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주 상인'완전 '국제 브랜드

2008/5/16 0:00:00 10645

국제 브랜드

2000년 전후, 온주 복장이 ‘온주 ’에 입힌 구호를 만들어 브랜드를 만들 때, 또 한 무리의 온주인들은 광동에서 막 중국에 들어선 각종 국제 브랜드를 추격하여 그들의 중국 지역 총대리가 되었다.

오늘날, 온저우에는 베테랑, 장길 등 본토브랜드 기업들이 국제 브랜드를 대리하고, 브랜드 대리 관리, 점령 채널을 빌리기 시작했다.

그 당시의 국제 대리상들은 대리점과 동시에 적극적으로 인수 기회를 찾아 자신의 국제 브랜드를 창조했다.

브랜드는 지름길이 없고 두 브랜드의 패턴도 다르다.

그러나 온주 본토는 시작된 브랜드의 길을 만들어 광동의 온주인들의 대리 길은 우리에게 많은 새로운 사고를 줄 수 있다.

열광적인 국제 브랜드 1999년 전후, 대량의 국제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 적극적으로 중국 대리를 구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 이 브랜드를 손질하고 싶은 사람은 많지 않다. 당시 1년 수백만 원의 대리비는 정말 큰 금액이었다.

최초로 국제 브랜드 대리권을 받은 온주인들은 진소비라고 부르며 1998년 카제라 악어가죽을 서명했다.

앞서 온주인들은 광저우 가죽 시장에서 영향력이 커졌지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브랜드는 한 명도 없다.

1999년, 카제라 악어가죽이 시장에 출시되면서 그때의 최고급 브랜드가 되었다.

이는 많은 온주 가죽상들이 자극을 받았고, 동시에 각 급 대리상들이 국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광을 깊이 느끼게 했다.

2000년 전후 한 국제 브랜드를 선택하면 한 기업이 여러 해 더 이상 자본적 고민이 없게 할 수 있다.

이리밍은 1999년부터 국제 브랜드를 대행했으며, 그는 선후부터 바람둥이, 캥거루 등 브랜드를 가져왔지만, 사업은 온전하지 않다.

2000년, 그는 매년 800만 위안의 대가로 금리피의 대리권을 받았고, 단번에 국면이 바뀌었다: 성급 대리상들이 광저우에 대행을 요구하고, 대리비는 300만 ~500만원까지 불등하고, 곧 빚을 낼 수 있다 ….

2000년 6월 금리래는 첫 번째 상품을 발송하면서 이파리밍은 이득을 벌어들였고 기업의 첫 대규모 융자를 완성했다.

2003년 싱가포르 악어, 프랑스 악어, 홍콩 악어 브랜드 소송이 끊이지 않았다.

그러나 싱가포르 악어의 대리상 진소비와 홍콩의 악어 손소비와의 우정은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실제로 악어 몇 마리의 소송은 완전히 투기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소송을 통해 그들은 모두 소비자들 사이에서 지명도를 넓혀 고객군을 공고히 했다.

이번 세기 초 온주인의 마케팅 네트워크를 통해 이 국제 브랜드들은 시장에서 실적이 매우 좋다.

가죽 제품 업계를 예로: 2001 -2003년, 온저우인이 대리한 악어 티셔츠는 3년 연속 시장에서 판매 챔피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2004년 이 브랜드는 상표를 교체해 판매량이 떨어지기 시작했고, 또한 온주인 대리의 금리래가 그 자리를 대신했다.

처음에는 온주인들이 홍콩에 있는 친구의 소개를 통해 몇 차례 우여곡절 로 국제 브랜드의 본부를 찾았다.

온저우인들이 국제브랜드의 명성을 대행한 뒤 자발적인 브랜드가 대행 요청을 받고 있다.

오늘이 되면 많은 대리업체들이 전문 팀을 구성해 세계 각지에서 잠재력 있는 브랜드를 찾아냈다.

대행 브랜드의 산업 사슬이 막 시작되었을 때 국제 브랜드 대리상이 채택한 마케팅 모델은 기본적으로 총대리 개발을 위해 시장을 개척한다.

‘ 경영, 일급 대리, 다급 중개판매 ’ 의 경영 관리 모델이다.

한 국제 브랜드가 손에 들어온 후, 즉시 입상 활동을 전개하고, 브랜드 영향력을 이용하여 대리상을 끌어들이고, 그리고 총대리는 본부 하부, 발송, 대리비를 받아야 한다.

