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구두 상품 집단 가격 인상 시장 도전
제103회 중국 수출입 상품거래회 첫날은 이달 20일 끝으로, 1회 현장에서 점점 상승하는 원가 압력에 직면해 광교회는 수십 년 만에 만나기 어려운 상품 집단 가격 인상 현상이 나타난다.
가격 인상 후 상품은 시장과 어려움을 겪고 일부 받아들여져 선택에 직면하고 있다.
조사: 기술 지탱 가격'이번 광교회, 우리 회사는 가격을 다시 조정하고, 시리즈 제품의 가격은 모두 다소 상승, 대략 5% 정도 인상되었다.
그러나 앞서 회사는 연구 개발센터를 설립했으며, 대부분의 제품의 기술 함량이 높아졌고, 많은 신상품을 출시하고, 정위 중첨단 시장을 선정하기 때문에 이러한 가격 폭에 대해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
신발 모자 전시 구역의 원주 구두 사업자 장 선생이 말했다.
의류 전시구역에서는 그린과 화려한 속옷 등 천주 의류 브랜드 업체들이 이번 광교회의 가격도 비교적 크게 높아졌다.
그는 기자에게 브랜드 전시구의 다수 구두업체의 가격 인상 폭이 더 높고, 심지어 10% 이상까지 높다고 말했다.
특히 자주브랜드로 수출하는 기업은 의가력이 강하기 때문에 제품의 정가권을 장악했다.
"브랜드 기업은 브랜드 부가가치뿐만 아니라 제품 창의적인 면에서도 중소기업보다 높기 때문에 기업이 기술 장점과 브랜드를 스스로 장악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장 선생님.
현상: 하이테크가 기자를 운용하는 인터뷰에서 많은 기업들이 내놓은 다양한 기능화를 구매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 신발 기업이 나노 기능 에어컨 신발을 내놓았다. 신발에는 공기조절장치와 기능성 나노 소재가 설치되어 발의 땀샘 분비물을 분해해 발의 땀과 발냄새를 덜어 준다.
동시에 신발의 공기 조절 장치는 인간이 걷는 과정에서 신외의 신선한 공기를 흡수하여 신발의 내의 탁한 공기를 배출하고, 신발 속 공기를 정화시킨다.
또한 나노 기능성 재료와 공기조절장치가 공동으로 작용하며 신발의 습도와 온도를 조절하여 발을 더욱 편안하게 한다.
유사한 상품은 현장에서 인기가 높고, 가격은 일반 상품보다 훨씬 높지만 구매업자는 기꺼이 받아들이고 있다.
분석: 경쟁력 난세는 상품 가격 인상 이후 시장반응에 대해 그린의류 관계자는 "지금 가격이 제기되자 고객 유출도 필연적이며, 다음은 한두 년 동안 기업이 얼마나 견디면 새로운 발전계기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푸젠 성 외 경제 무역 중소기업 서비스 센터 천주 사무소 주세웨이 분석, 환율 변동 및 원자재 가격 등 요인으로 기업이 비용 증가, 앞으로 브랜드 부가가치 및 기술 함량이 부족한 기업은 국제시장에서 생존하기 어렵다.
이 센터의 주임은 광교회 1기, 구매 업체는 전회보다 3% 증가하였으나, 파파파 2기 전시관의 투입으로, 전시 수량이 많이 늘어났기 때문에 각 부위의 수량으로 조금씩 줄어들면서 기업의 인기가 예전보다 조금 나빠졌다고 덧붙였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