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덴 IPO 심사 & Nbsp; 정씨 가족성 최대의 승리자
조단 스포츠 지분 유한회사 (하명 조단스포츠)가 증감회 발급심사 심사 통과를 신청했다.
이는 앤디, 361도, 특보, 피크 이후, 조단이 탄생한 것이다.
복건
진강의 또 하나의 체육용품 상장회사.
그리고 복건군단 4개 상장업체와 베이징의 이녕균상륙항교소와 달리 조담체육은 이번에 국내 A 주식시장을 선택해 국내 A 주 제1개 스포츠용품 상장회사로 등극한다.
조덴 스포츠 이번 발행 11250만 주, 차지
발행
후총 주가는 20% 씩 1위안씩 상하이 증권거래소에 상륙할 계획이다.
초고서에 따르면 조담체육은 2008년 -2011년6월의 영업수입은 각각 11.58억원, 23억16억16억원, 29억27억원, 17억04억원으로, 실적 증가율은 100%와 26.33%로 나타났다.
2011년 6월 30일까지 브랜드 전매점 5715개, 디자인 개발자 266명, 매년 신형 트레이닝 구두 제품은 2000개에 육박하고 있다.
국내 스포츠 용품 시장 경쟁이 열화된 가운데
돕다
자본력 확장 규모, 단말기 확장, 브랜드 이미지 향상, 브랜드 돌파 및 승진, 경쟁 대비, 이례적 선택.
반면 아직 출시되지 않은 진강 나머지 이삼선 스포츠용품 브랜드에 대해 한정된 시장이 점차 우세기업에 의해 지속되면서 스트레스가 커지고, 날이 갈수록 어려워진다.
‘ 정씨 ’ 의 가족성 최대 이긴 피크 체육 은 최근 몇 년 간 판매 상황 이다
최근 2년 첫 출원 기업의 가족'맛'은 증감회 심사위원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회의에 참석한 조르덴 스포츠는 여전히 짙은 가족'냄새'가 돋보였다.
조단의 체육 전신은 1984년 진강시 진태계변일용품 2공장으로 설립되었고 당시 민영 집단제업체, 자금 총액은 3만원이다.
1990년 일용품 2공장에서 등록 등록을 다시 진행하여 집단 소유제 기업을 위해 등록 자금은 13만6만원이다.
기업은 마을위원회에 의존하여 정노세 정국웅 부자가 각각 출자하여 6만 8000위안의 자금을 창립했다.
주주책에 따르면 조르덴 스포츠는 역대 변경, 주개와 증자를 거쳐 현재 6위 주주주가 복건백군 (64.73%), 정가방 (16.18%), 정찬휘 (8.09%), 니진년 (6%), 사양지 (3%), 정세걸 (2%) 순이었다.
정국웅과 정예치 부부는 복건백군 100%의 지주를 보유하고, 정가방은 정예치의 남동생, 정세걸이는 정국웅의 외조카다.
그래서 조르덴 스포츠는 현재 정국웅, 정예치 부부다.
조덴 스포츠 각지에서 지사를 직영한 법인도 정씨 가족의 성원이라고 한다.
예를 들면 요녕 백승 상업 무역, 대련 백승 상업 무역, 호북 백 상업, 사천 백 무역, 귀주 백서 상업 무역, 상하이 백흥상무역, 상하이 백흥상무역 등 지사 법인 대표가 모두 정세걸, 즉 정국웅의 외조카.
물론 가족'맛'이 농후한 것도 다수의 의상 구두류 기업이 비교적 선명한 특징이다.
만약 피크스포츠가 앞서 출시 4억 2000억 주를 발행하면 회장 허경남은 61% 가 넘는 지권을 소지하고 있다.
정씨 가족의 경력으로 정국웅은 여러 해 동안 신발과 관련된 사업에 종사했으며, 조담체육은 그동안 무한, 요녕 등지에서 대리 사업도 정씨 가족 구성원들이 관리했다.
정국웅은 1980년대 초부터 베이징에서 개체점포를 개설했다.
1985년부터 정국웅은 신발 소매와 동시에 운동화 도매를 시작해 베이징 주변 자영업자들에게 제공된다.
1995년 말까지 정국웅은 베이징에서 총 10여 개의 소매점포 및 아보로 도매점, 대강 신발성 도매점포를 개설해 12년 동안 구두업 중개에 종사했다.
1985년 초 정국웅은 베이징에서 운동화를 판매하며 얻은 일부 수익은 진강 본지에서 구두무역에 종사한다.
반면 정가방향은 1990년부터 복건천주와 주변 구역에서 신발을 운영하고, 의류의 보조 판매로 주로 진강신발, 돌사자의류 공장에 보조료를 제공한다.
여러 해 후의 오늘 ‘ 정 씨 ’ 가족은 단체로 ‘ 잉어 약용문 ’ 을 완성하고 가장 큰 승리가 되었다.
