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업계는 내년에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앞에 있다
이녕
이후 미방, 국내 의류 업계의 재고 지뢰 반년 연속 폭발, 이는 연초 2012년 재고 재고에 최선을 다한 피크스포츠 (01968.HK)를 확정했다.
진강계 체육용품 브랜드의 대표로 피크는 전기 고속 발전과 부항에 상장되는 이후 최근 몇 년 동안 재고기업과 동질화 심각한 의혹에 시달리고 있다.
최근 피크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최고경영자 허지화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올해 초 확정된 소고 목표를 담고 있으며 현재의 진전은 예상 안에 있다.
그러나 전체 업계는 진정한 어려움을 벗어나 내년을 얻어야 한다.
반면 2012년 이 조정 년 중 피크는 선 아래 경로 정세화 개혁 및 전기 사업 재지정 등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후퇴의 법칙".
올해 반년보에 따르면 이녕 (02331.HK), 안디스포츠 (02020.HK), 피크 361도 (013361.HK) 와 중국 동향 (03818.HK) 5개 스포츠 브랜드 상장업체가 한 편의 판매 수입이 동기 성장했다.
그중 피크는 2012년 상반기 총매수가 22.56억원에서 28.5%에서 16억1억원으로, 순이익 면에서도 2억4억원으로 전년 대비 43.3% 감소했다.
갑자기 찾아오는 것은 가게 문을 닫는 소리와 중개업자의 원성이 있다.
업계의 집단 곤경에 직면해 허지화는 재고 위기의 진정한 핵심은 기업의 고성장 예상과 현실의 공급 불균형이라고 말했다.
올해는 고성장 예기와 소비성장 무기력 2자가 도달한 임계점으로 재고량 집단이 늘어났다.
올해는 내년에도 업계의 조정연도 될 것이다.
연초 피크 측의 소식에 따르면 피크 소매 단말기 재고는 약 1개월, 판매상 재고는 5 ~6개월, 전체 6개월에 달한다.
"그룹은 올해 재고를 소화할 수 있으니 연내에 재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중 한 해결 방법 은 실적 을 낮출 예정 을 줄이고 주문량 을 줄이는 ‘ 후퇴 법칙 ’ 이다.
피크 공관부 유상 부총리는 앞서 언론에 따르면 2012년 피크는 20% 이하로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1월 피크는 1, 2분기 주문서 조정을 선언했으며, 첫 두 시즌 주문 금액은 20 ~30% 하락했으며, 소매점 점포 개수는 2011년 말 7806개에서 7000개로 조정했다.
허지화
"우리의 가장 큰 채널 개혁은 정세화였으며, 과거에는 성세대 모드로 점차 지급세대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즉, 원래 한 성의 한 대리, 지금은 두세 개의 지급시에서 심지어 한 개의 대리, 경로를 더욱 평평하게 만든다.
그러나 항주 상장회사의 피크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시장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까? 올해 들어 피크스포츠의 주가는 줄곧 저점으로 헤매고 있다. 10월 25일 1.52 홍콩 /주식을 수신하고, 이 가격은 2년 전 동기 6.18홍콩 /주식에 비해 동일할 수 없다.
현재 일부 투자자들은 단기적인 이익을 추구할 수 있지만 대주주로서는 단기이익과 장기익의 균형이 필요하다.
운영이 어렵다는 것은 말할 수 없다. 적어도 우리의 현금 흐름은 그리 흉측하지 않다. 이윤은 떨어지지만 일정한 기수에 유지된다.
전기상이 외면하다
전기상 플랫폼은 스포츠 용품 업체로 재고의 상투적인 수단으로 기업의 개방 경로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그러나 최근 한동안 브랜드 중개상이 반등하고 항의성 직지선 상선에서 가격 내전 내신이 심각하다.
허지화는 2006년 전기상 분야에 진입하기 시작한 피크에 대한 가장 큰 도전은 중국 전자상들이 형성된 유저가 준칙이라고 밝혔다.
이는 반드시 전기상과 선상에서 일정한 갈등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로서는 매우 고통스럽다.
한동안 조정사를 거쳐 ‘ 선 아래, 전기상위 ’ 라는 전략을 결정했으며, 이 결정은 매우 의미가 있으나 조작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회사 는 전자 상거래 를 우리 선 아래 소비 의 연장 으로, 시즌 상품 과 추가 허가 를 판매한 적이 있다
판매
일부 한정판 제품들은 결국 회원 마케팅의 플랫폼으로 만들어졌다.
허지화는 “현재 회사에서 하고 있는 일은 모든 라인 하점의 회원체계를 통합해 이미 십수만 명의 회원이 있다 ”고 말했다.
관리자 자체로, 허지화는 올해 천사 투자자의 신분으로 ‘애정객 ’이라는 C2B 의 주문 사이트를 투자했다.
개인의 전자상거래 시도에 대해 허지화는 "'애정객'이 미래 전자상무에 대한 이해와 전자상무가 젊은 족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것은 업종의 거역한 추세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필요하다.
'애정객 '이후, 아직 다른 전자상 사업을 보고 있다.
- 관련 읽기
- 진열하다. | 옷의 주목 원칙을 진열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중국 방직공정학회 제224회 이사회 제3차 회의가 상해에서 개최되다
- 설비 조립 | 방포기 관련 지식 해설
- 수장 방송 | 중국 국제 패션쇼 가 오늘 개막된 패션 잔치 가 훌륭하다
- 전문 시장 | 보온 속옷 진위 변별: 내복 보온률 30%
- 패션 아이템 | 여주인공 셔츠 직장 패션
- 새로운 마케팅 | 가을옷 판촉
- 지방 핫점 | '중국수성 생태 합성혁시범 기지 '전문가 고찰팀 여수행
- 채널 관리 | 의류 업계 마케팅 채널 성과의 의미
- 성사 속보 | 여정진 은 성 정부 에 의해 성급 가방 복장 산업 으로 명명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