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손으로 그린 치파오가 대련 의류 박람회에 입주하여 이채롭다.

2012/9/8 17:25:00 83

대련의류박람회발표회손으로 그린 치파오


9월 8일부터 11일까지.제23회 중국 (대련) 국제복장방직박람회가 개최되는 동안 중국도서수출입그룹 대련유한공사는 전시회의복장 문화구는 중국 당대 화가 양서방 여사가 직접 그린 중국 전통 치파오를 전시하는 특별한 예술 작품을 전시한다.전시된 4종의 손으로 그린 화조 치파오는 전시회 기간에 경매도 진행돼 최종 최고가를 제시한 사람이 소유하고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중도대련회사 총경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20여년간 축적된 대련국제복장축제는 이미 이 도시에서 가장 문화적함의를 띤 명절로 되였다. 대련의 기업으로서 혁신과 번영이라는 이 우수한 문화담체를 애호하고 책임져야 할 책임이 있다. 이번에 명가의 손으로 그린 치파오를 경매하는 형식으로 복박회 복장문화구를 조진했다.중국 민족 문화의 파생 작품을 개발하고 전통 수공예 작품의 예술 가치 함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이를 통해 의류 기업에 힌트를 주어 모두가 더욱 세계 정품 수준의 브랜드 발전 사고방식을 과감하게 돌파하고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


치파오는 중국의 전통이다복장의 대표 중 한 명으로 그동안 완곡하고부드럽고 아름답다그리고 강렬한 선감은 중국과 서방 녀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대련국제복장박람회기간에 중국도서수출입회사 대련회사는 특별히 중국 당대의 저명한 화가 양서방녀사를 초청하여 옛 북경 서부상과 손잡고 4종의 실크손으로 그린 치파오를 내놓았다.


소개에 따르면 4종의 치파오는 전시회 현장에서 현장경매를 진행하게 되는데 구매자는 현장최저가격을 기초로 가격을 인상하고 표시할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최고가격을 제시해야만 이 예술가치가 아주 높은 손으로 그린 치파오를 보유할수 있다.입찰 마감 시간은 11일 오전 11시다.


이 치파오의 예술 소장 가치에 대해 중투다롄회사 총경리 선생은 이번 손으로 원단을 그린 화가 양루이팡 여사는 중국 당대의 유명한 화조 화가로 위톈세광을 스승으로 모시고 화조에 능하다고 소개했다.양서방녀사는 국가1급미술사, 영보재화원 특별초빙교수, 북경화원 전문화가이다.그의 화풍은 고아하고 대범하며 강직하고 부드러우며 묘상이 풍부하여 작품은 여러차례 중국대륙, 향항, 대만지역, 일본, 오스트랄리아, 한국, 스위스, 미국, 말레이시아 등 나라에서 전시되였고 작품은 국내외 많은 미술관 및 소장애호가들에 의해 소장되였다.이번에 양녀사는 초청을 받고 서부상사부가 재단한 비단원단에 직접 그림을 그려 자신의 예술심득과 령감을 전통복식문화분야에 더욱 활용했다. 이런 예술시도는 극히 높은 관상성을 갖고있을뿐만아니라 극히 크게 확대되였다.예술 수집의 영역.



 

  • 관련 읽기

온저우 신발 기업은 경제 정세를 얕잡아 보고 노동자 모집을 원하지 않는다.

지방 핫점
|
2012/9/8 15:40:00
85

장쑤 성

지방 핫점
|
2012/9/8 15:39:00
78

이전 농민 기업가 가 가 산촌 초등학교 에 교복 을 기부 하여 사랑 을 속였다

지방 핫점
|
2012/9/8 15:09:00
508

안휘성 사현 은 적극적 으로 경방 복장 산업 을 발전시켰다

지방 핫점
|
2012/9/7 23:30:00
234

동완의 한 인터넷 상인 이 가짜 유럽 시력 복장 을 3년 반 으로 형벌 을 받았다

지방 핫점
|
2012/9/7 23:16:00
117
다음 문장을 읽다

미달 영유아 의류 난주 시장은 여전히 판매하고 있다

신규 시행이 시작한 지 한 달 남짓 지났지만, 난주 의류 시장에서는 불합격한 영유아 복장이 여전히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