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 의 청춘 이 없으니 가게 주인 은 다치지 않는다
인터넷 상점 은 지금 세 가지 어려움 에 직면하고 있다
절감에 들어가면 실체점에 비할 수 있다.
“보증금 5만 원, 매달 5000원 더 내야 한다.”
올해 28세의 덩 여사는 2년 전 결혼 후 줄곧 일하지 않고 1년 반 전에 한 쇼핑몰에서 한 집을 열었다
옷가게
청년 여장을 주로 판매하다.
그녀는 본래 쇼핑몰 원가가 낮다고 생각했지만, 진정 개업 후에야 직면한 문제가 비교적 복잡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등여사가 입주하는 제3자 쇼핑몰은 요금과 무료 2부분으로 나뉜다. 무료 지역은 대다수 시민들이 알고 등록 후 개장 경영을 할 수 있으며, 요금 일부는 보증금, 월세 및 유지비용을 내야 한다.
"무료 구역 흐름이 극히 적어서 네티즌은 이 가게를 전혀 발견할 수 없다."
그녀는 제3자 교역 플랫폼이 대부분의 유량을 요금 구역으로 나누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매달 월세는 높을수록 점포는 눈에 띄는 위치에 있어 조회수가 급증할 수 있다.
덩 여사 5000원의 월세를 예를 들어 그녀의 조회수는 매일 100개에 가깝지만, 효과적으로 10개는 조회할 수 없다.
이에 따라 일부 실력이 상대적으로 튼튼한 점주가 점포에 투입돼 ‘실체점 투입할 수 있다 ’고 한다.
값을 깎으면 밑천이 없다
어느 사이트에서 팝니다.
액세서리
신발을 가진 서 여사는 2년 전 대학을 졸업한 뒤 가게에 들어갔다.
“백지, 백포에 다 놓을 수 없고, 어떤 액세서리는 몸에 끼고 촬영하면 도움을 받아야 한다.”
액세서리 투입이 작아 월세가 낮은 가게를 택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사진을 보기 위해 카메라, 반광판 등 일련의 촬영기구를 특히 샀고, 가끔 돈을 들여 모델에게 사진을 찍는다.
또 어떤 상인들은 돈을 써서 발송을 하고 인터넷 서비스 가방을 사용한다.
"경쟁에서 경영 원가가 한발씩 올라갔지만 사업가들은 목숨을 걸고 가격을 낮추고 있다."
서 여사는 어쩔 수 없이 같은 제품을 보았는데 상대방의 상품 가격을 잘 알고 있지만 인터넷 대환경에서 어떤 상인들은 더 많은 클릭과 클릭을 하기 위해 "밑줄 도 없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제3자 교역 플랫폼이 활동하기 시작했다.
"행사 기간에는 상품할인뿐만 아니라 운송비를 청부합니다."
서여사 같은 저이윤점 주인이 행사에 참가하면 거의 손해를 볼 수 있다. 만약 참가하지 않으면 그 시간의 판매량은 오랜 고객이 지탱하는 것만으로도 손해를 볼 수 있다.
운임 이 부단히 오르면 장사 에 영향 이 있다
지난달 개정위 ·재정부 ·상무부 ·국가세무총국 ·공상총국 등 8부위원회가 《전자상무건강을 촉진하고 관련 업무를 추진하는 통지 》를 발표했다. 베이징 ·상하이 ·중경 등 22개 성 도시에서 인터넷 (전기) 영수증 응용 시점을 전개할 예정이다.
현재 인터넷 ·경동상성은 모두 실시되고 있지만 어제 방문한 타오바오 쇼핑몰 주인들은 당분간 전자영수증을 받아야 한다는 통지를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 씨 상점 주인은 물류 운임 값이 오르는 것이 어려운 문제라고 말했다. 이 부분은 고객이 내렸지만 소비자의 투입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큰 상품의 운송비는 매우 비싸요. 예를 들면 책장, 신발장을 하나 사면 모두 4,500원이지만 운송비는 수십 위입니다."
이 씨는 일반적인 상품이라도 2009년 택배비는 4원, 5원, 단칸 제품은 일반적으로 10위안, 지금은 대부분 12원, 15원이라고 알렸다.
고객이 구입한 상품이 25위안, 택배료까지 40위안에 달하면 “걷고 싶은 고객은 실체점 현장에 가서 구매하는 것이 낫다는 생각이 든다 ”고 말했다.
매달 매출액은 45만원이지만 매달 돈을 손해본다
인터뷰에서 기자를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주성에서 6개의 실체점 소유인 한 침상용품 주용품 사장이 “인터넷 매장을 한 지 1년이 넘게 되었고 매출액은 45만원인 것 같지만 매달 매출이 다 ”고 말했다.
그녀는 부득이하게 실체점의 지탱이 아니었다면 일찌감치 휴업했다고 말했다.
왕제는 한 쇼핑몰 내에서 우리 시에서는 침대 방직품의 상점을 만들기 전에 총 4개로, 1년 동안 이미 두 집이 버틸 수 없었다고 말했다.
왕제는 계산: 온라인 상점 경영은 모두 세 명의 고정 직원, 즉 인보이스 1명, 인터넷 종업원 1명, 재무 1명, 임금 지출 1만 원.
제3자 거래 플랫폼은 매달 6000위안 임대료, 매월 세일 행사 경비 수천 위안, 사무실, 창고 임대료 수천 위안이다.
인터넷 매출은 매달 45만 개에 그중 이윤이 2만 원도 안 된다.
