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업은 고재고 궁지에 처해 하반기에 집중 할인을 할 것이다
사전의 365일 운동복과 운동을 매일 하는 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m.com /com' '' (나이 15세 -25세 젊은 소비군체로, 이들이 해외 유명 스포츠 브랜드로 신경을 선동하는 순간, 본토 스포츠 브랜드는 과연 어떻게 할 것인가?
‘p ’은 마치 ‘체조왕자 ’ 이녕이 직면한 ‘경사 ’가 더 잔혹한 경사일 것 같다.
바로 < p >
를 통해 의 이녕 는 < 피크 361도, 중국 동향 및 특보 국내 6대 스포츠 브랜드를 폐지하고, 선후 3000개 이상의 문점을 닫는다.
바로 < p >
‘p ’은 2012년 실적 보고서가 잇따라 출로, 2013년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위축, 재고 적립, 판매 하락에 따라 더욱 강한 뜻을 나타냈다.
바로 < p >
'p'은 이와 함께 양산 브랜드 나이커가 중국에서 40개 공장점을 개설한다고 발표하였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생존 환경은 더욱 혹독한 것 같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경주지역 `이 사전에 돌아오지 않았다 `
‘p ’은 직영, 전매, 할인점의 살상력이 만만치 않다고 놀리기도 했다.
바로 < p >
‘p >은 얼마 전에 나이커가 중국에 40개 공장점을 개척하고 중국 12에서 3선 시장을 발력하고, 할인 강도를 3 ~4퍼센트로 유지하겠다고 발표했다.
원래는 ‘ 부상 ’ 이라는 본토운동 브랜드가 긁혀서 상처를 입혔다.
바로 < p >
‘p ’은 3월 26일 이녕체육용품 유한회사 (02331.HK, 하칭 이녕사)가 2012년 연보를 발표했다.
공고에 따르면, 2012년 이닝은 리닝과 합리화 판매 네트워크를 계속 간소화하고, 가게를 폐쇄하고, 성장 잠재력 있는 매장을 새로 개설한다.
2012 년 말, 이녕표 상식점, 플래그숍, 공장점 및 할인점 점포 총수는 6434칸으로 2011년 12월 31일 1821칸 순이었다.
바로 < p >
‘p ’은 항 거래소 정보에 따르면, 이녕사는 지난해 수입이 67.39억원으로 전년대비 24.5% 감소했다.
모리는 25.50억 원으로 동기 대비 36.9% 감소했다.
권익 소지자는 적자 19.79억원으로 줄여야 하는데, 일부 원인은 도매 판매, 수금 및 재고 지출, 변혁계획 및 채널 부흥 계획의 관련 원가 및 기타 재편성 비용을 줄이는 데 있다.
바로 < p >
‘sjfzm.com /news /index.c.aaaaaaaas)의 숫자는 바로 ‘a href =‘http: ‘http:sjfzm.com /news /news /index.c.aastp ’에 그쳤다고 말한다. ‘피크 /a /순이익의 4분의 1에 그쳤다.
바로 < p >
‘p `앤디스포츠 (02020.HK)에 출시된 지 5년 만에 회사가 처음으로 실적이 하락했다. 작년 상반기부터 안전스포츠 실적이 처음으로 하락했다.
2012년 연보에 따르면 안달 체육 영업 수입이 전년보다 14.4%에서 76.23억 원으로 순익이 전년보다 21.5%에서 13.59억 위안 하락했다.
바로 < p >
‘p ’의 본토 스포츠 브랜드 피크스포츠 (01968.HK)가 지난 3월 11일 오전 발표한 2012년 연간 실적에 따르면 지난해 피크록의 영업액 29.03억원으로 2011년 46.47억원 이하 약 37.5% 하락했다. 주주주주는 전년 대비 60조1%에 달하며 순익을 10.7%로 기록하며 2008년 이후 최저수준으로 하락했다.
바로 < p >
은 2008년 베이징올림픽의 광환을 빌려 스포츠 브랜드가 한때 수백 개의 가게를 새로 늘리고 있다.
그러나 올림픽 시세가 끝난 후 각 브랜드들은 지나치게 확장된 결과인 재고 증가에 직면해야 한다.
게다가 판매 하락으로 회사는 어쩔 수 없이 철퇴 전략을 취해야 한다.
