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바틀레라 호텔 내에서 캐시미어 셔츠 &Nbsp

2012/1/21 10:43:00 14

캐시미어 셔츠 추출 품질

바그레라 호텔 내에서 불량 캐시미어 셔츠 추첨 때 가게 집 문 닫기

오르도스

지역 영구 양털 전국 순회 특매 상륙

온주

만장 3절에 지붕을 올려 물건을 사는데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라.

장소는 바그리라 호텔 2층에 있다.

연일 많은 시민들이 이런 판촉 문자를 받았다.


5성급 호텔 내의 특가 매장은 많은 시민심을 움직여 잇달아 연모해 갔다.

그러나 본 사이트는 많은 독자들의 전보를 받고, 그들은 이 특가 매장의 제품은 정말 저질품으로 수천 위안의 상품을 반영했다.

캐시미어 셔츠

며칠 안 입어서 심하게 공을...


이후 기자는 이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현지 조사


오르도스 캐시미어 특매 3장 표지


그저께 오후 기자는 문자메시지 제시에 따르면 바그리라 호텔 2층에 이르러 복도에는 여러 개의 눈에 띄는 광고판이 놓여 있다. 오르도스 지역의 캐시미어 정품 대형 특매회, 삼절봉 정상.


광고판의 안내에 따르면 기자는 60제곱미터 정도의 작은 전시장에 도착하여 여러 가지 양털 셔츠가 쌓여 있어 많은 시민들이 모여서 옷차림을 고르고 있어 장사가 잘 되고 있다.

기자들은 여러 명의 시민에게 물으니, 그들은 모두 문자를 받고 와서 싸게 주우려고 했다.


기자가 관찰한 가운데 보통 캐시미어 셔츠는 모두 수천 위안을 표시해 3퍼센트를 할인해도 판매가가 천 위안 이상이다.

현장 판매원들은 “우리가 파는 것은 모두 100% 캐시미어 정품이며 일등품이며 품질이 상승하여 공장에서 직접 출하한 것이며, 우리는 외지에서 많은 지점이 있었고, 이전에 온주 인민로에서 가게를 열었는데, 몇 년 전에 문을 닫았다.

전시 판매를 하는 것도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다.


기자는 100% 캐시미어 100%를 표시하고 접은 후 1100원짜리'영항 '브랜드 남성 캐시미어 셔츠를 골라 옷에 공을 많이 넣는 것을 발견했다.

"캐시미어 안 뜨는 거 아니에요. 이 공은 왜 이렇게 심하나요?" 판매원들은 "캐시미어 한 층이 뜰 수 있고 탈모기로 벗으면 다시는 없을 것"이라고 답했다.

기자는 전시회가 언제 개설되었는지 묻고 있다.


관련 부문


합동 검사점원이 갑자기 문을 닫을 준비를 하다


같은 브랜드, 같은 마케팅 수단, 바글리라 호텔에서 파는 캐시미어 셔츠 역시 저질 상품에 속하는가?


기자는 즉각 사슴공상분국 여명 공상에게 상황을 반영했다.

홍경평 소장은 이 전시 판매장에서 영업증명서, 상표증명서 등 자료를 제공할 것을 요구했으나 캐시미어 품질 문제만 육안으로 분간할 수 없으며, 질검부처 성분검증이 필요하다.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그들은 즉시 질검 부서에서 이 일을 공동 조사할 것이다.


어제 오전 10시쯤 공상과 질검 부서의 집법인이 향그리라 호텔에 왔지만, 법조인이 2층에 와서 광고패가 잠잠해졌고, 전날 영업하던 작은 전시홀에서 지금 문을 닫고 있다.


이 밖에도 중년 남자 한 명이 서 있고 여기저기 캐시미어 매장 사장도 찾아다닌다.

그는 성이 소, 시내 사람들은 “895조각에 양털 셔츠를 사서 이틀을 입어 심하게 공을 일으키는 것은 품질에 문제가 있다 ”고 반품했다.

소 선생이 말하다.


이후 집법인은 호텔 측에 캐시미어 매장 사장을 찾아냈고, 집법인 현장에서 증명서를 제시하고, 입장 검사를 하겠다고 신고했다.

그러나 이 사장은 그 가게가 이미 문을 닫아서 물건을 다 치우고 팔지 않겠다고 말했다.

