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고가 누구를 곤혹시켰습니까?
2012년 의류 기업이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는 무엇인가? 109명이 고재고라고 알려줄 것이다!
확실히, 지금까지
고재고
갈수록 높아지는 의류 가격의 배후로 여겨진다.
업계 인사들은 현재 중국의 모든 의류 기업들이 모두 생산을 중단하더라도 창고 안에 있는 재고품들에서만 국내 의류 판매업체를 3년 동안 공급할 수 있다는 농담을 했다.
의류 산업
재고가 쌓인 문제의 심각성은 이로써 일반점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왜 고재고가 2012년 의류 기업의 가장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을까? 아래 몇 가지 사례는 여러분들에게 계발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거대한 재고는 이미 의류업체 앞쪽에 있는 다모클리스의 검인 누가 재고를 청산하고 생존할 기회를 얻었다.
업계의 정상적인 운영에 따라 10 ~20%의 범위가 안전재고로 간주되며 1만 벌의 옷을 생산하는데, 그 중 1000 ~2000건은 재고품이 일반적인 도시락이다. 또한 의류기업의 통제 범위 안에 있다.
그러나 경제 환경이 바뀌면서 수출이 막혀 외국의 구매 업체가 파손하는 경우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으며, 한편, 국내 중개업자들은 신중하게 손을 떼고, 주문회에서 구매 의사가 약해지면서, 직접 출하량이 감소하고 있다.
사례 1
이녕 "바뀐 후 미로"
뉴스 재방
과거의 이녕 회사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 그들은 순이익이 연년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초월했다
아디다스
중국 시장 점유율 2위 스포츠 브랜드가 되었고, 현재 리닝은 최신 광고어를 ‘변화시켜 ’를 증명하고 있다. 하지만 지금의 변화는 이녕을 난처하게 만든다.
반년보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이녕 재고가 9.92억 원으로 연초에 1억 86억 원이 늘었다.
또 약 3억 위안을 분매상에게'미매의 제품 '구입을 선언했다. 미래 2년 동안 약 14.48억 위안의 재고품을 다시 구입해야 한다고 예상했다.
2010년 6월 30일 중국 스포츠 용품 본토 유명 브랜드 이녕 뉴스브리핑을 열고 이녕 브랜드에서 브랜드 표식부터 브랜드 구호까지 전면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국내 언론에 따르면 이녕의 이번 입찰은 국제화 발전을 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녕신의 브랜드 구호는'메이크 더 차트라'라는 뜻으로'발생을 바꾸게 해'라는 뜻으로'90후 이녕'의 개념을 제시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주기를 기대한다.
이녕 브랜드는 젊은 소비자의 내재 특질을 꽉 잡고 문화적 공감을 얻길 바란다.
그러나 1년이 지나면 예전의 예상대로 발전하지 않은 것 같다.
올해는 이녕이 자발적으로 브랜드 재소한 지 3년째다.
주동적인 변혁은 본래 좋은 일이지만 설날이 지나자 감원 소식이 전해졌지만, 구체적인 숫자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이녕사가 최신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2011년 이녕그룹의 수입은 2010년 6 ~7%보다 떨어질 전망이다.
설이 지나자 이녕사는 대감원, 조직구조조정, 인원 원가를 낮추겠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녕사 뉴스 대변인 이위는 지난 8월 8일 감원에게 더 설명을 했다.
“ 우리는 인원을 줄이라고 하지 않았는데, 외부가 그다지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번 조직구조조정은 그룹이 전략적 변혁을 진행하는 일부, 핵심 업무에 초점을 맞추고 조직 구조를 최적화하고 운영효율을 높이고 순이익율을 개선하기로 했다.
그럼에도 이녕 전략의 조정에 대한 외계는 여전히 시각이 있다.
“ 내가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늘 나와 다른 사람을 비교하지 마라. 너희가 나를 위해 마련한 길은 늘 나를 잃게 한다.
역량, 90후 이녕.
이녕은 9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에 대한 비판을 받고 있다. ‘70 후의 입맞춤으로 90 후의 글꼴 ’을 말한다. 그들의 제품도 마찬가지로 외모현을 고려하지 않고, 90년대 이후 브랜드 내포에 대한 요구를 무시하고, 나이크, 아디다스 등 양품판은 여전히 90여 년 만에 사랑받고 있으며, 이녕의 가격도 갈수록 비싸지고, 이녕의 전형은 90대로 인정받지 못했을 뿐 아니라, 오히려 70 후 80후 소비군체를 유실추했다.
