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덕룡: 의상 시장에서 상업기를 찾다
"사장님 아르바이트생이 하기 싫어요. 아르바이트생이 아니에요".
2012년 설 연휴 기간에는 많은 부서가 공연 프로그램을 하고 파티를 한다.
요즈음 종덕룡은 매우 바쁘다.
의상 용품점의 주인으로서, 그는 물건을 서둘러 판매하느라 바쁘다.
공연 의상
.
종덕룡은 제의업종의 아르바이트생이었다.
아르바이트생 한 명에서 의상용품점 주인까지.
종덕룡의 장사는 아직 크지 않았지만, 그의 방향은 옳다. 의상시장이 아직 큰 공간이 있기 때문에 강문에서 일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종덕룡은 80후 창업자다.
이런 창업자들은 젊고 창업의 열정과 꿈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부모와 마찬가지로 고통을 받을 수 있으며, 정보통합, 시장개척, 발전에 혁신적으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종덕룡의 몸에서 우리는 80후 창업자의 희망을 보았다.
강문 창업하기로 결정하다
장군이 되기 싫은 병사는 좋은 병사가 아니다.
이 말은 종덕의 용에 걸쳐 사장이 되기 싫은 아르바이트생이 아니다.
25세의 종덕룡은 강서감주 사람이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바로 다른 사람과 배운다
제복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장기를 마련하다.
강서와 후베이 등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나가서 아르바이트를 하기 전에 제복을 선택할 것이다. 광동 ·복건 ·저장성 등 연해지역 제의공장이 많기 때문에 인공 수요가 커서 제복을 배우는 것이 좋다.
종덕룡은 실력이 강하고 부지런하고 제복 기술을 빨리 파악했다.
2005년에 그는 강서감주의 한 사장이 부하에서 아르바이트하고 매달 1000위안 안팎이다.
이 사장은 10여 명의 노동자를 초청해서 만든 것은 모두 공연 의상으로 설날 때 매우 시장이 있다.
종덕룡은 의상 시장의 상업기를 보고, 그는 광동으로 뛰어들기로 결정했다.
우리 강서간주는 광동에서 비교적 가깝고, 우리 쪽 사람들은 광동 아르바이트, 창업도 비교적 많다.
나도 가까운 곳에 가서 창업하고 싶다."
종덕룡.
광동 어디까지 가는 것이 좋을까? 종덕룡은 이전에 광동에 오지 않았지만, 그는 중학교를 읽을 때 광동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사람들이 데려간'강문예'를 보고 광동에 강문이라는 강문 이 있다는 것을 알고 강문 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강문을 찾아왔다.
시장의 빈틈을 잡다
어떤 사람은 직업에 장원이 있다고 말한다. 사실, 행행도 돈을 벌 수 있으니, 네가 혜안을 발견할 수 있을지,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
전세 의상은 우선 겉치레가 있어야 한다.
2007년, 종덕룡은 혼자서 강문을 찾아왔고, 뒤늦게 면적이 약 40제곱미터의 면적을 찾았고, 매달 임대료 800위안, 인테리어 3만여 위안을 썼다.
“내 손에 저축이 좀 있는데, 또 고향집 은행 대출 2만 9000원을 찾아 가게를 열었다.”
종덕룡은 처음 시작할 때, 가게는 그 사람만, 전세, 판매, 연출 의상 등을 모두 그 혼자 한다고 말하며, 때로는 광저우에서 대형 포목 시장에서 물건을 가져오는 데 매우 힘들지만 그는 이를 악물고 버티고 있다.
강문의 공연 의상 시장은 매우 큰 공간이 있기 때문에 경쟁이 매우 치열하지 않다. 종덕룡은 이 시장의 빈틈을 잡고서 가격의 혜택과 품종은 다양하고 서비스가 주도면밀하여 장사가 빨라졌다.
일 년 후 그는 은행의 대출금을 갚았다.
후에, 점점 많은 고객들이 그의 이 공연을 알게 되었다.
옷가게
일부 오래된 고객들은 새로운 고객을 소개하고 있다.
많은 부서의 임대료가 수십 세트이다.
설날 전에 가장 바쁜 때에 재봉사는 늘 밤새워 물건을 재봉사한다.
시장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2010년 종덕룡은 경영면적을 넓혀 200제곱미터에 달하여 일손이 부족하여 그는 고향집에서 재봉사를 청하러 왔습니다.
종덕룡은 또 의상 장사를 구슬 삼각 각지를 넓혔다.
현재 주해지점은 이미 개업하고 혜주 중산 등지분점도 그의 계획에 있다.
사장이 된 것은 큰 사장이 아니지만, 돈을 좀 벌지만 종덕룡은 여전히 스트레스를 받는다.
“직원들의 월급과 재료 비용이 이전보다 높아졌고, 나는 창업의 초보 단계에 있어서 힘을 늦춰서는 안 된다.”
종덕룡.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
- 2012 스현 추동 여장 주문회 개최
- 양군능: 의상계의 유능한 20년 분투사
- 많은 브랜드 들이 중국 패션 디자이너 를 밀접한 관심 을 가지고 있다
- 판운래: 상숙의상성 기적 만들기
- 중국 국제 패션주가 트렌디한 하이라이트,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 조지아마니: 패션계의 간판
- 제1회 파리 에라슈 (아숙) 의류 상해 포럼 및 신제품 발표회 가 성대하게 열릴 것이다
- Alber Elbaz:난 패션 브랜드 Lanvin 10년동안 우아한 길
- 对于海外投资,中国服装企业长路漫漫
- 어떻게 상업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 2012년 중국 의류업 10대 핵심 경쟁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