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승유파 의상 사장인 석애빈

2012/12/2 12:49:00 34

신승 유파브랜드 의상석애빈


사람들은 늘 “ 간통성이 없다 ” 고 말한다. 이 말은 상인에게 떼지 못할 큰 모자를 씌웠다.

하지만 나는 이 말이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상인은 이득을 추구하는 자연의 법칙이며, 또한 일종의 사회 법칙이며, 자연히 그의 과학성이 있다.

장사꾼이 이득을 추구하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다. 살아남지 않으면 성장할 수 없다. 성장할 수 없으면 더 많은 일자리를 늘릴 수 없다. 더 많은 취업 기회를 늘리면 사회의 불안정을 초래할 수 있다.

상인의 축리는 합리적이고 필연적인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옛 사람들은 “ 군자는 재물을 얻는 것을 좋아한다. ” 고 말했다.

상인은 개인의 이득을 위해 일부 부도덕하고 불공평하고 비합법적인 수단을 남용하여 타인의 이익과 국익에 손해를 끼쳐서는 안 된다. 이런 행위들은 자연히 사회의 인정을 받지 못하여 생존할 수 없다.


  

신승 유파

의류 총지배인 석애빈 (석애빈 분)은 스스로 불합격한 상인이라고 생각하며, 머릿수를 넘겼다.

물론 간상인이 아니라 내가 악상들의 그런 기질과 수단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늘 한 상인으로서 지혜를 갖고 있고 도덕이 있어야 하고 이른바 ‘ 소승은 지혜, 지혜, 대승은 덕에 의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 자신의 좌우명에게 "박지후덕"을 만들기 위해 자신에게 박대한 지혜와 깊고 두터운 품행도덕을 갖도록 노력했다. 이를 자신의 처사와 경영자의 준칙으로 삼았다.

물론 현재의 수준에 이르기까지 높은 경지에 이르기까지 스스로를 난처하게 된다.


‘ 지혜 ’ 는 지혜 지능의 뜻을 지칭한다.

지자 선행선, 지자 선용 편지, 그 사업은 나날이 번창하고 불타는 것이다.

물론 ‘지 ’는 정도에 써야 한다. 정도에서 하지 않으면, 남들을 어떻게 속이고, 수단을 가리지 않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것을 생각하면 너무 무섭다.

이런 종류

상인

실로 지혜가 없다.


‘ 덕 ’은 도덕적 품성을 뜻하는 의미를 분명히 나타낸다.

우리는 ‘ 후덕유물 ’ 이라는 성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덕행은 화물을 적재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하는 것은 당연히 비유적인 설법이다.

덕행의 수련은 이처럼 두터운 것이 쉽지 않으니,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드라마'삼국연의'는 많은 사람들이 다 볼 수 있을 것 같다. 유비는 충후하고 성실하고 덕택지인으로 상대적으로 지혜가 약하지만 장등호장 보좌에 관한 보좌는 어렵지만 전화봉쟁의 시대에 입족하기 어렵다.

천하를 통할 수 없는 고인이 없는 것을 깨닫고, 그는 마침내 제갈량에 감동하여 제갈량의 장막 아래에서, 그는 결국 위오와 천하의 일석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지혜는 크지만, 마음은 멀리 있고, 덕은 넓고 사람은 많다.

어떤 사람은 지혜가 있고 덕이 없고, 어떤 사람은 덕이 있고 지혜가 없고, 지덕이 얻는 사람은 사람의 마음을 얻는다.


요 몇 년 동안

석애빈

상업의 바다에서 굴러가는 것은 성공은 없지만 이로부터 소침하지 않았다. 비록 상해의 부침함을 느끼는 것은 쉽지 않지만, 부끄럽지 않다.

석애빈이 자조했다. 이는 아마 ‘지 ’가 크지 않았을 것이다.

때로는 다른 사람의 무단한 비난과 상처에 직면하고, 자신의 침착하게 웃으며 동굴의 한 담수처럼 잔잔한 물처럼 졸졸 흐른다.

석애빈 (석애빈)은 “내가 이렇게 상처를 줬는지, 내 ‘덕 ’이 아직 두껍지 않은 것 같다 ”고 자문했다.

  • 관련 읽기

우루무치 (우루무치) 사 회장 왕리핑의 성공

부 이야기
|
2012/12/2 11:51:00
24

나창악: 생활 속에서 칠채 아동복을 돌아다니다

부 이야기
|
2012/12/2 11:26:00
38

미사 추계부의 부 인생

부 이야기
|
2012/12/2 11:10:00
68

노점 에서 성취 의 창업 신화 를 시작하다

부 이야기
|
2012/12/2 11:09:00
20

의류상 양타오 의 부 인생

부 이야기
|
2012/12/2 10:18: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소세과: 마음의 패션 유행

소비자 심리적 수요와 자신의 품위에 맞는 패션을 어떻게 디자인해 패션디자이너들이 함께 도전하고 있다.스서랑 의상 개발부 소세과 사장은 10년 동안 '사람'을 연구했다.소비자의 내심에 깊이 들어가 그들의 요구를 경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