이외에도 이녕은 지난해부터 판매 경로 개혁을 시작하여, 중개상들이 그 단점의 월수입이 너무 낮은 분매상을 인수하게 했다.
중개상들의 신뢰가 크게 줄어들면서 주문 수량을 크게 줄일 정도로 다른 브랜드를 팔기도 한다.
통합 판매 경로, 제품 가격을 올리는 것은 모두 이녕이 저단시장을 포기할 준비가 되었지만, 이 한 걸음은 실책이다.
{page ubreak}
그들
기업: 발생, 90 후 이녕.
우선 90후 심리적 특징을 인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성공은 빈말일 뿐이다.
90후 세대 소비심리가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인류의 욕망도 조건 (환경과 문화변화) 을 요구하고 있다.
90후 세대 소비자에게 성별, 나이, 교육 수준 등 소비자가 더 이상 변화를 필요로 하는 주도적 요소가 아니라 소비자가 개성과 정신적 만족을 위해 자기 (심리적 자아)를 바꾸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전복적인 변화가 확실히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회와 브랜드 마케팅의 미래 발전 방향을 바꾸고 있다.
이외에도 경로의 책략에 칼날이 있다.
아디까지 가게 를 중국 의 육선 으로 열 것 이라고 했다
시장
그리고 아디도 중저가격의 자브랜드를 내놓았고, 이녕은 왜 저단시장을 포기해야 할까? 잊지마 2000년 전후 이녕이 180원 이하의 신발을 포기한 탓에 다른 브랜드에게 따라잡을 기회를 주었다.
70 후 80 후 소비자: 본토브랜드를 지지해 왔지만, 이녕신 구호 제출, 연령상 우리'철봉 팬'을 거부하는 문밖에는 이녕 전매점에 들락날락하지 않았다.
0후 소비자: 전통적인 매체에 비하면 나는 인터넷과 오락이 결합된 마케팅 패턴을 더 좋아한다. 우리는 전통광고형식에 천성적인 면역력을 가지고 있다.
전통적인 광고 형식을 통해 우리는 지금 보기에 쉽지 않다. 우리는 전통매체에 관심이 없으므로, 이미 기본적으로 TV, 신문, 반면, 재미, 체험식, 상동적인 인터넷 마케팅 활동이 우리를 더욱 감동시켜 우리의 구매욕을 자극하기 때문이다.
인터넷 마케팅이 우리에게 가장 적합한지, 우리가 상품정보를 얻는 주요 경로가 인터넷, 휴대전화다.
이녕 브랜드는 인터넷에 널리 퍼져 있지만, 부족하지만, 브랜드는 각종 네트워크 도구, 게임, 웨이보 등 우리의 소통이나 이슈를 강화하는 조화를 조성한다.
브랜드 관리자는 이것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page u break}
사례 2
특보: 거액의 재고와 선불 간 감가 위험
뉴스 재방
반년보에 따르면 특보 재고금액은 8조87억 원으로 전년도 약 92% 에 달했으며, 무독유쌍, 피크도 41% 인상을 우려하고 있다.
고가 재고품 은 특보 국제 의 회전률 뿐 만 아니라 자신 의 경영 패턴 에 내적 충돌, 부상 및 회사 제품 혁신 과 재고통제 를 영향 을 핵심 경쟁력 을 영향 했 다.
또한 거액의 재고품과 선불금 사이에 존재하는 감치 위험은 회사의 업적 성장에 현혹될 가능성이 크다.
최근 특보 재무 총리는 주문 목표 조정, 방화 등 방법을 통해 재고문제를 통제할 수 있으며, 미래는 재고품을 반입할 필요가 없으며, 대폭 관점도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천박은 현재 소매단의 "라이브러리 판매비" 가 약 5배로, 전년 4배 이상의 수준이 상승했지만, 상황은 "재고압이 다른 브랜드보다 작다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런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회사는 2012년 판매 증가 목표를 15%로 낮춰 자릿수 를 낮추고, 개점에서는 매년 800에서 1000간씩 새로 개설해 400간으로 조정했다.
소매 판매 상황에 따라 날씨에 영향을 받아 지난해 4계절에 비해 자릿수 증가, 소매 할인은 7% 할인이다.
하천박은 재고품이 소화된 후, 업무가 올 하반기에 회복될 수 있다. "우리는'일형'이 멈출 수 없다!"
그들
동흥증권 복식 업종 분석사 담가능:
2007년 ~2009년에는 집중적으로 출시된 본토스포츠 브랜드 업체 신규 매장수는 2만개에 이른다. 2009년 말 터미널 수는 2006년 말보다 2배 가까이 늘었다.
