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 웨딩드레스: 우아하고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하게 날린다

2011/5/21 9:49:00 135

웨딩드레스가 우아하고 깔끔하다.

 

 


케이트의 웨딩드레스는 전체 업계의 조류를 이끌었다

왕실부터 연예계까지 민간까지, 이 두 달 가장 많은 경사가 결혼식, 가장 많이 보는 드레스는 자연스러운 웨딩이다.무청채란 각기 좋아하는 것이 있다. 신부들은 각자 웨딩드레스를 선택하는 것도 다른 기준이 있지만, 올해의 유행 트렌드는 비교적 통일해 보인다. 우아하고 깔끔하고 깔끔한 디자인은 없고, 원시적인 미감을 살리고 깔끔한 나머지, 두사일을 따면 보통 만찬장에 입게 될 것 같다.{page ubreak}


  


 

 


우아: 레이스 요소가 뒤집어져 주체를 한다


영국 신왕비 케이트에 감사드립니다. 그의 몸소 시범으로 레이스 인기가 급격히 높아졌으며, 이번 연도 웨딩드레스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소로 연예인 스타들도 ‘짝퉁 ’을 일부러 ‘짝퉁 ’으로 꼽았습니다. 손연자와 결혼할 때 가장 간단한 단면 웨딩드레스를 입어도 참지 못하고 80%에 달하는 레이스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어 매력이 한몫했습니다.


레이스는 원래 2011년 봄 여름의 대열원소 중 하나로 성복 분야에 대량으로 출현하고, 웨딩드레스 속 전통 디자인을 선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요즘 웨딩디자이너는 더욱 부각되고, 온몸이 가득 찬 형식이 아니다.베스트 레이스 부분은 어깨와 어깨를 어깨에 얹고, 입으면 체형이 얇으면 더욱 잘 어울린다. 반대로 더욱 풍성하게 보일 수 있다. 팔만 덮고 더 여유롭게 처리되는 것이 좋다. 또 한 자리는 베일, 민국 시절, 송미령이 이끄는 레이스 웨딩트렌치룩을 기억할 수 있다. 지금은 대만 여자 스타 범웨이의 웨딩드레스 위에 보이며, 화미하면서도 로맨틱한 레이스 무늬를 잃지 않고, 신부가 더욱 교염하게 만들어준다.역시 레이스를 잘 입을 자신이 없다면, 레이스 장갑을 작은 시도해 보거나 허리에 무난한 레이스 허리띠를 넣어 우아한 느낌을 준다.


우아한 구성 부분은 물론 신부 라인에 대한 묘사가 적지 않다.웨딩퀸 웨이웨이 (VERA WANG)의 웨딩드레스는 여성의 선미에 신경을 썼고, 올해는 어깨자물쇠에 더 신경을 썼지만 치맛자락에 신경 쓰이는 것을 잊을 수 없다. 프릴레이 레이어드 효과를 직접 모의해 보라선자의 아름다움을 본뜬다.눈에 뜨는 ‘아마추어 ’ 웨딩디자이너 셰라 버튼 (Sarh Burton)은 최신 작품의 발표에도 웨딩드레스 자취가 많이 남아 있다. 입체의 치맛자락은 오랫동안 잊을 수 없다.{page ubreak}


 


  


 

 


스페인 2011 웨딩드레스 패션주 간략한 웨딩드레스


깔끔: 웨딩드레스, 드레스 한 줄 사이에


요즈음 칸 레드카펫에서 흔들리는 여자 스타가 큰 브랜드 드레스를 입고 있는 것을 보면, 사실 두사포를 하나 더해 섹시함이 살짝 수렴하면 성당에 직접 입성할 수 있어 당대의 예복과 웨딩드레스는 한줄에 불과하다.


일반적으로 웨딩디자인 디자이너는 당연히 늦은 드레스를 디자인할 수 있다는 것도 마찬가지다.그러나 1970년대 이전에 예복과 웨딩드레스의 관계는 서로 맞지 않았고, 둘 사이의 큰 차이는 뚜렷하다.그러나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웨딩드레스 디자인의 원소가 점점 개방되면서 실질적인 방향으로 나아가 드레스 스커트와 점점 비슷해지고, 20년 전부터 짧은 드레스 웨딩드레스, 다색 웨딩드레스 등 전복적인 디자인 트렌드를 이어가고 있다.2011년이 되면 웨딩드레스의 가장 눈에 띄는 추세는 갈수록 간단해진다.


환경보호, 저탄소, 디자이너들은 지금 옷을 만들면 할수록 쉽고'LESS IS MORE'의 심층 개념을 관철하고 있다.최근 스페인 웨딩드레스 패션주에 선보인 현지 브랜드 로사 클라라라가 심플하게 선보였다. 웨딩드레스의 상반폭은 보통 기성복처럼 간단하거나 더욱이 극단주의를 걷는 아이템일 뿐, 하반체의 치맛자락폭은 약간 신분을 드러낼 수 있었지만 과장하지 않은 한계가 있다.업계에서는 이 스타일의 디자인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세계 각지에 널리 유행하고 천천히 주류로 성장해 웨딩드레스의 주체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웨딩드레스가 점점 깔끔해지고 있어 기존 웨딩디자이너'비정규직'이라고 생각하며 "그들은 대부분 웨딩하우스를 개설했지만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쇼핑몰만 할 수도 없고, 브랜드의 드레스 시리즈를 열어 전체적인 스타일을 맞추기 위해 웨딩드레스가 단순해지고 있다"고 말했다.우리가 잘 아는 VERA WANG, Monique Lhuillier 는 이 길을 걷고 성공했다.하지만 패션팬들 사이에서 ‘진취심이 있다 ’는 디자이너가 자연스레 다익선적이다.{page ubreak}


 


  


 

 


범웨이기의 레이스 베일 역시 매력적이다.