소 선생의 고소를 겨냥한 이 사장은 말 없이 반품했다.


외지 매체


영항은 일찍이 전과에서 중대한 무게 부족이 있었다


기자는 올해 1월 11일 매체에'가짜 캐시미어 셔츠가 시장에 넘쳐 100% 캐시미어 셔츠가 8.7% 캐시미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이 그린 상황은 온주와 마찬가지로 ‘전국 순회 캐시미어 매장 ’을 문자로 홍보 마케팅을 통해 5성급 호텔을 임대한 장소로 매진했다.


기자는 이에 대해 암방과 함께 구입한 ‘영항 ’ 브랜드의 캐시미어 셔츠를 국가 방직품 의류 제품의 품질 감독 검사센터 (광저우)에 측정했다.

최종적인 측정 보고서는 놀라움을 자아냈다: 가격의 원가 1880원, 접은 후 480원, 100% 캐시미어 의 영구 브랜드 여성 카디건, 검출, 캐시미어 42.4%, 양모 41.8%, 레젤 섬유 15.8%.

원래의 표고와 부합되지 않고 심각한 ‘ 근량 부족 ’ 에 속한 저질 상품이다.

레젤 섬유는 화학 섬유의 일종으로 소개됐다.


변호사 관점


저질 제품 호텔에 속하면 책임


“그들이 이렇게 고급스러운 곳에서 전시회를 열지 않는다면, 나는 이렇게 많은 돈을 내서 이런 저질품을 사지 않을 것이다.”

소 선생은 이 매장은 바로 그들의 심리를 사로잡았고, 5성급 호텔에서 파는 물건은 자연히 고급스럽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향그리라의 호텔은 조왕을 조성하고 흉악과 다름없다.


기자들은 향그리라 호텔이 1월 7일부터 1월 21일까지 작은 전시장 (태순청)을 양털 판매자에게 임대료를 2만 5000위안, 규정을 초과하면 하루 임대료 3000원을 받는다.


시민들의 의혹에 대해 향그리라 호텔 관계자들은 임대장소 앞에도 이미 심사를 했고, 상대에게 영업면허, 상표 등록증, 검증 등 자료를 요구했지만 실제 판매된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눈치채기 어렵다.


또 캐시미어 판매 측이 온주를 떠난 후 무소식이 알려져 있는 캐시미어 셔츠의 품질과 애프터는 누가 책임질 것인가?


절강고책변호사 오건승 변호사는 이번 호텔에서 임대료와 판매자 합작으로 이뤄진 ‘특매회 ’를 직접 판매하지 않았지만 ‘소비자권익보호법 ’에 따라 장소 임대 측도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특매 주최 기간에 제품의 품질이나 애프터의 문제가 나타나면 소비자가 직접 손해배상을 요구하고, 특매회가 끝나면 판매자를 찾을 수 없는 상황에서 호텔은 보상할 의무가 있다.


소지식


한 마리의 성숙한 염소 한 마리는 1년에 10에서 40크의 캐시미어, 원료 추출율, 방직 과정 손실을 고려해 캐시미어 셔츠를 3에서 5마리의 양의 헌신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2012년 불산 방직 의류 업계의 명확한 효익 목표

성사 속보
|
2012/1/21 9:05:00
15

인터넷 구매 핫 이 가흥 시 전자 상무 가 급격히 발전 하다

성사 속보
|
2012/1/20 16:18:00
11

돌사자 캐주얼 바지업 최초 통일 신춘 시공 시간

성사 속보
|
2012/1/19 14:25:00
27

手拿成都造女鞋 6外国美女春晚走秀

성사 속보
|
2012/1/17 9:14:00
11

중국 은 쓰촨 의 일부 점포 에서 잠시 영업 을 정지할 것 이다

성사 속보
|
2012/1/16 17:19: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기업이 실적을 높이고 싶나요?일단 자기 판매 팀을 만들어주세요.

의류 업계의 중개상 중에는 종종 한 사람이나 가정의 힘으로 무거운 짐을 짊어지는 경우가 많다.그들은 말단 핵심 역량을 발전시키기 아까워하며 자신의 마케팅 네트워크와 고효팀을 구축하기 아쉬워하며 자기를 판매 지도자로 세우기 아쉬워하며 길거리를 나들이 가는 ‘작은 사장님 ’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