그러나 미친듯이 확장된 뒤 폭로된 것은 규모가 하락하고 시장 집중도가 너무 높고 재고기업 등 여러 가지 문제다. 이는 어느 정도 상장업체가 2012년 판매 예상을 낮춰 원가를 줄이고 원가를 낮추는 데 이르기까지 했다.
국산 스포츠 브랜드 미래가 계속 상승할 전망이다. 한쪽은 불가피한 원가 요인이다. 한편 기업은 기존의 단순 외연 방식으로 ‘개점 + 제시가 대체될 것으로 예상된다. 수익 구동 모드 역시 원래의 ‘양값 제증 ’으로 전환된다.
이광두: 2011년 본토 스포츠 브랜드 경쟁 태세는 달라졌고, 영업 수입에서 이녕을 넘어섰다.
"현재 본토브랜드가 겪고 있는 곤경은"전에 강적이 있고, 추적이 있다 "며 제품의 동질화가 심각한 상황에서 본토브랜드가 베이징올림픽에 이어 잘 성장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스포츠 브랜드는 정신과 문화의 내포가 있다. 본토 브랜드는 포위되고 싶다면, 패션, 예술 등 원소와 결합하여 시대 소비자의 문화부호를 창조해야 한다.
이케로: 단점 이윤의 하락은 브랜드가 크게 확장 후 가장 큰 위험이 되고 있다.
'만점 시대'가 굴절한 것은 시장용량의 확대와 브랜드 실력의 증강뿐만 아니라 시장통합의 속도와 경영 위험의 확대를 보여 준다.
이것도 오늘의 재고 및 채널 통합 등의 문제가 발생했다.
현재 브랜드 소매 단말기 확장 대부분이 가맹점 형식으로 전개되었기 때문에, 가맹상들이 브랜드 확장충동을 대행하는 것은 전혀 찬성하지 않는다.
경쟁이 너무 치열하고 브랜드 업체의 ‘미친 ’ 개점으로 대리상이 ‘무이익 ’에 빠지게 되었다.
경력 평론자: 미친 듯이 확장된 본토운동 브랜드가 새로운 윤환을 앞두고 있다.
2012년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매우 어려운 해로 2008년부터 스포츠 브랜드가 시장에 매장된'폭탄'이 하나하나 폭발할 것이다.
고액의 양산 브랜드 나이크, 아디다스 두 큰 거두들이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고급 시장을 단단히 통제하고 있다. 본토브랜드는 스포츠 브랜드 ‘양소비 ’의 경향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백열화의 경쟁 구도에서는 기업이 생각하는 명제다.
또 스포츠 브랜드 기업은 같은 업계의 동질화 경쟁 압력뿐만 아니라 레저 업계의 시장압박을 받고 있다.
한편, 저렴한 가격은 다량이며 빠른 보완과 품질 능력을 갖춘 본토캐주얼 브랜드가 여기저기 꽃을 피우고 있으며, 한편, 자아라, 유니폼 등 외국 브랜드의 추출은 새롭고, 본토체육 용품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는다.
{page ubreak}
사례 3
미방: 모드 헤딩 확장 완화
뉴스 재방
미방복식에 따르면 2011년 중보에 따르면 보고서 내 회사의 영업수입은 2010년 동기 대비 49% 증가한 모금리가 전년 대비 4% 에서 47% 증가하였으며 순이익은 전년 대비 833% 에서 3.76억 위안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폭증의 완벽한 실적 외에도 미방 의상이 재고품이 높아졌다.
2011년 6월 30일까지 미국 의류 재고품 동기 대비 220 ~28억90억원 증가했으며 2010년 동기 재고금액은 9조03억원, 보고서 내의 순자산은 32억원, 재고품이 같은 기간 순자산의 90%를 차지했다.
동기 같은 유형 의류 기업 재고는 순자산의 비중이 20% 안팎이다.
사실 미국 패션 재고가 2010년부터 드러났다.
이 회사는 2010년 재고금액이 25.48억원으로 전년도 183% 증가했으며, 순자산의 비중이 77% 에 달했다.
이와 함께 경영 활동에서 생기는 현금 유량의 순액은 10.54억원으로 전년 대비 23.03% 하락했다.
2011년 1분기에 재고품 수량이 2010년 1분기 말의 7.06억원에서 올해 1분기 31.62억원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년 만에 재고량이 347.88% 증가했다.
