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캐나다'초렌즈 생물 과학 기술'은 연구 제작에 성공했다고 한다.

2012/12/20 13:49:00 65

스텔스스텔스 복장스텔스 생물 과학 기술

‘p ’이 ‘내가 렌즈를 할 수 있다면 …’

많은 사람들이 이런 환상을 갖고 있다고 믿는다.

고대에는 동서쪽을 막론하고 은형에 관한 전설이 많았고, 해리포터 (해리포터) 에는 은신망토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침묵을 흘렸는지 모른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stast ’가 ’의 사전의 존재 한가?’가 사전의

‘p ’은 앞서 캐나다 ‘초렌즈 과학 기술 ’ 회사가 미국 케이블 뉴스망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이미 ‘스텔스 코트 ’를 발명하였다.

이 회사 사이트에서 발표한'모의효과도'에 따르면, 이'스웨터'는 다른 환경에 따라 환경과 하나가 된 패턴을 변환해 스웨터 뒤에 숨어 있는 여성이 거의 사라져 보인다.

바로 < p >


‘p ’이 더 신기한 것은 소개에 따르면, 스웨터 (a href =‘http://wwww.sjffzm.com /target ="(u blank)’의 의상 < 의상 >에 따라 ‘군용 야시경, 홍외선, 열상 기술의 탐측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

그러나 이 회사는 언론에 스텔스 원단 실제 샘플의 응용 효과를 제공하는 것을 거부하고,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PS 에서 나오는 효과도이다.

바로 < p >


'스텔스 의상 제작 원리'는 회사 CEO 게이 클래머도 모호하게'스텔스 코트'를 주위 빛을 구부릴 수 있게 해 완전히 은신 상태에 처해 있다.

그는 또 “카메라, 배터리, 조명이나 거울을 사용하지 않았고, 그 무게는 매우 가볍고 비용도 비싸지 않다 ”고 밝혔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사전절사율 재료가'은신'을 가능하게 만드는데 < < < < < strong > 의 < 의 < 의 < 의 < 의 < 이 < 이 < 을 < 의 >


'게이'가 말한'빛을 구부리게 하는 은신 원리'는 신선한 개념이 아니었다. 그중 마이너스 굴절률 재료에 이르렀다.

바로 < p >


바로 러시아 과학자 필라그가 1967년'마이너스 굴절률 재료'를 최초로 제기했다.

공기의 전파 속도가 가장 빠르기 때문에 자연계에서 모든 재료는 정굴절률 재료다.

바로 < p >


은 정굴절률 재료에서 정굴절률 소재의 인터페이스를 넣을 때 광선과 굴절 광선과 굴절 광선이 각각 인터페이스 양쪽에 위치하고 있다.

반면 정굴절률을 가진 재료를 반사율 재료로 들여 반사할 때 광선과 굴절 광선은 인터페이스 방향 같은 측면에 있다. 즉 이런 재료에서 왜곡된 현상만 나타난다.

광선이 커브를 돌았고, 마이너스 굴절률 재료와 디스플레이 소재 안에 숨은 물체도 스텔스 (투명).

바로 < p >


‘ p ’은 그러나 마이너스 굴절률 재료가 정말 존재하는가? 2000년 미국 두크대 교수 데이비스미스 지도의 연구팀에서 데이비스미스 지도를 개발한 격자 재료를 개발하여 빛의 전파 노선을 바꿀 수 있다고 한다.

바로 < p >


'p '2003년 전 세계의 실험실은 사전에 스미스 그룹의 연구 결과를 확인하였다.

자연의 법칙을 돌파하는 발명은 은신복의 연구에 기초를 다졌다.

바로 < p >


사전의 스낵 `스낵 `을 어떻게 짜야 하나요?` ` `


사전의 스미스 연구가 ‘ 마이너스 굴절률 재료 ’ 의 타당성을 증명하였다.

바로 < p >


은 2008년 10월 미국 인디애나 주 페리대 소재학 전문가 샐라예프가 《 과학 》 잡지 》 에 한 편의 글에 대해 그가 마이너스 굴절률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사라예프는 미시적인 구조의 크기와 광파의 파장이 상당할 때 어떤 광학과 전자학의 특이성을 표현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내 소재 구조는 빛파장보다 작다"고 설명했다.

