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돌사자 신발 가방 제품은 집 입구에서 검사할 수 있다

2011/6/3 15:58:00 62

신발 가방 제품 입구 검사

"나중에 돌사자 신발 가방 생산업체는 곧 돌사자에서 검사할 수 있다.

신발 가방 제품

진강에 갈 필요 없다."

어제 석사자시의 품질 기술 감독국 관계자는 기자에게 한동안 반복 협상을 거쳐 석사자시의 질량 감독협회와 낙지 진강의 복건성 구두류 품질 감독센터에 합의했다: 구두제품 검사창 입구 앞으로 이동, 석사자질감 협회 대리, 검증은 신발 종류, 가죽 가방, 가방 등 제품을 포함했다.


현재 우리 시에는 모두 40여 개의 신발 종류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가방

생산 기업.

상품이 각 등급 추출에 불합격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이들 기업들은 반드시 진강슈즈 검사센터에 보내야 한다. 이 업체에 일정한 불편을 가져다 돌사자 구두류, 가방 업체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더욱 편리하고 빠른 검사서비스를 제공한다. 석사자시의 품질 감독협회는 복건성 구두류 제품 품질 감독센터와 손잡고 스니커즈를 제공한다. "이렇게 하는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 측 씨는 최근 몇 년 동안 사자화 사업이 국가급, 성급 추출 중 결과에 따라 이상적이지 않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석사자시질기술감독국 및 시질감협회에서 복건성 구두질검사센터를 초청한 전문가들은 2008년 3월 12일 발표한 캐주얼슈즈 업계 표준과 구두곽 표식, 신발 내표식에 관한 요구 사항은 “내 기억에서 돌사자 선관하는 기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지만, 여전히 많은 스니커즈 사업은 추출 과정에서 불합격 ’이 발생했다 ”고 말했다.

복건성 신발 품질 검사센터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데 있어서 이런 현상이 가장 중요한 원인은 이들 기업의 ‘과신성 ’을 유지하기 위해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소비시장을 이끌고, 브랜드 신발 기업은 종종 정보 수집과 제품 연구 개발에 신경을 쓰며 외국의 최신 기술을 개선하거나 직접 수입하는 재료에 따라 국내 현행 신발 기준에서 이 기술의 함량이 높은 원자재에 대해 세심한 규정과 파라다이스 고량도 없다는 의미다. 이는 성품 슈즈 추출 중 첨단 재료를 사용하면 소프트 쿠션의 신발을 사용하는 신발이 불합격할 수 있다.


“돌사자가 제품을 배달하는 중소류 기업의 수가 적다.”

갈대를 베풀다

신발 품질

측정센터가 협력관계를 유지하는 돌사자 기업은 부귀조, 맹스다와 슬기, 칠피랑, 361 ℃, 피크 등 진강브랜드 업체, 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을 모두 검사하고, 이 상장업체에서 질검은 이미 불가불결한 코너로, 많은 기업은 품질 총감이라는 직위를 전문적으로 설치하고 마케팅 총감과 병행은 기업의 고관으로 나섰지만, 석사자, 많은 기업 연품관리도 없다. "물론 이들 기업들은 검사도 귀찮아서 아예 검사를 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제 됐어요. 집 앞에서 검사할 수 있어요."

삼삼피혁제품 왕경림은 현재 베이징, 상하이에서 일부 백화점이 신발류 제품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기 때문에 이전에 몇 개의 신발의 검증 보고서가 오늘날마다 요구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하는 비용은 높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신발이 더 경쟁력이 있다.


"물론, 검사 비용이 좀 더 낮아지면 좋을 것 같아요."

업계 관계자 측 씨는 시질감 협회가 복건성 구두류 제품 품질 검사센터에 손을 잡고 우리 시제품의 품질검사 센터를 보완했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중국 `용공황 `은 인도 의류 산업에 이롭다.

시장 특제
|
2011/5/31 15:46:00
151

국내 면화 소비는 국가의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시장 특제
|
2011/5/30 13:54:00
67

면가 폭락 3퍼센트 & Nbsp; 하복은 여전히 값이 올랐다

시장 특제
|
2011/5/27 11:59:00
58

면화 원가 시시각각 & Nbsp; 의류 기업은 반반반으로 변한다

시장 특제
|
2011/5/27 11:14:00
96

티셔츠 시장에 애니메이션 바람이 불었다

시장 특제
|
2011/5/27 9:14:00
68
다음 문장을 읽다

2012 -2013년은 모피 시세의 유괴?

5월 31일 중국 축산품 유통협회가 주최한 카마의 제1회 전국 피모 회의가 산동 문단에서 열려 국내 각 피초산업집군지 및 유명모피 생산업체 책임자가 한자리에 모여 2011년 국내 모피 시장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