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가을 겨울 섹시 & Nbsp
Ralph Lauren
DKNY
Prabal Gurung
진산더2012 /2013 가을 겨울 시리즈
뉴욕 기한 8일 발표 중 수영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외관은 포함되어 있다가죽군단과 남성의 영감을 자극하는 재단의 카리스마는 여성의 신비로움을 통해 드러나 높은 네크라인과 가죽 팬츠에 가려져 노출된 피부나 뚜렷한 섹시함을 표현할 수 있다.
'인스타일 '잡지 편집 앨리아 포커맨은 뉴욕에서 실용적인 계절이라고 말했다.많은 여자들이 입고 싶은 의상이 있다.저는 포인트, 강세를 못 봤어요.조류정보.곳곳에 색괴나 군단에 관한 모든 스타일이 아니다.
하지만 패션 소비자들은 새 코트를 필요로 하는데, 가죽 코트, 공복 재킷이나 사무늬 양복이나 화이트 주기에 유행한 후 코트는 중요한 이야기가 될 수 있다.포크스먼은 다음 겨울에 이렇게 많은 재킷이 있다는 것이 재미있다.가을겨울에 기반을 두고 사라지지 않을 생각이다."
'럭키 '잡지 편집장은 브랜덴 홀리는 강직한 단일복을 좋아하며 군대의 외관과 깔끔한 레이스 칼라가 결합된다.
주목할 만한 터틀넥 스웨터가 섹시한 역할을 한다.디자이너 필라바 고륭 (Prabal Gurung)은 "나에게 섹시함은 태도나 마음가짐이다"고 말했다.그 쇼는 이에 대해 고조적인 표현을 하고 있다."다음 가을 겨울은 자신보다 더 섹시한 것은 없다."
트렌드의 포인트는 모든 가죽을 포함해 다른 면에서 한 켤레의 장갑에 매끈하게 드러난다.호리는 때때로 트렌드 포인트가 수장 앞의 스타들의 의상이라고 말했다.그녀는 "나는 가죽 레깅스를 많이 보았다.가죽 소매나 가죽 의상도 있고요.착용 중에 가죽이 많지만 온몸에 가죽을 입을 수는 없다."
Stefano Pilati
YSL 을 떠나다
파리 패션 주초부터 이브 세인로랑사 (YSL)는 스테바노 피라티를 창의한다고 선언했다.2004년 피라티는 톰포드 (Tom Ford)의 직위를 대신해 YSL 브랜드의 수석 디자이너로 1990년대 이 브랜드 남성 디자이너를 맡은 에디 스리만 (Hedi Slimane)이 다시 브랜드로 복귀할 것으로 알려졌다.그러나 YSL 과 PPR 그룹 측은 이와 관련해 답변을 하지 않았고, 새로운 디자이너 인선도 발표되지 않았다.
스테르노 피라티는 YSL 브랜드의 디자인에 대한 평가가 엇갈렸고, 우선 그의 디자인 스타일은 일치하지 않았을 수도 있고, 시즌이 너무 좋았을 수도 있고, 다음 시즌에는 수준이 크게 떨어지고 있다.YSL 브랜드 전 보스 피에르 벨열은 스리만과 피라티의 디자인을 여러 번 공개적으로 칭찬했지만 여러 장소에서 후자를 초청하는 데 소홀히 했으나 어느 정도 스테바노 피라티의 디자인은 보편적인 인정을 받지 못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스테르노 피라티는 YSL 브랜드 부품 홍보 작용에도 불구하고 이 브랜드 뮤지션과 Down 시리즈 가방이 꾸준히 매진되고, 트리뷰티 신발의 매출도 이상적이다.또한 YSL 브랜드는 스테르노 피라티를 이끌어 판매 실적이 매우 이상적이다.2011년 YSL 브랜드의 연간 매출액은 4억 932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1.4% 올랐다.
{page ubreak}
Jil Sander
다시 브랜드 키를 잡을 가능성이 있다.
벨기에 디자이너 라프 시몬스 (Raf Simons)는 밀란패션주 2012 /2013 추동 발표 후 지엘 샌드 (지엘 산더스) 브랜드를 떠난다.이 브랜드는 “지엘 산더너와 라브 시몬스는 이미 합의를 거쳐 2월 27일 정식으로 계약을 마쳤고, 회사는 곧 다음 창의총감을 발표할 예정이다.예.
지엘 산더브랜드 창업자 지르 샌드는 다시 브랜드로 돌아간다는 소식이 있다.상드는 이날 인터뷰를 통해 밀라노 패션주에 새로운 계획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라프시몬스는 2005년 지르 샌드 브랜드에 가입했으며 존 캘리아노 (John Galliano) 의 직위를 받아들일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1999년 지르 샌드는 브랜드 75% 의 지분을 프라다 (Prada) 그룹에 팔았고, 이듬해 이 브랜드를 떠나고, 2003년 다시 브랜드로 돌아섰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떠났다.이후 샌드와 유니폼 (Uninqlo) 브랜드가 + J 의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라프 시몬스는 지일 샌드 브랜드의 디자인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고, 그의 극단적인 디자인 이념과 브랜드 개념과 일치했다.시몬스는 이어 자신의 동명의 여장 시리즈를 내놓을 가능성도 있지만 구체적인 기획은 발표되지 않았다.
Marrilyn Monroe
기념전 이 전개될 것 이다
마릴린 몽로 (마리온 몬로)을 주제로 한 신전 은 3월 9일 런던 그랜드 갤러리 갤러리 갤러리에서 개막해 할리우드 아이돌 사망 50주년을 기념한다.
전시품은 이 스타가 입었던 치맛과 극복과, 그리고 그녀는 아이였을 때, 이후 초섭 영화계에서 촬영한 매혹적인 사진들을 포함해 여태껏 보여주지 않았다.
그티 그림사 갤러리 총리 루이스 카저지 카르자카는 “우리는 매리련 전시회를 출시해 그티 사진사의 풍부한 서류 소장에서 이 아이돌의 초상을 골라 대중에게 이례적인 마릴린 생활을 이해할 기회를 제공한다 ”고 말했다.
개인 소장가 데이비드 경스볼로 로버츠가 아낌없이 우리 마리련의 의상을 빌려준 것은 대중이 런던에서 처음 본 것이다. 할리우드 거성에 대한 완벽한 찬송이다.
전시품 집금에는 종려샘 가운데와 배우로 대사를 연습하는 몽로의 모습이 담겨 있다.또 한 편의 원작 영화도 관중들에게 울퉁불퉁한 삶을 더 알아볼 수 있게 했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동완의'제화의 도도'는 집단 북상에서 새로운 포위를 찾고 있다.
- 거리 촬영 유행 | 가볍고 카디건 룩 단아하고 기색.
- 여성집 | 여름 카우보이 패키지 매치술이 스타다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 유행 전방 | PEUTEREY 2013 -2014 가을 겨울 시리즈 포인트
- 패션 아이템 | 심플한 니트
- 이번 시즌 유행 | 상큼한 기질과 코디를 매치해 선녀의 복고풍을 입었다.
- 보물을 배합하다 | 패션 룩 대추천 화이트칼라 착용
- 시장 동향 | 电子商务倒逼传统男装品牌变更
- 보물을 배합하다 | 트렌드 코디가 가장 시선 을 사로잡고 패션 감각 을 드러냈다
- 거리 촬영 유행 | 촉촉한 아름다운 옷차림 이 신선한 미감 을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