상장 성공기업이 대중회사가 되면서 가족'맛'이 농후한 기초를 통해 회사의 치리 구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기업의 현대 관리 수준을 더욱 향상시켜 더욱 직업화된 관리팀과 인재를 도입하면서 더욱 규범화된 관리를 통해 회사의 앞으로의 새로운 과제가 될 것이라는 지적이다.
4.95억은 신발 생산기지 증축에 사용된다
조르덴스포츠는 이번 모금은 주로 생산과 채널 건설에 사용되며, 그중 신발 생산기지의 확축이 가장 중요한 용도 중 하나다.
이 프로젝트는 총 4억 9537억 원을 투자할 예정이며, 금액은 4대 투자 항목 중 투자액이다.
조르덴 스포츠는 2004년 구두업 1공장을 세우고 2010년 구두업 2공장 건설을 마치고 생산에 들어갔다.
현재 회사는 모두 신발 생산선이 16개이고 신발 생산품은 약 1650만 켤레의 생산품이다.
신규 신발 생산기지 확장 프로젝트 건립 후, 연산 각종 신발 900만 켤레, 고주파 인쇄, 엠보 가공 480만 켤레, 신발 밑창 1500만 켤레.
사실 브랜드가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조르덴 스포츠 구두류 제품의 생산은 현재 판매수요를 완전히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이 방면은 구두류 제품의 판매가 체증되면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조덴화 제품의 판매량은 최근 몇 년 동안 고속 성장 태세를 유지했다.
2008년 회사 판매 신발 제품 575만 켤레, 매출액은 약 4억 96% 증가, 2009년 855만 켤레, 매출액은 약 7억 2억 원, 전년 대비 약 49% 증가, 2010년 13360만 켤레, 매출액은 약 11.8억 원, 전년 대비 약 63% 증가했다.
이에 따라 조르덴 스포츠는 예년의 매출과 미래운동화 시장에 대한 분석에 따라 시장수요가 커지면서 기존의 운동화 생산은 갈수록 매출에 맞지 않는 해마다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생산에너지가 회사의 미래를 제약할 수 없는 것은 기존 생산 기지의 확장에 대한 절실한 요구를 제기한다.
둘째, 외협 생산은 일부 신발 제품 원가를 높여 제약을 받기 쉽다.
조르덴 스포츠 제품은 주로 자주생산이지만 여전히 일부 제품은 외협기관에 의존해야 한다.
외가공은 일부 제품의 제조 비용이 높아지고, 동시에 가공은 외협 공장의 생산 능력과 기술 수준을 더욱 수용한다.
신규 프로젝트가 확장된 후 새로 증가한 생산에너지는 현재 일부 외협 생산을 자주생산으로 전환하고 생산원가를 낮춰 수익을 높이는 데 효과적으로 조단이 신발의 중요 코너를 제화질의 주동권을 자신의 손에 쥐게 한다.
또한 효과적으로 회사의 생산능이 부족한 문제를 해결하고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여 기업의 판매 발전과 이익 능력을 향상시키는 제품의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주식책에 따르면 생산기지 확장 완료 후 조르덴화 제품의 연간 생산능은 현재 1650만 켤레에서 연간 2000만 켤레까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조르덴스포츠는 생산 제조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핵심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있어서 조단의 장기적 발전 전략의 목표 중 하나라고 지적했다.
4.7억 출범 27개 전략 직영점
조덴스포츠는 이번 자금을 모으는 또 다른 중요한 투입으로 직영점포를 확장한다.
조담 브랜드는 2년 동안 전국 일급 도시 (베이징, 상하이, 천진, 태원, 무한, 정주, 장사, 항주, 제남, 서안, 남경, 광저우, 광저우, 하얼빈 등) 신축 전략점포 27개, 전체 직영 방식을 채택, 프로젝트 총 4억 7억 원을 투자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물업을 구입한 점포 수는 9개, 약 3000평방미터, 임대 점포 수는 18개, 면적이 5400제곱미터다.
간지서는 2002년 동안 조르덴 스포츠의 점포가 1000개도 채 되지 않았고 2011년 6월 말까지 그 전문점들이 5715개로 늘어났고, 특히 최근 그 점포 수는 증가 태세를 가속화하여 전국의 각급 도시를 덮었다.
또 회사에서는 단말기 브랜드의 영향력을 높이는 단계별 인터넷 점포를 통해 꾸준히 지원해 왔다.
전국 인터넷 시스템은 4개 판매대구 32개로 나뉜다. 53개 중개업체와 7개 전자회사들이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점포는 대부분 규모가 작고 편차가 낮은 중개상점포로, 규모는 일반적으로 100평방미터 이하이며, 단점 면적은 보편적으로 작다.
