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D &G 하이라이트 스크린!밀라노 남장주 2012 봄 여름 절창 완성

2011/6/24 10:54:00 108

밀라노 남장 패션


 


이번 주 진행 중

밀라노 남장주

D & G 수장 스크린

인터넷

구경꾼들의 날카로운 울음소리인 한 무리의 남성 반나상체를 입고 화초한 반바지를 입고 오채라복화를 발돋움하는 거대한 진세로 눈길을 끈다.

"이 사막이 너무 미친 것 같아요."

하지만 이미 사명을 마친 명품에 대해 이런 고상한 자세는 그대로 그대로 유쾌하고 기억에 남는다.


"우리 물건은 2012년 봄 여름, 즉, 바로

브랜드

패션주에 발표된 마지막 시즌.

지난해의 경험으로 보면, 아마 올해 말 내년 초 점포가 속속속히 도착할 것이며, 봄여름이 매진될 때까지, 가게는 다시 인테리어를 하고, 둘스 &Gabbana 가 들어서기를 기다린다. 이후 D &G 가 하나의 계열로 존재할지, 얼마나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지, 아직 알 수 없다. 이후 이탈리아에서 사람들이 훈련을 해야 한다.

이것은 기자가 방금 항저우 빌딩 가게에서 얻은 소식이다.


사실 Dolce &Gabbana 의 젊은 부패로 D &G 가 속박되지 않는 스타일로 많은 젊은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1년에 4억 유로의 부선이 폐쇄될 것이라는 것은 일찍부터 알려졌을 때 무수히 추측을 모았다.

패션업계 권위 매체 WD는 D &G 를 일찌감치 방출하거나 메인 브랜드 Dolce & Gabbana 에 합병한다는 소식과 이탈리아의 해석은 "규모를 확대하고 포커를 모으고, D &G 를 폐쇄하는 것은 회사를 위해 더 발전할 수 있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선풍선이 본선을 넘어선 것은 드물지 않다. 스타일의 젊음에 비해 성능이 높기 때문에 25 ~40대 정도에 대한 사람들의 흡인력이 높기 때문이다.

"메인 카드 DG (Dolce &Gabbana)에 아무런 감각이 없다. 이 소식은 우리에게 너무 야단났다."

항저우 빌딩 가게 한 사람이 고르고 있는 고객이 이렇게 말했다.


이 날은 웨이보에서도'듣는다'는 수많은 한숨을 쉬며 쇼를 본 뒤 자신의 포켓을 만지고 마지막에 남은 시즌 2를 모아 기념으로 남길 계획이다.

"요즘은 간절기 할인으로 약 7 ~7.5퍼센트 정도 되며, 이 소식을 많이 샀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두 벌의 손님을 샀는데, 단가가 1만 원가량, 지금은 한 벌을 사는데, 예를 들면 3 ~4벌에 손님이 한꺼번에 2,3만원을 내곤 한다.

충실한 손님에게는 이미 카운트다운 상태에 놓여 있다.

항저우 빌딩 판매원은 기자에게 말했다.


  


 

 


부딪치는 담력


패션의 수용도가 앳된 단계인 옷차림은 성문처럼 보이는 금기가 있다. 예를 들어 홍록색 배급이 많은 패필의 우두머리로 꼽힌다.


그러나 이런 해의 유럽과 미국 패션의 세례를 경험한 후 사람들은 오히려 활짝 밝아졌고, 당신이 납득한다면 어떤 것도 흔들어 트렌드가 될 수 없다.


올 봄 여름은 여전히 색채로 빛깔이 넘치며 무대를 점령하는 타이밍이었고, 더욱이 물과 불이 잘 맞지 않았던 색채들이 공존하는 계절을 찾는다.

부딪치는 것은 신선한 단어가 아니지만, 부딪치는 것은 큰 범위에 대비할 정도이며, 시련은 디자이너들의 공력이다.


지엘 산더는 심플한 스타일로 블랙과 화이트의 영구적인 클래식 을 따라가며, 올 봄 여름은 대중 브랜드를 이끌어 대박을 일으켰고, 발랄한 짙은 파란색, 분홍색, 오렌지 노란색은 같은 모델에게서 드러났고, 각각 세 가지 아이템을 대표하며 활용 면적이 큰 것으로 보인다.

마찬가지로 초록색, 연황색, 분홍색도 한 사람에게서 조화를 찾았다.

지엘 산더의 공력을 본 것은 어떤 충돌색에도 의아하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대조는 순수한 구찌, 각종 스타들도 올 봄 여름 T 대의 스타일을 직접 연출해 주황홍, 짙은 보라색 컬러와 짙은 컬러의 컬러를 매치해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다.

Marc Jaccobs가 더 많은 동색계로 운용되지만 다른 단계를 만들어내며 의혹적인 색채를 보며 완벽한 느낌을 연출했다.

디어의 대비는 의상과 액세서리의 코디에 의상과 과장된 목걸이, 옷과 선명한 샌들.

이에 비해 로위는 조금 낮춰졌지만 하늘색 슈트와 빨간색 옷의 코디는 여전히 눈에 띈다.


봄 여름은 다양한 스타일을 가질 수 있지만 풍성한 색채는 영원히 버려지지 않는 표현이다.

이번 시즌에는 대형 디자이너들의 영감을 따라 놀 수 있어 무난한 자신을 만들어 길거리에 놓아 중심의 풍경이 될 수 있다.


박색노는 것은 코디력이다. 자신의 담력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이처럼 풍부하고 대면적 색채가 몸에 있다. 당신은 그 실력을 가지고 다룰 수 있을까? 가슴을 펴고 모두 너를 보고 있다.

  • 관련 읽기

“风尚子午线”——2011莱恩仕品牌新品发布

수장 방송
|
2011/6/24 10:31:00
77

시각 폭동 ———————QUZI &Nbsp;곡 브랜드 신상품 발표

수장 방송
|
2011/6/24 10:17:00
240

2011米佰顿(MIBAIDUN)新品发布

수장 방송
|
2011/6/24 10:11:00
72

'빙역 패션, 캐시미어 표현 '앤bsp, 2011'ICETRACT &Nbsp, 빙역' 브랜드 신상품 발표

수장 방송
|
2011/6/24 9:39:00
92

금매어 — 2011 & Nbsp; Ideaido (에두) 브랜드 신제품 발표

수장 방송
|
2011/6/24 9:30: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캐주얼 브랜드 미방 의상: 의류 상장 회사 탐구

브랜드, 제품 업그레이드 전반적인 개선 전제 아래, 미방 복식 비즈니스 성장 동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