이런 패턴은 전국에서 빠르게 인터넷을 펼칠 수 있지만, 총대리가 각 급 대리상에 대한 통제력이 약하기 때문에 종종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기 어렵다.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악어 브랜드, 금리래 등 국제 브랜드가 폭발한 지 몇 년 만에 한 줄의 시장에서 급격히 퇴출해 2, 3선 시장과 큰 관계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쌓아온 이후 국제 브랜드 대리상들의 실력이 점점 강해지고 마케팅 모드에서 단점 관리, 단점 경영의 모델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이리밍 프랑스 브랜드 엘엘엘 (ELLE)을 예를 들면, 예전처럼 대리상 개척 시장에 의존해 30%의 매장 직영, 상점 판매 위주로, 일부 국제 브랜드 대리상은 매장 판매 장점이 전문점보다 훨씬 높았고, 최소한 많은 관리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 상가 중 브랜드가 집중되어 판매에 대해 큰 영향을 미친다.

온주 본토의 민족 브랜드가 자주 부딪히는 대규모 상점의 문외대우를 받아, 이런 국제 브랜드 대리상은 거의 부딪치지 않았다.

이 점을 말하자면, 이 국제 브랜드 대리상들도 끊임없이 탄식하고 있다.

광저우에서는 국제 브랜드 대리상이 다각인이 많기 때문에 그들은 비교적 완벽한 기업 사슬을 자연스럽게 형성하였다.

현재 국제 브랜드 대리 상회만 대리에서 생산, 조립된 회원 기업은 이미 1000여 곳이다.

물론 국제브랜드 대리상들은 축적으로 지금도 각자 방대한 협력업체 그룹을 보유하고 있으며, 심지어 일부 브랜드는 캐롤리오엘과 같은 생산이 큰 부분은 대리상들이 외국에서 가공공장을 찾아 완성한다.

대리상부터 브랜드상까지 국제 브랜드는 특히 2, 3선 국제 브랜드는 사실 겉으로 보기에 그렇게 빛을 발하지 않고 있지만, 브랜드 본부의 변동은 종종 대리상들에게 큰 손실을 가져다 준다.

엽리밍은 15개의 국제 브랜드를 대리하여 그를 가장 참혹하게 만들었던 한 번은 탁베니 워렌천노 여장을 대리했다.

당시 이파리밍은 ‘ 탁바니 · 워렌천노 ’ 와 ‘ 3 + 2 ’ 의 대리계약을 체결했으며, 즉 3년이 되면 다시 2년을 연장했지만, 상대방의 도장을 찍어야 유효하다.

2년간의 보급을 거쳐 여명이 규모의 포석을 진행할 때, 탁범니 ·월렌천노는 인수되었다.

상대방은 3년 후 재계약을 하지 않는다고 통지했으나, 이때는 이미 베이징연사, 상하이 동양 등 30여 개의 큰 백화점과 함께 입장을 이야기했다.

그래서 이 동작을 그만둘 수밖에 없고 3년의 노력도 동류에 옮길 수밖에 없다.

사실 이 브랜드의 변동은 잎여명에 폐를 끼치는 것뿐만 아니라, 가죽기구, 남장 등 산업도 모두 온주인대리, 나중에 계약을 끊고 대리상들에게 다른 손실을 가져왔다.

“이런 일은 흔치 않지만 부딪히니 정말 어쩔 수 없다.”

이리밍은 기존 대리 브랜드에서 쿠시시에게 매수된 브랜드가 있다고 말했다. 계약이 끝난 후에도 계속 서명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금 나라가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다.

"브랜드만 자기 것이고 자본 홍보, 문화 건설과 브랜드 유지에 많은 투자를 할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국제 브랜드 대리상들의 공통점이다.

지금까지 카덴로의류회사 손소비는 2000만원의 대가로 이탈리아 브랜드 카단로를 인수해 전국 캐주얼브랜드 상위 3위를 목표로 운영했다.

홍콩 칠호그룹의 주건운은 이탈리아 브랜드 캥거루를 인수했으며, 파리밍은 프랑스 브랜드 로스카스와 호피더를 인수했다.

  • 관련 읽기

광동 피혁협회가 어제 진찰에 도달하였다.

시장 시세
|
2008/5/15 0:00:00
10360

중국 피혁협회 조직'진피 로고 생태피혁 '심사

시장 시세
|
2008/5/15 0:00:00
10422

신발도 진강시위 대원 5분 4만 원 기부

시장 시세
|
2008/5/15 0:00:00
10467

구두 사장이 죽어서 200명의 충칭 사장이 감감무소식이다

시장 시세
|
2008/5/15 0:00:00
10590

《 구두 외바닥 》 업계 표준 9월 실시

시장 시세
|
2008/5/15 0:00:00
10396
다음 문장을 읽다

후페란 은 유명 가죽 기구 브랜드 플래그숍 에서 개막하여 지진 을 이야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