 넘지 않는다고 말했다. 만약 물건이 많다면 가격은 상의할 수 있다.

“내 가게에서 매일 백 건에 가까운 물건을 출하하고 품질은 보장이 있다.”


대부분의 옷들은 모두 상표와 관련 품질을 표시하고, 왕 선생은 자발적으로 부자묘 대시장에 가서 상표와 패널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자가 구체적인 상품원 및 관련 증명서를 알아보자 왕 선생은 말을 피하지 않았다.

10분 만에 10여 명이 가게에 가서 구입한다.


이어 여장을 전문점포로 들어가는 점포가 암방해 허름한 여행가방에서 옷을 꺼내는 것을 보고 있다.

눌려서 쭈글쭈글한 옷이 바닥에 분류되어 바로 상가를 한다.

가게 주인은 모든 여장들이 모두 20원에서 30원으로 판매한다고 열정적으로 말했다.

많은 옷의 주름이 변형되고 더러운 문제에 대해 가게 주인은 출하 전에 소독을 청산하고 다림질도 하고 연락처를 남겼고, 기자의 주문 전에 이틀 전에 연락을 하라고 약속했다.

관련 부서가 자주 검사를 하는지 물었을 때 주인은 매우 신경을 쓰지 않는다. “ 우리는 낡은 옷을 좀 팔고 법도 위반하지 않고 검사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 고 말했다.


감독 집행 법 에 근거 가 없다


상황을 파악한 후 진회공상분국 부자묘 파출소로 신고해 정비해 주기를 바라지만 얻은 답변은 어색하다.

이 부소장은 현재 국가가 낡은, 퇴출 목록 등에서 온 것으로 나타났다

중고 복장

매매는 명확한 법규가 없다. 경영허가 수속을 완비하면 팔릴 수 있고 중고복에 대한 품질도 구체적인 기준이 없다. 질감 부서로 보내도 검출 결과를 알 수 없다.


고 부소장 은 불법 으로 확인할 뿐 이라고 생각한다

외국 수입

‘포장 옷 ’은 법에 따라 타격을 받을 수 있지만 ‘포장 옷 ’은 매우 어렵다.

규정에 따라 분규가 발생하면, 고소 처소에 신고해야 한다.

현재 식품 유통 분야 증명증에 대한 강력한 요구가 있으며 중고 복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은 출고기록을 아예 들여놓지 않고 현금거래로 거슬러 올라갈 수 없다.

“전반적으로 원천을 크게 늘려야 한다. 일단'가방옷'이 유통되면 추적하기 어려울 것 같다.”

고부소장은 "우리도 홍보를 강화하고 시민들이 중고 의상을 사지 말라고 호소했지만 일부 시민들이 중고 의상에 대한 수요량이 크다"고 말했다.

현재 무허가 경영자에게 단속하여 관련 분규를 조정할 수밖에 없다.


지난 2003년부터 남경은'핸드백'에 대해 다륜 정리 행동을 벌여 뚜렷한 효과를 거두었다.

이제 중고의상의 문제가 또 거세고'핸드백'과 유사하다.'해외'에서'국내'로 바뀌었다. 감사 공백은 관련 부문으로 메워야 한다.

  • 관련 읽기

생산판매모의 대접은 힘차산 동복 개척 내판 판매

기타
|
2011/5/16 9:20:00
48

단점 판매 초과'쾌속 패션 '항주 업적 이 급등하다

기타
|
2011/5/10 14:02:00
54

‘멍청하고 둔하다 ’는 신집가죽업이 이제 ‘패션의 여행 ’을 열었다.

기타
|
2011/5/6 15:42:00
102

숙주 구두업 속도 & Nbsp; 추진제화 산업 이동

기타
|
2011/5/4 10:32:00
64

옥산 복장 은 20여 개 국 을 원활하게 팔았다

기타
|
2011/5/3 16:22: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Marrithe + Francois Girbaud 2011 최신 화첩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