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택: 난 90 후 & Nbsp;난 내 브랜드
모터의 굉장한 리메이크 차량을 열어 자신의 트랜스샵에서 와인을 마시면서 술잔을 까칠하게 하는 퀄리티는 이 90여 년 후에는 매우 ‘돈 ’이 보인다.그러나 그는 부자 2대가 아니라 눈앞의 이것들은 모두 양손으로 맞서 싸우는 것이다.
그는 재서택이라고 하는데 올해 20살이다.우리는 점점 자본, 관계측이 창업할 수 있는 시대라고 생각하는데, 그는 연필 한 자루, 자 한 움큼 자신의 의류 브랜드 E.co, E.co lifestyle 조류종합점을 만들기 시작했다.브랜드주주인, 그리고 조용히 "창업은 앞으로의 태도로 생활중의 일종의 습관이다"고 말했다.
90 후'형 '연습기: 창업은 생활 습관
‘개성 ’이라는 단어는 재서택이라는 사람에게나 창업 자체는 더 적합하다.
책 읽기: 좋은 학생은 아니다
재서택의'E.co lifestyle 조류종합점'은 아이브만 도연품 북문 근처에 있다.가게 문을 밀어젖히고 눈앞의 흑백색의 인테리어 스타일은 대부분의 옷가게의 시각적인 시끄럽게 만든다.창문이 깨끗하고 밝고 햇빛이 들어오면 가게가 따뜻하고 게으른 것이 주인에게 정성스럽게 꾸민 것 같다.
"가게 전체의 인테리어 스타일, 매개 액세서리, 의상, 신발의 위치는 모두 내가 디자인한 것이니, 그런 모습으로 남들이 하는 것은 내 생각을 완전히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제리택은 풋풋하고 펑키한 스타일의 헤어스타일, 슬림핏 셔츠, 청바지, 운동화, 습기 있는 학생 모습.몇몇 수줍음으로 기자가 가게를 참관할 때 그는 와인 두 잔을 따라 한편에 묵묵히 휴대전화를 가지고 놀았다.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나는 좋은 학생이 아니다.초하루에는 공부가 괜찮은데, 나중에 수업을 마치고 싸우다.고1이 되면 성장할 수도 있고, 생각할 일이 많아졌고, 자신의 생활방식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독서가 아닐 것이다.재서택은 학기를 높여 학교를 가지 않기로 결정했으나 수능을 시도해 보려고 했으며, 가족은 그를 꺾지 못해 사회수험생 신분으로 그에게 이름을 알렸다.
“공부 성적이 그렇게 나빠서 평소에도 따라가지 못했던 과목들이 많았는데, 수능 300여 점을 받았다니 의외다.”2008년 대학입시, 재서택은 상하이 중화학원 마케팅 전공에 합격하여 출렁이며, 그는 상해로 가는 비행기에 올랐다.
대학의 생활은 재서택처럼 그렇게 아름답게 생각하지 않았다.어린 나이에 학우와 동창 사이에서는 공통된 화제가 거의 없다. "기숙사에서 다른 형제들은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서 게임을 하는 방식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그는 대도시에 오니 개척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또 자리를 잡지 못하고, 늘 교정을 벗어나 상해를 돌아다니며, 원장이 몇 차례 그를 찾아 대화를 나눌 때까지 “열심히 공부하고 부모님께 미안하게 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때는 매달 1만여 위안을 팔았는데 집안이 얼마나 부유하고 있는 것도 아니고 곧 우리 엄마는 내가 학교의'악행'을 알고 있다."재서택은 어머니께서 상하이에 몇 번 와서 그를 훈계하고, 심지어 그의 생활비를 끊고 학교로 돌아가 열심히 공부하고 싶었지만 그는 "독서가 자신이 원하는 삶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고 어쩔 수 없이 어머니께서 학교에서 휴학을 해 주셨다"고 말했다.
돈을 벌다:3월에 500위안을 벌지 못했다.
"2010년부터 지금까지 나는 집에서 한 푼 안 가져왔다."재서택 설.
재서택은 뼛속으로부터 자신이 원하는 대로 살고 싶었다.그는 차를 갈아 싣는 것을 좋아하고 상해의 도로에서 차를 갈아 싣는 소리가 날 때마다, 그는 매우 부럽다.상하이의 온라인 커뮤니티 네트워크가 비교적 발달해, 우연히 기회에, 그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중고차 매매, 중고차, 돈을 벌어 차 한 대를 사고 싶다는 생각을 품었다.{page ubreak}
공교롭게도 한 바이어는 중고차를 사고 싶고, 몇 달 후 임신한 아내에게 대리 도구를 만들어, 재서택은 기회라고 생각했고, 거의 모든 학생들에게 돈을 빌려 주고, 다른 사람에게 차 한 대를 사고 나서, 그 후 흥겹게 인터넷 바이어의 전화를 연결했다.구매자가 만나자 아무리 봐도 그는 차를 파는 것이 아닌 사기꾼을 만났다고 생각했다.첫 거래에 실패한 재서택은 악다구니를 맞았다.