사실상 2011년부터 각종 브랜드들이 이미 문을 닫고 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경로가 좁아서 판매재고에 대해 의심할 여지가 없다.
‘후올림픽 시대 ’에 고재고는 이미 많은 브랜드의 ‘첫째 적 ’이 되었다.
바로 < p >
'항성 첫 도심 은태 백화점 할인점 스포츠 및 야외 용품 빌딩 관련 담당 매니저님, 기자인터뷰 때 더욱 가급적인 할인 보류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바로 < p >
‘p ’은 전층 14개 운동 야외 브랜드, 할인 시간이 점점 밀려가고 있다.
일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던 디자인들은 그동안 우리가 시즌 대금으로 인정한 적이 없었고 지금은 기본적으로 할인 처리할 수 있었다.
판촉 명절에 내놓은 신상 할인 가격은 예전에는 없다.
이 사장은 표시했다.
바로 < p >
'항성 백령장'이 도심의 백화점을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지금까지 아디다스 삼엽초 시리즈도 겨울에'오절기'를 진행했다.
스포츠 브랜드의 보편적인 할인 상황에서 ‘할인 안 해 안 산다 ’는 많은 사람들이 실체점에서 주요 쇼핑 모델이 되었다.
바로 < p >
‘p ’도 서너 선 도시에 네티즌들이 국산 운동화를 사고 2배웅 하는 이벤트를 만난 누리꾼들도 놀라게 했다.
바로 < p >
은 장절상해지역에서 고재고 난처한 상황에 직면하여 슈퍼마켓도 재고를 판매하는 대군에 가입했다.
나이키, 아디다스는 마트 매장을'하수도'로, 3 ~5절의 역량, 200여 위안의 신발, 100여 위안의 티셔츠, 가격은 슈퍼마켓의 자체 브랜드와 비교할 수 있다.
바로 < p >
‘ p ’과 동시에, 피크는 2012년 매출 감소로 지난해 전체 체육용품 업계의 재고 조정 및 약화의 경제 상태로 스포츠용품 수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바로 < p >
‘p ’은 인터뷰에서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 이녕 관계자들도 “재고 ”에 대해 직언했다.
“일단 재고 비율을 내려야 한다.”
2012년 6월 말까지 이녕 재고는 11억 38억 원에 이른다는 자료가 나왔다.
재고가 급증하고 소매점포의 효능과 이익능력에 불리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현금류와 재무 상황이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있다.
바로 < p >
'p'은 인터뷰에서 재고 문제는 사실 스포츠 브랜드가 아니다.
달마치는 메인 남자의 타오브랜드, 창업자 이군혜에게 기자에게 알려 주는데, 그는 지금 < a target = “ u blank ” http: http: www.sjfzxm.com > 의 의상 < 의상 < A > 업계의 우려가 그 중 관건적인 요소가 재고 문제다.
바로 < p >
‘p ’은 우리뿐만 아니라 국내의 절대다수의 의류 기업들이 대량의 재고 문제가 있다.
작년 하반기, 선상에서, 대량의 `a target =`u blank `http: `http://www.sjfzexm.com `브랜드 의상 `을 보면 `A `가 할인되는 것은 바로 기회를 빌려 창고 `를 만드는 것이다.
이군혜는 "올해 상황이 더 심해 하반기에는 의상 할인이 폭발하는 집중기였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거리 촬영 유행 | 스커트 우아
- 겉감 | 나이를 뺀 멜빵바지 원단 많이 어울려요.
- 이번 시즌 유행 | 로맨틱 비치 스커트 바로 초점 여왕 변신
- 패션 메이크업 | 모고평 메이크업 스타일링이 화사하고 눈부신 눈화장 스타일링
- 지방 핫점 | 항저우 사계절 청상가 볶음 비용 45만 명의 볶음 비용 의류 시장 중 잠재 규칙
- 이번 시즌 유행 | 봄옷 원피스 대열 3대 가장 주목받는 유행점
- 매일 첫머리 | 의류업은 고재고 궁지에 처해 하반기에 집중 할인을 할 것이다
- 이번 시즌 유행 | 봄 여름 원피스
- 스타 옷장 | 비욘세 비키니 자켓 쇼 섹시한 몸매.
- 이번 시즌 유행 | 데님 코트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