새로 건설될 전략점 27개 중 26개 면적 계획은 300 ㎡이상, 약 400 -500 ㎡, 중점 도시의 중요한 상업 구역 (예를 들면 베이징 왕부정대거리, 서안동거리, 성희로, 무한 강한로 보행거리 등 지역에 있다.
이에 따라 조르덴체는 단말기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의 생동적인 반체와 생생한 광고, 브랜드 이미지는 단말기 이미지의 정신농축과 가치로 높아졌다고 지적했다.
단점 면적 확대 를 통해 문 앞 장식, 가게 장식, 물품 배치 진열은 조단 브랜드 이미지와 문화 내포 의 목적 을 충분히 보여 브랜드 전체적인 이미지를 높이는 목표를 실현할 수 있다.
또 채널의 확장을 통해 조르덴 브랜드의 시장침투도를 더욱 강화하고 시장통제력을 높이고, 각 분야의 경쟁에 더욱 잘 대응할 것이다.
구체적으로 소매 단말기 수를 통해 기업의 경영 규모를 확장시켜 수익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더욱 중요한 작용은 새로운 플래그숍의 유리한 지리적 위치를 빌려 지역시장 정보의 빠른 수집과 피드백 센터가 되며 시장 정보를 수집하고 정리, 시장 정보 분석과 직접 돌려주며 회사 본부에 직접 되돌려주는 것이다.
또한 새로 양질점포가 좋은 디자인과 더 강력한 제품 전시 작용으로 이 지역 기존 점포의 판매 실적을 끌어들이고 있다.
사실 현재 국내 스포츠 용품 시장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고, 나이크, 아디다스 등 국제 일선 브랜드와 본토의 이녕, 안달 등 일부 영군 브랜드들이 12선, 34선 도시에서 정면적 대결을 펼쳤다.
마케팅 네트워크의 확장은 이미 각 브랜드의 수입 증가, 규모 확장의 직접적인 구동력이 되었으며, 또한 브랜드 문화와 이미지, 소비시장 수요 변화를 느끼는 가장 직접적인 창과 경로가 되었다.
이를 위해 각 브랜드들은 모두 경주지를 가속화하여 시장을 강점하고, 특히 가게를 가속화하고, 대형 가게를 열어 단말기를 제압하는 전략을 실시한다.
채널 확장 포석의 전략적 의미를 깊이 알고 있으며 각 브랜드의 상장 자금을 모으는 주요 투입은 모두 인터넷 확장에 쓰이고 있다.
이녕을 관례로 항구에서 출시한 후, 그것은 가속경로가 침투한다.
2007년 -2010년 말, 이녕의 단말점 소매점수는 각각 5233개, 6249개, 7249개, 7915개, 연평균 점포 성장률이 15%에 이르렀고, 연평균 점포는 1000개에 가깝다.
치열한 경쟁에 참여한 조단 스포츠는 이 점을 분명히 알고 이 방향을 향해 빠르게 전진하고 있다.
한편 조르덴 스포츠는 이번 모금도 개발설계센터를 건설할 계획이며, 프로젝트는 스포츠과학 실험실, 신발, 의상, 액세서리 세 부문을 포함해 총 1억 29억 원을 투자할 예정이다.
조덴 스포츠는 현재 스포츠 용품 업계가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기업은 투기, 저수준 모조와 불규범 마케팅 등 방식에 의존해 살아남기 어렵고 기업간의 경쟁이 창의력과 과학기술 실력의 대결으로 바뀌고, 설계와 개발이 기업이 갈수록 중요한 경쟁무기가 될 것이다.
이에 따라 조르덴 스포츠는 다른 경쟁자들과의 비교 우위를 형성하려면 자신의 설계 개발을 위해 노력해야 하며 회사의 인재 비축을 늘려 제품 설계 개발에 힘을 더해야 한다.
이 밖에 정보화 건설 사업도 자금을 모으는 용도로 총 투자가 1억 1700만 위안으로 예상된다.
- 관련 읽기
- 업종 주식 시장 | 사회보대상룡: 연금예금은행에도 위험 & Nbsp; 일부 주식을 살 수 있다
- 무한 | 무한 `한파 복장 `이 궐기 하다
- 산업 투시 | 우리나라 면 방직 산업 업그레이드 경로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선마 2011년 레저복 연간 판매 실적이 예상보다 낮다
- 브랜드 건설 | 돌사자는 토지 5000묘 산업 발전기지를 건설할 것이다
- 패션 인물 | 엘라의 결혼 전 최후의 미친노출 출시
- 산업 투시 | 透过海关信息数据看纺织服装行业的发展
- 지방 핫점 | 국내의 면가가 인면으로 약 80퍼센트 높다.
- 추천 | 2012年最期待的时装展览
- 패션 메이크업 | 멋있는 남자 메이크업'화장 '나와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