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봄 여름 여장 니트와 가제 컬러 트렌드
국제적인 스펀지 (Spinexpo)가 발표한 2012년 봄 여름 여장 니트와 와이드 컬러의 트렌드 트렌드는'미래의 베일 벗기'로 적극, 현대생활의 유쾌한 기분을 드러냈다.
이 계절의 주제는 참신한 시작을 맞아 낙관적, 관용, 갈등, 현대화 사상의 한 계절을 고조했다.
유행 트렌드는 은은한 느낌을 주었고, 정교한 투명 얇은 직물 뿐만 아니라 신선한 면사 지수 – 이 신형 혼합 원단은 주로 원재료의 원료를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활동과 투명하고 가벼운 외관을 가졌다.
한편 SPINEXPO 라는 이 구상이 4개 시리즈: 미래 현대주의 미래향락주의 미래 낙관주의와 미래의 충돌을 구상했다.
색채 전달의 모든 메시지는 상향과 무한활력을 투입한다.
사선은 품질, 후 정리와 촉감의 증후군이다.
매끄럽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갈모, 세련되고 정정하고 정돈된 사선도 독특한 외관과 개성을 드러내며 강렬한 색채와 함께 코디해 더욱 잘 어울린다.
미래는 모르지만 미래는 우리가 미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우리는 미지의 모든 단계에 용감하게 탐구할 수 있는 독보적인 요소를 찾아서 보여준다.
SPINPO 국제적 사선전은 이 변화를 예민하게 포착해 새로운 활력과 손잡고 미래의 모험을 펼친다.
깔끔하고 순수함을 추구하며, 대색덩어리 충돌로 미래 패션의 흐름을 이끌어냈다.
우리는 간결함과 순수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표현을 하면서도 정수를 보여준다.
우리는 주위 환경과 자신의 분장을 결합하여 새롭고 현대화된 스타일을 완성하고 자기를 재소하기를 바란다.
성별 경계가 모호화 추세이지만 남성과 여성의 원소를 보류하고 외관상적으로는 고급스럽고 정교하다.
윤곽: 상큼하고 정정하고 심플한 스타일링.
같은 색조로 다른 표면에 층차감을 조성한다.
넓은 스타일로 크게 열린 네크라인과 소매.
장식품을 꾸미고 라인이 매끄럽다.
사각사각한 모양으로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긴밀한 밑단.
소매 없는 스웨터와 스웨터로 가늘고 두툼하다.
유니크한 재킷 짜임으로 정교한 니트.
원단: 다색 스트라이프 자랑.
반들반들한 고광택 표면
천연 섬유
소재로.
편하게 꿰매어 두께가 고르지 않은 통환감을 줍니다.
주름의 초정밀 반투명 스키니 속옷.
스트라이프와 새겨진 새하얀 색덩어리.
하이 기호 그물 눈이나 뭉치 모양의 그물.
반들반들한 꽈배기 무늬.
스트라이프 상간 플리츠 특이한 플리츠.
선명한 열대 스타일의 프린트와 모자이크.
미래향락주의
사치스럽고 순미한 외관을 조성하다.
우아하고 세련된 일상 작업복, 색다른 맵시, 제멋대로 방종, 청춘의 매력.
색조가 조화롭고 순색 덩어리를 채택하여, 선명하고 뚜렷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모자이크.
짙은 이국적인 정서를 발산하는 것은 마치 먼 열대 정글에 가까운 듯하다.
윤곽: 부스스, 활짝, 현수감이 강하며 물같은 유동감.
과한 주름, 리본, 이국적인 느낌의 구체형 가슴 장식.
분층감이 강한 니트 롱 스커트.
레이스 벨트 울 셔츠 가볍고 정교하다.
고상한 남성복 반스티치 디자인.
과장된 소매
원단: 모퉁이 직물의 미세한 무늬, 발랄한 느낌의 무늬.
깔끔하고 밝은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선명하고 발랄하고 생기발랄하다.
강렬한 색갈과 모자이크.
상큼한 플라워 패턴, 모던한 패션, 효과는 강렬하고 전면적인 꽃무늬, 니트, 프린트, 짜임새.
프릴과 찰랑찰랑한 층층을 통해 유미한 분위기를 더해 더욱 추상적인 방식으로 해석한다.
아카데미의 스쿨 스타일의 마화 스트라이프, 아름답고 아름다운 플리츠, 복고 50년대 아름다운 스타일입니다.
기상천외의
더블 컬러 배합
색채가 명려하다.
대담하게 반점, 스트라이프, 마름형 무늬, 전복 전통.
예쁜 홀 가득.
{page ubreak}
미래 낙관주의
낙관적으로 미래를 포옹하며 오60년대와 80년대 클래식 원소를 보존해 전통과 새로운 결합시켜 야들야들하고 활력있는 자신감을 완벽하게 융합시킨다.