그들
미방 의상 방면: 고재고 재고 원인 3 방면: 판매 규모가 확대된 디자인이 풍부하고, 둘째는 2010년 겨울 입동 기간이 늦어 겨울옷 판매 주기가 연기되었고, 3은 연초 용공 공급 사슬에 대한 충격을 대비해 2011년 상품 입고에 배치했다.
화창증권 방직 의류 업계 분석사 당량: 날씨 원인 은 미방 복식 에 대한 중대한 영향 을 초래했다. 또한 미방 복식 은 당년 수요량 판단 불허, 공급 사슬 빠른 반응 능력 강화 했 다.
재고를 소각하기 위해 미방 의상을 대폭 할인 판매하면 2012년 모 이율은 2 ~3퍼센트 하락할 수 있다.
미방 의상 아래 Me &City 브랜드는 2011년 결손 을 했지만 회사 전략 조정 이 반복 됐 기 때문에 패션 공급 체인 능력 이 여전히 부족 해 대중 캐주얼 의상 업계 경쟁 에 따라 미방 의상 의 미래 는 낙관적 이다.
신은만국사: 미방은 지난해 4분기와 올해 설 세일즈음에 세일즈를 늘렸고 신구융합된 판매 전략이 효율을 보이며 동시에 회사와 할인점과 인터넷 판매 등 다른 채널 처리 재고 총량에 따라 재고구조가 개선되었다.
현재 재고품 총규모는 약 25억 위안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2012년 봄 여름 신금은 약 10.5억 위안으로, 2011년 추동 금액은 28%로 7억원으로, 2011년 봄 여름 입금량은 30%대로 약 8억 ~9억원, 2010년 가을 동금은 20%대 약 5억 ~6억원으로, 나머지 소수는 2010년 봄 여름 또는 더 빠른 상품이다.
재고 프로세스를 정리할 예정이며 2012년 중반기나 하반기 재고는 낮은 수준으로 되돌아갈 예정이다.
단기적으로 모금리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회사를 경솔하게 싣고 재고보따리를 벗어나 미래 발전에 이롭다.
자본심평론자: 한 의류 기업의 이익은 재고량의 통제에 있다. 재고가 합리적이면 초과 이윤을 얻을 수 있다.
미국은 규모의 효율을 추구하는 동시에 대량의 전치성 주문량을 증가시켜 판매에 문제가 생기면 재고량은 대량으로 증가한다.
미국을 비롯한 도시계열의 브랜드 ME &CITY, 즉, 미국은 단말과 직접 접촉할 수 있는 모드, 중국은 오랫동안 대리상 모델에 의존해 패션 브랜드를 시장의 유행 추세를 영원히 만질 수 없게 했다.
미국이 내놓은 ME &CITY 는 전통 가맹상과 대리상 모드에 대한 전복입니다.
그러나 미방회사는 소홀히 하거나 ME &CITY 라는 새로운 브랜드의 운영 주기의 난이와 대량 쌓인 재고 문제를 소홀히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같은 완전한 미방을 전복한 가맹점 운영 모델의 자영 패턴은 ME &CITY, MITY, MITS ·방위라는 두 브랜드가 여러 면에서 대충상태에 처해 있다.
소비자: 책을 읽을 때, 특히 미테스 팬웨이를 좋아하는데, 색채가 선명하고 색채가 참신하고, 캐주얼복 넓은 스타일과 비교하면 비교적 적절하고, 학생의 소비 능력에 적합하다.
신규 트위터 ME &CITY 는 주로 18 ~35세 도시의 화이트칼라, 캠퍼스에 편중된 미테스 ·방위 브랜드의 상보와 연장.
가격이 너무 높아 때때로 할인이 된다.
- 관련 읽기
- 유행 전방 | 鞋子喜爱尖改圆 旧衣流行染个色
- 시장 연구 | 고재고가 누구를 곤혹시켰습니까?
- 전시회 정보 발표 | ISPO 제8회 아시아 운동용품과 패션전개막
- 보물을 배합하다 | 이른 봄 환절기 트렌드 & Nbsp
- 구두업 동태 | 제3회 중국 구두업 정상회담이 이삭에서 열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111회 중국 국제화전 4월 1일 광저우 개막
- 매일 첫머리 | 복장 기업 이른 봄 기상
- 즉시 뉴스 | 남산 방직 원단 과학 기술은 산동성 과학기술 진보일등상을 받았다
- 매일 첫머리 | 인터넷 경방성
- 조류 풍향표 | 의상 조류: 레이스 풍조가 줄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