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스크 팩 폭사 슈즈 업계 자체 브랜드 위험 크다

2012/8/13 8:36:00 25

제화업대외무역화 사업자구두업

생활 중 식중독 으로 사망, 병마에 얽혀 죽거나 어떤 사고로 죽음을...

이런 사인은 신선하지 않다.

최근 한 마리는 마스크팩 중독 때문에 생생하다.

‘여자 팩 ’ 치사 소식은 웨이보에 화열 전파로 소비자들의 미백 팩 질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소식에 따르면 사망자는 복주 40대 김여사가 마스크팩을 사용하여 사용한 후 온몸이 붉어지고 입술이 자주색으로 사망했다고 한다.


한 가지 마스크팩 때문에 굴신씨가 살인사건과 연루되어 있는 복건의 여성 고객이 굴신씨 진주가 미백 팩을 사용하여 사망했다.

이에 굴신씨는 어제 “ 마스크팩 치명 ” 사건에 대해 여전히 조사 단계에 처해 있으며, 현재 소비자의 사망 원인은 이 제품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증거가 없다.

제품은 이미 다중안전검사를 강조했지만, 회사는 즉시 이 제품을 전국 인터넷 지점에서 잠시 내리고 공급자에게 연락하여 더욱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 가족 및 관련 정부 부처와 연락을 받았지만 현재 소비자 가족의 동의가 사건에 대한 조사에 응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마스크팩 치사 ’ 파문에 대해 다수의 업계 전문가들은 부검 보고서가 판단할 수 없었지만 일반 상황에서 마스크팩은 빠르게 사망할 수 없다고 밝혔다.

마스크팩은 “이론적으로 불가능하다는 얘기도 있다. 하지만 특히 특수한 알레르기가 존재한다 ”고 말한다.

현재 사건은 아직 조사되지 않았지만, 굴신씨는 도도한 자유브랜드 전략을 미루고 있다. 사태를 통해 사망자가 사용한 굴신씨 진주 계열의 아이막 제품에 대한 표시를 찾았고, 우리는 ‘위탁생산업체 ’를 찾았고, 이후 굴신씨가 2000종 브랜드를 넘어, 품질 규제로 다시 의혹을 받고 있다.


국내의 많은 전통 생산형 기업에 대해 일반적인 운영 패턴으로 제작업종까지 늘리는 것도 마찬가지다.

이번 굴신씨 마스크팩 중독 노출 제화업의 스티커 생산 역시 위기에 처했다.

우리는 처음 시작된 중소형 신발 업체에 대해 무브랜드, 무식명력, 무영향력, 무영향력, 스티커 생산에 의존하여 기업을 유지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안다.

반면 신발 기업이 어느 정도 발전할 때 간단한 스티커는 현황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자유한 브랜드가 기업 발전의 추세가 된다.

기존 브랜드의 제품의 이윤이 더 높기 때문이다.

업계 인사가 계산을 그만두고, 굴신씨의 마스크팩을 예를 들면, 일반 마스크팩이 3원, 소매가 20원, 자체 브랜드의 모리는 17원이다.

하지만 대리 제품이라면, 작은 브랜드의 가격은 50% 이고, 큰 브랜드는 70% 를 할인하고 이윤이 많이 차이가 난다.

하지만 고이윤 뒤에도 자유 브랜드의 위험도 가져왔다.


  

제화업

국내 전통 노동 집약형 산업으로 많은

신복 기업

자유한 브랜드를 중시하기 때문에 충분한 자원 및 능력이 있을 때 자체 브랜드를 세울 수 있다.

물론 브랜드도 좋지만, 제품의 품질, 시장 추세 등을 보장해야 한다.

한 국내 구두업 권위자가 한 번 포럼에서 스티커 생산의 가장 큰 약점은 주동권이 우리 기업의 손에 쥐지 않고 가공으로 미약한 이윤을 벌고 가공 수출량이 해외 무역장벽에 부딪히기 쉽다.


그렇다면 OEM 기업의 출로가 과연 어디일까? 이 노조탄에 대한 질문에 전문가들은 이미 ‘자창브랜드, 더 부가가치 추구 ’를 벌였다.

{page ubreak}


“ 우리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스티커 생산을 하였고, 생산라인, 기업의 운영 패턴은 모두 외국판매를 하는 방식이다.

자체 브랜드 를 창립하면 말하기 가 쉽사리 어려워! 항주 한 집 이다

대외 무역

책임자는 감개한다. 스티커 생산에서 자체 브랜드의 전환까지,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많다: 자체 브랜드의 일류 생산 라인이 필요해. 기존의 생산라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 새로운 브랜드는 자신의 스타일을 갖고 디자인팀이 어디서부터? 국내 시장에 대응하면 판매 루트를 어떻게 확대할 수 있을까? 복잡한 문제들이다.


이에 따라 자주브랜드와 OEM 의 이중천의 운명에 대해 업계 전문가들은 외국 판매시장은 아직 중국 신발 기업을 떠나지 못하지만 기업은 과거 에피소드 생산의 낡은 패키지 경영 방식을 고집할 수 없다고 말했다.

장기적인 경영 효율을 얻으려면 기업의 발전 패턴이 필요하다.


한 업계 인사들이 감개하는 바와 같이 “스티커는 사업이고 브랜드 업무는 사업이다 ”고 말했다.

스티커로 창업하고, 패를 창업하는 것이 우리 기업의 발전을 추구하는 것이다.

알다시피 코카콜라인들의 가장 흥미진진하게 한 마디는 "코카콜라의 공장이 큰 불을 지피면 전 세계 다음날 각 매체의 첫번째 톱톱은 반드시 은행이 코카콜라 대출을 받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것은 브랜드의 가치와 힘이다.

우리나라의 국유 브랜드 하이어가 해외 투자가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수출 창금이 아니라 수출 출력이다.


사실 자체 브랜드 는 확실히 기업 의 자구와 얼음 을 파고 앞선 법보 를 입각 2012, 신화 모의 세계 를 영접 해 재개판 시장 구도, 현재 이 상황에서 좋은 기업 과 좋은 제품 이 더욱 돋보이 고, 자주품 브랜드 업체 가 더 짧은 시간 과 세계 를 이룰 수 있기 때문 이다.

  • 관련 읽기

记者亲身体验,美女开车常备平底鞋

구두시장
|
2012/8/10 8:51:00
26

소산 마 신 을 중점 보호 기예 로 올림픽 우승 낭평 도 예정 이다

구두시장
|
2012/8/9 11:38:00
55

체육 구두 협찬사, 올림픽은 믿을 수 없는 구명볏짚.

구두시장
|
2012/8/9 10:36:00
42

쇼핑 알람: 신발 사면 ‘할인 ’이 ‘처리 ’를 덮어 두지 말라

구두시장
|
2012/8/9 9:15:00
32

유남구, 류남구, 복장 신발 경영 난상 전시 전개

구두시장
|
2012/8/8 9:35: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스포츠 의상 올림픽 세일 "뇌성 큰비 방울"

런던 올림픽은 오늘 새벽 런던 사발경기장에서 막을 내렸다. 사업가의 올림픽 판촉대전도 런던 올림픽이 종영되면서 잠시 마침표를 그렸지만 이번 런던 올림픽 상가들은 단 한 가지 재미를 보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