신부 꿈


2년 전 복고된 궁정식 웨딩드레스가 한때 한때 유행했지만 아무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중국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였던 조아곤은 웨딩드레스 소비자의 지역 차이 가 뚜렷하고, 궁정류의 웨딩드레스는 외화에 더욱 시장이 있었지만, 간략한 웨딩드레스는 국내 시장에서 인기가 많았다. 특히 몸매가 가늘고 날씬한 중국 여성을 겨냥한 웨딩드레스를 선보일 수록 장점을 드러냈다.색채의 새로운 시도, 사실 고객들도 대담하고 흔한 화이트 웨딩드레스 외에도 디자이너도 대담하게 신원소를 첨가하고, 와인 레드, 그리고 최근 비교적 핫한 금색으로 웨딩드레스에 도달할 수 있는 융중함을 느끼며 만장 드레스도 효과적이다.검은색은 그 소리만 듣고 그 모습을 보지 못했지만 대부분의 고객들은 여전히 기쁜 잔치에 나타나는 결혼식 자리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물론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보면 어떤 디자인이든 웨딩드레스는 ‘걷어 놓을 수 있다 ’는 6개 글자로 볼 수 있다. 허리와 가슴의 위치에서 완벽하게 걷어야 한다. 가슴, 허리, 허벅지 아래의 위치를 당겨 늘어뜨리거나 길게 늘어뜨리거나 웨딩드레스를 구축할 수 있는 기본 라인이다.소비자들은 웨딩드레스를 고를 때 웨딩파티 당일 예의, 장소를 고려해야 한다. 화원, 무대 등 대걸레의 웨딩드레스를 디자인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꼬리가 2미터 길이다. 작은 장소라면 자세, X 형 또는 어미의 웨딩드레스가 가장 좋다.{page ubreak}


입체적인 치맛자락을 레이어드하면 착용자의 몸의 자태를 더욱 아름답게 한다.(Vera Wang)



웨딩대왕들의 주장 —


1, 왕웨이 (VERA WANG): 가장 인기 있는 웨딩 디자이너로 올해 디자인은 걸가슴형 웨딩드레스 주인공으로 피부에 좋고 어깨라인이 우아한 신부다.그 다음은 컬러가 단순하지 않다. 주색은 여전히 우아한 색깔이나 전체적인 일색은 화려하지 않지만 묘한 색채를 볼 수 있다. 2011년 눈부신 짙은 보라색.군체는 좋은 입체감을 지니고 있어 웨딩드레스를 더욱 활발하게 보이게 하고 예뻐 보인다.스커트의 디자인에 겹겹이 적용된 방식으로 헝클어진 밑단의 입체적인 레이어드 감각을 더해 허리의 라인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계유미 동서 합벽 의 설계 품위 는 꽤 새로운 뜻 이 있다


2, 계유미 (유미 카타수라): 고위 일본 웨딩디자이너 계유미, 최근 가장 은은한 작품이 대S 로 디자인된 웨딩드레스, 전체적으로 우아함을 강조했다.2011년 웨딩드레스를 살펴보면 더욱 편향적인 디자인의 디자인감으로 사선과 반짝이는 자수, 레이스, 입체수 등을 곁들였다.패셔니스타를 자인하면, 그가 디자인한 일계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살펴보고, 물건들이 결합되면서 색채부터 개념까지 새롭다.


3, 모닉 루리예 (Monnique Lhuillier): 웨딩계와 성복계의 마스터급 인마, 요즘 할리우드 걸그룹들이 주목받고 있다.그녀의 웨딩드레스 시리즈는 워싱 컬러와 리본, 깃털, 레이스를 많이 사용해 전체적인 추세를 더욱 세련되게 연출했다.수공으로 봉제된 정교한 정교함, 웨딩의 아름다운 전통을 보존하고 모던하고, 더욱 젊고, 패션화, 체형이 비교적 크고 풍만하고 풍만한 구미의 스타, 그녀가 디자인한 작품을 입기에 적합하다 {page u break}


 


  


 

 


디자이너 샤라 버턴이 디자인한 입체 치마자락 (Alexander McQueen)


4. 샤라 버튼 (Sarah Burton): 왕비 캐트의 웨딩드레스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묻는 디자이너가 되었는데, 사실 그는 알렉스앤더드 McQueren을 접수하고, 귀신 디자이너 작업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작품도 더욱 방영하고, 이번 웨딩작품은 케이트와 융합된 결정작으로 보인다.샤라는 지난 2011년 가을 성의작품에서도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선보이며 입체적인 치맛자락과 우아하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도자기 같다.{page ubreak}


 


  


 

 


심플한 웨딩드레스 깔끔한 미모.(Rosa Clara)

  • 관련 읽기

패션 유행 원소 '기어 옷장 에 오르다

조류 풍향표
|
2011/5/20 10:45:00
95

스트랩 숄더 스커트 절미 아이템 & Nbsp; 날씬하면서도 패션

조류 풍향표
|
2011/5/20 10:11:00
73

夏日清凉装扮 矮个子MM瞬间变高挑

조류 풍향표
|
2011/5/20 10:05:00
89

패션 아이템 믹스 &Nbsp

조류 풍향표
|
2011/5/20 9:56:00
114

네덜란드 코트 & Nbsp; 가슴 MMM

조류 풍향표
|
2011/5/20 9:10:00
173
다음 문장을 읽다

현대 패션을 전복한 메이슨 마크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