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배경을 날조하여, 국내 기업들이 외국 기업의 휴가를 받다.

2012/5/4 13:19:00 28

이탈리아가짜신발 업종

요즘

이탈리아

중국에 와서 휴가를 보내는 뉴스는 동요하지 않고 여파가 계속 흔들리고 있어 신복 업체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의 원위는 2010년 7월 이탈리아 경제 발전 부하 대외무역위원회가 베이징에 지적재산권 사무실을 설립했으며, 이 사무실은 1년 정도 수집 조사를 거쳐 중국 시장에서 60여 개의 가짜 이탈리아 브랜드가 있는 기업을 발견했다.

최근 이탈리아 대외무역위원회 산하의 지적재산권부는 중국 국가 지적재산권국에 총 30개 《위이탈리아 브랜드 》의 사례회에 내용은 가방가방 가방 가방 가구, 자동차 용품, 가구 건재 등 다양한 분야에 포함됐다.

그중

영감

보시니

(BOSNIA) 등 낯익은 브랜드들이 열거되자 나라가 떠들썩하다.



한 구두업 인사가 필자에 대해 “많은 구두양브랜드들이 국내의류 업체들이 모두 운영하고 있으며 생산과 판매 경로가 국내에 완전히 있다 ”고 말했다.

다소 실력 있는 회사들은 홍콩지역이나 외국에 상표를 등록하고 실력이 없는 외국인 이름을 직접 지었다. 이는 권내에서 공개되는 비밀이다.

사실상 필자가 석사자를 열어 일부 구두업체의 웹사이트를 발견한 것은 이탈리아 ”, “ 프랑스에서 온 ”, “ 미국에서 온 ”, “ 미국에서 온 ” 이라고 선언한 것은 전문가가 인정한 "브랜드 역사를 조작하고 은형 사기" 범주에 속한다.


왜'이탈리아에서 온 것'은 "변화가 너무 빠른 여장, 돌사자 비즈니스 남성복의 특징은 품질, 주기가 길고, 만약 이탈리아나 프랑스 브랜드가 아니라면 가격도 팔리지 않는다"는 관점이 있다.

과연 그렇습니까? 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우리 일곱 마리 늑대, 구목왕, 강패, 아리랑, 칠판, 안단, 부귀새......

그들의 이름은 모두 흙이다. 그러나 그들이 시장의 왕자가 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의류 기업은 브랜드를 창출해야 하는데, 결국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여야 하며, 단지 외국 이름만으로 시장을 얻지 못하고, 의류 설계, 제품 개발에 힘을 들여 자신의 특색을 만들어야 한다.


과거 신발 업계는 노동 집약형 산업이었다.

당시의 국가인들은 숭양적인 심리를 보편적으로 존재하고, 브랜드는 소비심리에 영합하면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현재 신발 업종은 고부가가치의 패션산업이 되어야 한다.

돌사자 기업

전형 업그레이드된 진통을 겪고 있지만, 국인들의 숭양 심리는 과거 증상이 많이 가벼워졌고, 브랜드의 양면을 철회하는 것이 정당하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 스텔스 사기 ’ 의 혐의를 벗지 못하고, 지울 수 없는 경상을 남길 수 있다

  • 관련 읽기

상인 이 돌파구 를 찾아 어린이 신발 복장 이 초점 이 되었다

업계 동태
|
2012/5/4 11:30:00
10

중국 제조, 외국 기업의 선택의 변화 대상

업계 동태
|
2012/5/3 11:22:00
18

농보가 마라비아 농민에게 면화 감산을 우려한다.

업계 동태
|
2012/4/19 16:25:00
7

어떻게 처녀 아동복을 아름답게 꾸몄는지

업계 동태
|
2012/4/17 14:52:00
26

시장 수요에 응해 온주 상가 아동복 브랜드가 다소 조정되었다

업계 동태
|
2012/4/17 14:16: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원주 항윤 자본 또 웅시 전기 를 만들다

오강 구두업은 상하이 증권거래소에 출시된다.이번 오강 구두업의 역세는 시장에서 다시 한 번 항윤 자본의 강력한 능력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