사기꾼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재서택은 학교를 찾아가 자신의 학생증을 가지고 다시 그 바이어를 찾았다.사는 주인이 보지도 않았는데 그가 보낸 증명과 학생증을 던졌고 그를 쫓아냈다.
사는 사람의 태도가 그의 고집을 부렸다.
"그때 생각했는데, 네가 안 샀어. 내가 너한테 팔려고 했어."재서택은 나중에 또 그 구매자를 여러 번 찾아서 밥을 사러 갔는데, 그동안 중고차를 거스르는 사람들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경험을 “사회 경험이 부족해서 첫째 사업이었고, 어떻게 할 것인지 모르지만, 밥을 사는 수밖에 없는 것은 틀림없다 ”고 말했다.
재서택의 성의로 결국 그 구매자를 동원했을 수도 있고, 사는 아내가 차를 쓰는 시간일 수도 있고, 3개월 만에 서택의 첫 장사는 결국 성공적으로 거래를 하고, 본전과 한턱 내는 돈을 공제하고 500원을 벌지 못했다.
창업: 우해인 자신의 ‘조파판 ’을 한다
재서택은 나중에 중고차를 몇 대 팔고 40만 원을 벌었다.
“저축이 좀 생기면 더 하고 싶지 않지만, 사실 나는 비교적 잘 입는다. 그렇지.복장예민하다.상하이에서는 제리택이 괜찮을 때 크고 작은 트렌드 의상 종합점으로 이어져 트렌드 의상에 대해 더 많은 이해를 하고, 다른 취미를 가진 사람들도 적지 않다."인테리어 고안하는 가게들 중에는 왜 자신의 브랜드 의상을 걸지 못할까?" 2011년 여름이 오기 전에 재서택은 디자인을 반복적으로 생각하던 원창패션 표식 E.co 가 탄생했다.표식 은 ‘ 동양 ’ ‘ 오리지널 ’ ’ ‘ 집합 ’ 3개의 중국어 어휘의 첫 자모로 구성되어 그의 의상은 신조와 전통의 합체이다.
2011년 6월에 재서택은 60건 E.co 를 만들어 몰래 옷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친구를 찾아가 시장의 반응을 좀 보고 싶었는데 3일, 60건 다 팔렸습니다.사실 E.co 는 인기가 많지만, 친구의 행동은 점장에게 발각되었고, 점장님이 그를 해제해야 한다는 것은 규정에 따라 다른 명실상부하지 않은 옷차림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이다.어쩔 수 없어, 재서택은 친구에게 부탁을 하고 디자인한 옷을 가지고 가게 등급을 낮출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점장은 재서택의 옷을 본 후 바로 결정하였다.브랜드 의상마찬가지로 가게 안에 자기 자리가 하나 있다.
2011년 9월 어머니의 몸으로 인해 재서택은 우해로 돌아와 우해 최초의 조류종합점 E.co lifestyle 을 열었다.가게의 위치는 상업지구에서 멀어졌지만, 이곳에 온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을 구입하고 싶다면 사장과 ‘옷차림, 품질 생활 ’을 검토할 수 있다.
인상: 말 참 까다롭다
설날, 재서택의 가게에서 이상적인 직원을 고용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대학의 중학교, 고등학교 동창들이 모두 와서 도왔다.다들 "소재는 젊어 보이지만, 사실 요괴로 살았다. 생각한 게 수십 살인 것 같다"고 말했다.
재서택은 "너희들의 생활방식은 나에게 맞지 않는다. 너희에게 대학교는 길이고, 창업은 앞으로의 일종의 태도로 생활중의 습관이다"고 답했다.
재서택은 ‘들볶기 ’를 잘 하는 사람이고, 그의 생활을 다 하고, 그는 또 잡지와 간행물을 자진적으로 이야기했다.“내가 좀 정교하게 하려고 하는데, 거리에서 나온 광고처럼, 질감이 있어야지, 돈을 팔지 않더라도, 그 방에는 열심히 만든 물건이다.”
잡지를 말하면서 그는 앞에 있는 술잔을 들었다."이 술잔 위에는 괜찮은데, 이 바닥이 무엇인가 봐.여러 곳을 뛰어다녔는데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그가 말했다.
- 관련 읽기
- 제1회 T -Force 경과출로 & Nbsp; 한중 디자이너 3대 상
- 저탄소 환경 보호 는 단추 의 미래 발전 주제 이다
- 샘저우 신발 기업은 전시를 통해 유럽과 미국 시장에 출격하였다.
- 3월 마카오 의류 소비지수 2.60% 하락
- 운동 관념을 바꾸기: 나이크의 현지화 판매 전략
- 탄준세 가 취소되면 면 면 시 는 대두 먼지 를 걷는다
- 유럽연합 제재 & Nbsp 취소; 미얀마 복장 공업이 회복되기 시작했다
- 신발 소매업의 전형은 조금도 늦출 수 없다.
- 가공 성수기 대일 의류 수출 주문 부족
- 디자이너 는 도시 문화 를 실크 의상 에 융합해 더욱 의류 의 내포 를 보여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