그녀가 손해를 본 것은 인터넷 시장을 중시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녀가 보기에 이곳의 실체점은 이미 포화되는 상황에서 점포를 운영하는 것은 많지 않은 것만으로도 계속해야 한다.
제품 은 특색 가격 이 있어야 한다
“ 확실히 매우 어렵다. 우리도 억지로 견디어 낸 것이다.
노 씨는 한 무역회사 부총으로 지난해 인터넷 연간 매출액이 700만 위안을 돌파했다고 말했다.
실체점과 다름없는 차이보다는 정상적인 궤도에 들어섰고, 인터넷 마케팅이라는 부분의 이익은 만만치 않다.
노선생과 그의 주변에 있는 업계인들은 현재 잘 살고 있는 온라인 상점은 15%가 안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가 보기에 쇼핑몰은 이 세 시까지 해야 한다.
1. 자신의 특색을 만든다.
"제품은 유명 브랜드가 아니라 자신의 특색을 만들어야 한다. 옷이라면 어떤 종류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실체점보다 온라인 상점의 경쟁 상대가 많아 전국 각지에서 왔다.
그래서 이념을 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그의 경험은 일단 특색이 충분하면 나중에 손님을 소개하기도 한다.
2. 자신에게 가격 밑줄 을 남겨 준다.
‘ 저가는 온라인 상점의 최초 경쟁 우세지만, 모두 낮은 상황에서 반드시 자신에게 최저 라인을 남겨야 한다.
노 선생은 고객이 쇼핑할 때 종종 많은 온라인 상점의 상품을 대비해서 많은 상인들이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판매가를 낮추고 있다고 말한다.
그가 보기에 이것은 오래가지 않은 대응 방식이다.
그는 가격을 너무 높게 정할 필요가 없고, 가격도 너무 낮지 말고, 이익 공간이 있다고 건의했다.
3. 다중 경로
판매
.
노 씨는 그들의 제품이 인터넷상에서 판매경로뿐만 아니라 이러한 패턴으로 제품의 매출을 조성했다.
그는 조건이 허용되는 상황에서 홈페이지 주인들은 나무 한 그루를 사수하지 말고 여러 모로 시도할 수 있다고 건의했다.
온라인 상점 이 어렵다면 마이크로 기업 신청 을 고려할 수 있다
점포 수량이 일정 규모에 이르렀을 때 제3자 교역 플랫폼 요금은 불가피한 시장행위다.
시공상국 전자상거래처장 진홍 부처장은 이런 행위가 규칙을 어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제3자 플랫폼에서는 마케팅 전략이다.
상대가 거짓 선전을 하지 않는다면, 요금 수수료 과정에서 다른 위법 위반 행위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다.
진홍은 제3자 플랫폼의 가격이 너무 높다면 가게 주인의 정상경영에 영향을 끼치게 된다면 그것은 실패한 시장행위임을 설명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현재 우리 시는 미형 기업의 발전을 대대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만약 인터넷 가게가 마이크로기업으로 전형된다면 관련 지원을 받을 수 있을까?
취업 인원을 6명 이상 끌어들이면 자신이 경영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우리는 지지할 것이다.
시공상국 미형기업의 발전감독관리처는 녜강에 속한다면, 만약 점주가 정부가 지원하는 9류에 속한다면 일정한 실체적인 물건을 가지고 있으며, 실체미기업과 동등한 지원정책을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Rimowa X Dior 联乘胶囊手袋系列正式发售,款式令人着迷
- 겉감 | 2019년의 방직 시세 유괴는'쌍십일'을 따라올 수 있을까?
- 유행화 | Air Jordan 1 "UNC To Chaicago"의 새로운 배색 신발을 선보여, 충돌 비주얼이 높다.
- 패션 브랜드 | Nike X Cactus Plant Flea Market 연승 의상 시리즈 정식 발매, 농후한 복고 분위기
- 국제 데이터 | 맥켄석 보고서: 대규모 지속적인 구매는 패션 산업의 지속적인 개혁을 실현할 수 있는 관건이다
- 겉감 | 추운 겨울이 이미 방직 업계에 이르렀으니 경기 가 좋지 않다
- 매일 첫머리 | 주간 열점 돌이켜 보면 국내외 방직 의류 업계 뉴스 대행사(10.21.25.)
- 뉴스 택배 | 중국 의류 성장형 브랜드 전문장 발표 곧 중국 국제 패션주
- 뉴스 택배 | 천고양이 연합 일본 미쓰비시 흑과기 보온 원단 CELWARM 출시
- 뉴스 택배 | 패션 기회 확대!추세가 영파에 발포되다
- CHIC2012: 곤경 & Nbsp; 데이트 미래
- Mango 는 5년 동안 아시아 가게 수가 배로 되려고 한다
- Adidas & Nbsp; 오리기나ls 최신 블루 시리즈 신발
- 메르세데스 -벤츠 중국 국제패션주 재경에서 성대하게 개막하다
- 8개 의류 업체 도박 IPO &Nbsp; 사모 미처 가치 난감
- '프린팅 '할 줄 아세요? 길거리에 장인과 코디를 배우세요.
- 중국 의류 산업 국제화 경쟁 이 날로 심해지고 있다
- 양식가가 우스갯소리를 하며 토끼를 기르고 재물을 벌다
- 유럽 패션 브랜드 생산 업무 서쪽으로 이동하여 중국 제조
- 이윤이 7% & Nbsp; 적지 않은 신발은 주문서 (약점) 이 모자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