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3가을 겨울 방직 원단 트렌드
생활의 리듬이 점점 빨라지고 스트레스가 점점 커지는 오늘날, 사람들은 의상을 선택할 때 중시하는 것을 제외하고 있다.
색깔
디자인과 원단이 가져온 편안함과 퀄리티를 더욱 중시합니다.
실크, 캐시미어, 면마, 모직, 데님...
많은 옷감 가운데 다음 시즌 가장 많은 소비자들이 추켜올리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 지난주, 제17회 중국 국제 방직
겉감
보조 박람회에서 (가을), 2012 /13가을 겨울 중국
방직
원단 트렌드 발표.
이 가을 겨울'창의적 복구'를 둘러싼 계절 이념에 따라 재질과 색채의 원단은'절제 생활, 전통에 대한 치경, 감정과학기술, 현실 외에도 4가지 주제가 전시돼 물질과 정신의 이중 수요를 충족시킨다.
'절제 생활 '전시구역은 베이지 톤에 가까운 면, 마소재 위주로 현대인들의 친근한 자연스러운 생각을 대표한다.'전통에 대한 경의'는 프란넬, 모직 등 복고된 원단을 선보였다.'시크릿 과학 기술'이라는 주제로 난색을 선사하며'차가워'의 과학기술과 난색을 융합해'현실 밖'은 비교적 점프하는 색깔을 선택해 개성을 추구하는 개념을 드러냈다.
“ 끊임없이 자연재해, 일본의 핵위기 사건, 새로운 경제 문제, 사방에서 빈번히 발생한 전쟁위협 … … … ….
인간은 지금처럼 우리 곳의 세계를 또박또박 지켜보는 우리의 진정한 수요를 주목해 본 적이 없다.
가속화된 발전에서 인류 관련 모든 것이 무한한 상업화, 과학기술화, 우리의 마음은 점점 초조해지고, 행복한 느낌도 점점 멀어지고 있다.
그러자 창의적인 복구 운동은 반사에서 일어나며 발전했다.
중국 방직 정보센터 유행 트렌드 센터의 책임자는 언론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말했다.
현재 전 세계 태세를 나타내는 재평가와 컴백은 현실 생활에 불만을 느끼는 온화한 표현으로, 전통적 학습에 대한 뜻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통적인 보고에서 진정한 에센스를 찾아 전통적인 심미관, 가치관을 다시 발굴해 전통문화와 기예에서 새로운 느낌과 시각을 얻을 수 있다.
중국의 소비자들에게 ‘전통 ’은 스타일에 두가지 면모를 드러내고, 즉, 문세층을 대표하는 ‘정아 ’와 민족, 민간 공예를 대표하는 ‘질박 ’이라는 두 중요한 키워드는 바로 ‘전통 ’에 대한 깊은 이해와 표현, 우리의 기업이 디자인 제품을 개발할 때 중요한 시선이다.
‘ 생활절제 ’ 라는 주제는 바로 ‘ 저탄소 ’ 의 조류의 표현이다. 한쪽은 물질적 절제로 자원을 절약하는 이념을 가리키고, 물질적 이념에 순응하고, 물질적 이념을 얻고, 물건의 유도를 다하고, 다른 면에서는 소비심리적 차원의 절제를 제창하고, 자신의 진정한 수요를 창출하고, 단순하고 진실한 삶을 가리킨다.
이 기간에는 천연 소재, 품질감, 소박한 외관, 편안, 도덕 제품 등이 있다.
“ 감정화 과학 기술 ” 은 과학기술의 인간화에 대한 수요, 소비자들이 인간화과학 기술에 대한 요구는 기능적으로 표현할 뿐만 아니라 외관상, 전통관념은 냉랭한 과학기술을 더욱 감정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이런 요구는 제품상 색채, 형태, 재질 등을 표현할 수 있다.
‘현실 밖 ’이라는 주제는 디자이너들이 흥미로운 사물을 선호하는 본능을 이끌어 인간이 가진 천마행공의 환상력을 주목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