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슬리 빅슬러와 그의 속옷 왕국
레슬리 빅슬러
미국 여성 속옷 업계에 따르면 빅토리아의 비밀 출현은 분수령이다.
이에 앞서 미국 여성들이 입은 속옷은 주로 과일 옷과 항적합, 조키 3대 브랜드, 이 세 브랜드 속옷의 특징은 소박하고 넉넉하다.
당시 대부분의 여성들은 신혼여행 등 특이한 날에만 스타일을 매치할 수 있는 화려한 속옷을 입는다.
그러나 새로운 브랜드인 빅토리아의 비밀이 나타났다.
황금 패션쇼, 섹시한 텔레비전 광고 및 거의 매점 마다 살 수 있는 편의 조건, 빅토리아의 비밀 ’은 미국 여성 내의 시장 앞쪽에 한꺼번에 서 미국 여성의 옷장을 점령했다.
판단이 정확하다
운동복
첫금 을 벌다
빅슬러는 올해 73세로 미국 내의 업종을 전복시키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는 의류 시장에 대해 민감한 관찰력을 갖고 있다.
어린 시절 그의 부모가 레슬리라는 옷가게를 열었는데, 그는 부모님이 매주 80시간 동안 근무하는 것을 직접 보고 겨우 생활할 수밖에 없었다.
2003년 그는 자신이 점점 자라면서 나는 점포 사장보다 더 좋은 직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소매업에 종사하고 싶지 않다. 나는 이 업계를 원망한다.
비크슬러는 법학원을 다녔지만 법학이 자극이 부족하다고 느껴, 그는 시간을 들여 가게 앞의 도면 설계를 배우러 갔다.
그는 곧 퇴학을 하고 부모님의 가게에서 도와주고, 빅슬러는 그의 부모님과 마찬가지로 매일 아침 7시부터 밤늦게까지 옷을 닦고 옷가게의 창문을 닦고, 장부 기기를 잘 했다.
그는 판매량이 가장 좋은 것은 치마, 스웨터, 셔츠, 짧은 외투를 발견한 반면 정장과 코트 판로가 좋지 않다.
당시 1963년, 당시 26세의 빅슬러에게 그의 기업가 잠재력으로 부모를 라이슬리 의류점주영에서 헤어진 여성운동복을 설득했다.
그의 주장은 보답을 받았다.
여자들은 원피스가 아니라 상하로 갈라진 옷을 좋아한다.
1969년, 빅슬러는 또 다섯 개의 지점을 열었고, 10년 후, 그는 이미 300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입맛에 맞는 공급상을 인수할 계획이다.
시장의 공백을 붙잡고'빅토리아의 비밀'은 속옷을 패션으로 만들었다.
1982년 베클러는 샌프란시스코에 가서 장사를 할 때 빅토리아의 비밀을 발견했다. 빅셀러는 "당시에는 작은 가게였고 그 속옷이 섹시해서 미국에서 이렇게 예쁜 속옷을 본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몇 달 후 파산한 빅토리아의 비밀 회사인 빅슬러를 찾아 그가 이 회사를 살 흥미가 있는지 물었다.
빅슬러는 이날 비행기를 타고 샌프란시스코를 타고 100만 달러의 가격으로 빅토리아의 비밀을 샀다.
빅슬러는 그가 이것이 좋은 거래라고 직감적으로 여겼지만, 그가 당시에 옳았음에도 불구하고
속옷
아무것도 모르고 이 회사의 계획을 발전시키지 못했다.
당시 그는 방금 다른 회사를 구입해서 다른 브랜드를 발전시키려고 했다.
그는 "'빅토리아의 비밀'은 돈을 벌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그 잠재력을 보았는데, 내가 두 회사를 조합하면 어떨까?" 아니면 싱글이신 빅슬러는 "내가 아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속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고, 속옷에 붙는 것을 좋아하고, 대부분의 상점에는 속옷이 붙지 않았을 뿐이다.
만약 이 방향으로 발전한다면, 앞길이 매우 밝을 것이다.
그러자 빅슬러는 자신의 소매점에서 빅토리아의 비밀 브랜드 속옷을 보급하기 시작했다.
'빅토리아의 비밀 '속옷 색깔이 선명하고 변덕스럽고 원단도 원화돼 유행 원소를 꽉 잡고 있다.
무엇보다 제품은 고객의 개성에 맞게 고객의 충성도를 키우는 데 신경을 쓰는 것이다.
회사는 곧 전미로 확장하여 규방 스타일의 체인점을 열었고, 등록된 고정 고객이 적지 않다.
체인점의 모든 것은 고객을 본보기로 한다.
어색함을 피하기 위해 브래지어의 옷차림이 상점 뒤쪽으로 옮겨졌다.
가게에는 클래식 음악이 놓여 있으며 유명한 패션쇼와 전설의 슈퍼모델이 보석을 가득 박은 문흉을 입고 찾아와 속옷가게가 문화장소가 됐다.
1999년 미국 프로 럭비 결승전 슈퍼볼전 100개국을 넘어선 10억 관객이'빅토리아의 비밀'을 시청해 수백만 명이 이 회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했다.
빅슬러는 "마케팅 방법이 원시적이지만 매우 쓸모가 있다"고 말했다.
지난 28년 동안'빅토리아의 비밀'이 잠든 업계를 깨우고 전반적인 케이크를 만들어 다른 브랜드의 발전을 이끌었다.
스타일의 소박한 조키와 항운까지 정자바지를 팔았다.
2009년 빅토리아의 비밀 매출액은 107억 5000만 달러에 달하며 빅셀러가 방금 인수할 때 두 배나 된다.
빅슬러의 성공은 그가 시장의 공백을 예리하게 관찰하고 신속하게 채워 넣는 데 있다.
그는 "나는 남다른 것을 보았을 뿐이다."
'빅토리아의 비밀'으로 여성의 속옷이 패션이다.
- 이번 시즌 유행 | 슬립 스커트 청량하고 섹시한 여름 스타일링 미모예요.
- 일본 추세 | 花朵连衣裙来袭 日系小清新气息
- 프로젝트 합작 | 일곱 마리 늑대가 손잡고 코펜하겐 재즈 시각 예술전 모두 성거
- 복건 | 진강 11개 기업 이 중국 500 대 가치 브랜드 에 올랐다
- 신발 속달 | 특보 로 계속 체육 업무 를 확대할 것 이다
- 여성화 | FOX 김여우 여름철 신상 패션이 트렌디한 스타일링
- 추천 | 게으름뱅이 필수 패션 세트 제로 갈아입어 가장 완벽하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바지는 찢어진 구멍이 제법 습기를 타고 여름에 거리에 나가 품위가 좋다
- 패션 블로그 | 티셔츠 +반바지 심플한 스포츠 스타일 청량한 여름
- 패션 아이템 | 트임 롱 스커트 기질 이 좋다 여자 에게 작별 을 고하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