패션의 일상 의상에 스포츠 운동에 녹아 있는 원소는 패턴과 스트라이프를 통해 햇빛을 살려 눈길을 끈다.
청춘이 넘치고 상큼한 탈속, 깔끔하고 청순한 스쿨의 스타일을 돋보이며, 주름과 꽃봉오리를 더해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윤곽: 50년대 청순한 스쿨 스타일, 약간 퍼포먼스한 현대감.
선형 네크라인으로 디테일한 곳에는 맵시가 있다.
남성복 반팔
여성복 반소매, 클래식한 T 글자의 스타일링이 높아졌다.
과장된 리본과 밴드.
몸에 붙은 스피커 형 커팅.
활기찬 운동복과 미니스커트.
원단: 천연 본색의 사선, 촉감이 가볍고 섬세하고 리넨 혼방, 극부 흡인력.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영감은 70년대부터 염색, 금속색과 무늬를 채택하여 다양한 구성으로 신기함을 표현했다.
주름, 접기, 주름, 균열.
희미하고 부드러운 옅은 색은 영리하고 영리하다.
문양과 패턴으로 표현한 미니 기하학 도형, 각각과 선이 잘 어울린다.
다양한 크기의 꽃들이 조화롭게 코디되어 로맨틱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 깜찍함.
물결 액세서리, 체크, 가벼운 얇은 실크, 자카드, 짜임새, 프린트와 완벽한 조합.
레이스 바느질, 그물눈 디자인, 정교한 갈고리바늘.
반향적 무늬와 과장된 재봉선으로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미래의 충돌
개인적인 스타일의 캐주얼 스타일을 뽐내며 겉치레만 하는 절충감으로 개성을 선사한다.
여분의 액세서리를 제거하고 복고적인 매력이 풍부한 촉감은 조금도 가식적이지 않다.
깔끔한 디자인, 현대화 기능과 유미함과 사랑스러운 패션감각이 선명한 반차가 된다.
정교한 수공 공예를 정정하여 고급스러웠다.
윤곽: 여장이 섬세하고 몸에 잘 맞추어 재단되어 허리를 접고 수신하다.
외관이 감미로워, 격조가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여성과 남성용 울 셔츠는 모두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디테일이 우아하고 부드럽게 연출되어 있어 갈고리 밴드와 가슴에 장식이 되어 있다.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호하거나 양질의 세아마포로 굵고 순박하고 정교한 포켓 디테일을 연출한다.
민소매 끈에 허리를 묶고 외투를 가볍고 여유롭다.
원단: 투명하고 반투명한 초세원단.
정교한 그라데이션 스트라이프, 같은 톤으로 패턴에 예쁜 무늬를 연출해 세련되고 깔끔하고 명쾌하다.
윤곽이 선명한 메쉬 디자인으로 교체하는 것이 그물눈, 체인, 그물꼴 효과.
광택이 돋보이는 효과는 사선과 원단 가공 및 프린트에 광택감을 더한다.
밴드 사포와 납작한 작은 액세서리로 사슬 갑을 조성한다.
생동감 있고 스타일링이 풍부하고 생생한 프린팅.
데님, 스트라이프, 순수한 실용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아담하고 부드러운 미미한 광택을 발산하고 형광색이나 저조로 잠긴 빛을 발하다.
자연의 영감에서 비롯된 순박한 패턴으로 독특한 고급스러운 표면효과를 연출한다.
가제, 프린트나 장식 디테일에 큰 손목으로 메탈색을 추가합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기몽의 여행: 아이카리 2019 상하이 패션주 S20 KIDS WEAR 이 화려하고 화려한 북유럽 말세 신화!
- 조류 풍향표 | 종아리가 굵어서 어떻게 부츠를 선택합니까?매년 자신의 전화 한 켤레를 산다!
- 유행화 | 블랙 해골 Air Force 1 신발 위에 발미도 석출 할로윈 테마
- 패션 브랜드 | OAMC X Fragment Design 연명 시리즈가 풀려났고, 등원호가 직접 폭로했다.
- 패션 브랜드 | MCM X Bape 연승 시리즈 Lookbook 공식 석방, 이번 주 발매~
- 유행화 | RHUDE X Vans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신발 위에 발미도 감상
- 유행화 | Travis Scott X Nike Air Force 1 연승화 발송 날짜 정식으로 확정~
- 유행화 | 아디다스 Futurepacer 밝은 은칠레 배색 슈즈를 내습하고 조형 전위
- 유행화 | Air Force 2 Low 신발의 새로운 레드 배색, 클래식 GUCI 분장
- 패션 브랜드 | 리비 & 35 39; S X & 성구대전; 연승별별 시리즈 를 선보여 복고풍 비주얼 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