바로 < p >


‘p ’은 보통 재료가 너무 거칠어서 광선이 위에서 계속 반사될 수 있다.

빛보다 작은 구조가 빛보다 작아야 빛을 격류로 돌을 지나는 것과 같이 미끄러지게 할 수 있다.

사라예프는 중심점부터 바퀴살 방향을 따라 바깥으로 복사하는 마이크로핀을 따라 빛의 굴절과 비뚤어진 것까지 거의 제로 줄여 은신복의 빛을 둘러싸여 ‘은신 ’을 이룩했다.

바로 < p >


‘p ’은 스미스나 샐러드 예프나 그들이 연구한 스텔스 소재 모두 문제가 하나 있다. 광선이 이미 빠져나갔으니 렌즈 안에 숨어 있는 사람들도 밖을 볼 수 없다.

그래서 스텔스 망토는 또 하나의 눈을 맞추어야 한다.

바로 < p >


은 2008년 9월 상하이 교통대학과 홍콩과학기술대학과 합작하여 “ 반은형 망토 이론 ” 을 제시하고 주위의 광선이 휘어져 있는 뒤 반렌즈 망토까지 접촉한 어떤 지역이 원상태로 돌아갈 수 있게 하여 이를 알 수 있다.

이렇게 ‘스텔스 망토 ’와 ‘반스텔스 망토 ’의 일치로 은닉망토 안에 숨겨진 사람들이 외부를 관찰할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육안 척도의 광선 구절'이 바로


은 지금 선전광기고등이공연구원에서 원장을 맡고 있는 유약붕이 일찍이 이런 스웨터를 연구해 냈다.

당시 그는 미국 두크 대학에서 박사를 전공했다.

{page break} < < >


‘p ’이 연구한 ‘스텔스 망토 ’는 수천 조각의 작은 재료로 만든 인조 섬유 유리 같은 물감이 빛을 통제할 수 있다.

연구원들은 일련의 복잡한 계산 보조를 통해 이러한 특이한 재료들을 '캡처' 마이크로파로 배열하고, 그것들의 경로가 구부러지게 한다.

바로 < p >


'렌즈 뚜껑'은 표면에 미파탄을 쏘아 렌즈에 노출시킬 수 있는 편사능 관자들의 후방을 꿰뚫어 보면 사물의 정체를 감추게 한다.

바로 < p >


‘p ’은 그러나 유약붕은 이런 ‘스텔스 ’는 미파단에 한정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상상하는 ‘무물 ’이 광보단에 어떻게 보급될 수 있는지, 육안으로는 은형적인 효과를 볼 수 있고, 많은 일을 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미국 국가나노과학연구센터 주임인 장상은 2009년에도 마이너스 굴절 재료를 나노 척도에서 볼 수 있는 빛과 근적외광을 구부리면 다음 단계는 정상적인 척도에서 이를 이룰 수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를 통해 <속옷 /a >을 제작할 수 있다면 <속임수 있는 것이 확실하다.

그러나 이 회사는 실제 녀석을 꺼내 포토샵이 아니라 몇 장의 효과도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장려대회 개최

즉시 뉴스
|
2012/12/20 10:41:00
14

아디다스 공장: 클레임 결과는 여의치 않다

즉시 뉴스
|
2012/12/20 8:24:00
52

타오바오 (타오바오) 는 상가 조작 대필 연말 총괄 유밀 기업 프라이버시

즉시 뉴스
|
2012/12/19 10:49:00
25

인터넷 구매 동기 보온 속옷 은 백화점 의 얇은 소비자 보다 밀착작업 감료 를 의심 한다

즉시 뉴스
|
2012/12/18 14:53:00
14

볼펜 3초 동안 트렁크와 지퍼가 손상되지 않았다

즉시 뉴스
|
2012/12/17 16:28: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오늘 몇 대 기구의 시세

본문은 여기에서 2012년 12월 20일 몇 개 기관이 면화선물 시세에 대한 분석을 주로 소개한다.시장은 저축기 후 수요가 여전히 편약하고, 정면 가격은 사회 유통 면가 보다 높을 때 목화를 사는 기업은 원동적인 선물 경로를 선택할 수 없다.선물가격은 현물기업의 매입 동력은 없고, 연속상승 가능성은 매우 작고, 최근 구간 진동 사고를 유지하는 것을 건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