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작품 다시 무대 & Nbsp; 피초삼진궁
재안 폴 갤티어는 묵은 사람으로 거듭 작품을 다시 옮길 예정입니다.
무대
이러한 노폐물 이용 을 중시하는 환경 보호 정신 은 정말 당연한 것 이다
패션
방송국의 강력한 칭찬!
1.훔치는 것이 더 낫다
가공
장풀 갤러리는 지난 작품을 그대로 무대에 올리지 않을 때도 있다. 2004 봄 여름 프리미엄 정제 압축을 선보일 때 출현한 레드 자수한 누드 컬러의 바디 컬러의 니트로 2010 봄 여름 고급 정제 압축을 재현할 때, 파리 명령 Arielle Dombasle 은 드래그 사이즈의 피색 하드 하드 드레스를 입고 상반신의 누드 자수 상의와 6년 전과 같은 디자인을 선보이며, 신상품은 기존 완성 없이 편리하게 만들어졌다.
2. 고급 기성복의'승진 '
고급 정제'전락'은 고급의 정제 룩이 드물지 않지만, 고급 드레스는 어떻게'승진'이 고급스러운 정제로 만들어질 수 있을까. 2005 가을 고급된 고급 드레스 한 벌의 흑백 양색 목욕 두루마기 피초 코트 재킷을 자랑하며 지난 2009 가을 고급정제 시리즈에서 누가 고급 정제 완료가 순수한 수공으로 완성되었다고 할 수 있는 이 외투는 가장 강력한 반증이다.
3. 피초 하나 삼진궁
장폴 개울티어다. 남들이 그의 구작을 주목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아니면 그가 진심으로 ‘자아표절 ’이라는 사실을 마음에 두지 않았을까. 카멜 가죽 코트가 지난 10년 동안 반복되풀이를 3번이나 반복했다.
첫 번째 등장은 2004 봄 여름 고급 정제, 두 번째는 2006 가을 겨울 고급 성복 계열인데, 어떻게 2009 가을 겨울 고급 정제 시리즈에서 재차 무대에 올라 실버 헬멧 수영복을 담당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