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깃 표시 공간 개선 여부?

2013/7/19 9:14:00 61

의류 자재의류 수령의류 산업의류 브랜드

여름, 미국 을 사랑 하는 소정 이 좋아하는 계절 에 그녀 는 각종 패션 브랜드 를 입을 수 있다복장그러나 그녀는 이러한 브랜드들이 자신의 피부에 붙어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 마찰 ’ 을 좀 받쳐, 목이 붉고 간지럽다.매번 새로 살 때마다소정 첫 번째 일은 옷깃의 꼬리표를 잘라버리는 것이다.


어린 정과 같은 습관이 있는 시민들은 적지 않지만, 누구나 그녀처럼 순조롭게 해시태그를 잘라낼 수 있는 사람이 있는데, 누군가는 실수로 옷을 잘랐다. 모틀을 남기지 않고 입는 사람이 더 불편해, 속옷을 아예 뒤집어 입는다.


기자가 무한 시장을 방문하여, 작은 옷깃, 의류 업체와디자이너디자인과 위치에 많은 정력을 쏟아낼 수 있지만 고객들은 눈에 띄지 않는다.옷의 작은 수령표는 도대체 필요할까? 시민과 공장의 각자의 생각을 들어보자.


 수령고민이 얼마나 될까?


새 옷을 입으면 늘 목이 배긴다


"수령은 네가 뜯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뜯으려면 뜯을 수 있다."많은 네티즌이 이렇게 희롱하며 “ 신기한 메달 ” 을 놀리고 있다.


옷의 표지 중의 하나인 네크라인 라벨은 어색한 위치에 처해 있는 것 같다.특히 따뜻한 속옷과 여름의 옷을 입고 깃을 달고 살을 붙이고 가시가 간지러워 손으로 잘라버리면 조심하지 않는다.이를 위해 많은 시민들이 작은 수령표에 부딪혀 고민을 하고 있다.


며칠 전에 시폰 원피스를 샀는데 새 옷의 깃은 특별히 매혹적이다.나는 알레르기성 체질인데 입을 때 목이 간지럽고 아프다.단숨에 칼라를 잘라버렸더니 옷깃도 구멍을 뚫어버렸는데, 이 칼라 표지는 정말 사람을 성가시게 하지 않았구나.”시민 육 여사는 어제 기자에게 자기는 이미 주의하였는데, 누가 원피스를 알고 있었는지매우 부드럽고 가위가 내려가자 가위가 미끄러져 치마를 구멍에 찔러 가슴이 몹시 아프다.


육 여사의 고민은 많은 사람들이 마찬가지다.집에 사는 청산국 여사는 가족에게 옷을 사준다면, 옷을 사서 집에 가는 첫 번째 일은 칼라를 잘라내는 것이라고 말했다.수프 여사는 열 살의 딸의 체질은 늘 예민하고, 한번은 딸에게 티셔츠를 사주고, 수깃을 깎지 않고 입고서 반나절이나 입을 때 목에 붉은 방울이 돋았다.어쩔 수 없이 딸을 데리고 병원으로 가서 피부과를 본다.의사는 질이 좋지 않은 칼라 소재에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성분이 함유돼 피부가려움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피부에 민감한 인파와 피부에 연약한 유아를 유발하고 있다.그 이후로 국물 여사는 처음으로 옷을 사서 집에 돌아온 후에 모두 제때에 수령표를 잘라낸다.


“수령을 할 때마다 특히 조심해서 상표의 직선을 따라 잘라서 옷이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그러나 국국 여사는 현재 많은 의상의 수령이 갈수록 커지면서 예전의 작은 천으로 성냥갑 크기가 되었고, 모두 단단하게 꿰매고 있는 꼬리표를 뜯는 데 신경이 쓰여, 매번 작은 가위로 한참을 찔러 반시간을 들인다.


인터뷰 중에 많은 시민들이 맞을 수 있었다옷깃사랑하고 미워하는 마음.한 시민이 라벨이 있어야 명품임을 증명할 수 있어 얼마나 아깝다.그들은 공장이 옷을 만들 때 장소를 바꾸지 않을 것을 제안했다. 개별적인 방법을 생각하지 못하는데, 왜 굳이 방해가 되는 수령을 해야 하는가?


{page ubreak}      


깃을 대처하는 데는 어떤 묘수가 있습니까?


누가 잘라버리는 사람이 아예 반대로 옷을 입는다.


이끄는 옷차림이 불편한데, 당신은 새 옷을 어떻게 처리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거꾸로 입고, 모르지만, 시민들이 칼라를 제거하는 방법은 각기 다르다.


많은 누리꾼들은 단호하게 거절하고 새로 사온 옷들은 모두 칼라를 잘라 버릴 것이며, 차라리 옷이 찢어져도 목을 다치고 싶지 않다.


시민 곰 여사는 칼라를 자르는 것도 학문이 있으며 직접 자르지 못하고 남의 가장자리만 남기는 것이 아니라 바늘 밑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이를 위해 작은 갈고리바늘과 작은 날날날의 철선 도구를 전문적으로 사서 수령의 실마리를 찾아서 가볍게 고르면 쉽게 뜯기 쉽다.


시민 측 선생은 그의 입찰에 대한 부득이한 감정을 똑같이 표현했다.“보온복이든 스웨터든, 각종 몸에 붙은 옷에 딱딱한 넥타이가 있어 묶인 목이 너무 아프다.”방씨는 속옷을 거꾸로 입고 겨울에 속옷을 입을 때 옷을 뒤집어 입으면 피부에 묶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왕 선생은 작은 칼로 깃을 뜯는 실을 뜯고 옷을 파괴하지 않는 솜씨를 연습하며 성공률이 90%로 높아졌다고 조언했다.가위 대법은 절대 직접 칼라를 자르지 마라.가위의 뾰족한 머리로 천천히 바늘 자국을 고르고, 바늘 하나하나 부러뜨리고, 살짝 찢으면 떨어진다.왕 선생은 새 옷 현장을 꺼내 이니셜 핸드링을 나누는 것이 바로 잘라 동그랗게 자르는 것이며 그렇게 날카롭지 않고 묶지 않을 것이다."특이한 소재의 옷도 수령표가 좋다. 망가지지 않도록 비극적이다."


시민 장 씨는 손재주가 있어 여홍이 되기를 좋아한다.그는 수령표에 부딪혀서 견딜 수 없을 때 부드러운 코튼 소재를 자르는 낡은 티가 안에 들어있다고 말했다.“그런데 이건 기술력이야. 잘 꿰매지 못하면 옷밖에 바늘땀이 보이잖아.”


 어떤 칼라 표지가 더 배긴다?


재질 요소 말고도 재봉 수준도 촉감에 영향을 끼친다.


최근 기자들이 무광상권을 방문한 여러 온라인 의류 브랜드를 방문해 입찰된 소재는 대부분 화섬유와 순면 소재로 크기가 두 개 반 손가락의 길이이며, 위치는 보통 목 뒤에 있다.


무광2층 여성복 전문점 내에서 대다수원피스넥타이는 목 뒤의 위치에 있고, 브이넥의 디자인이라면 브이넥의 한쪽에 꿰매고, 등에는 지퍼가 있는 원피스는 지퍼 옆에 디자인되어 있다.


남성의 셔츠 칼라 컬러는 더욱 신경을 쓰고, 대부분 검은색, 흰색, 네이비, 실버.한구의 몽특교 전문점 점원은 기자에게 입찰도 옷으로 디자인한 일부로, 배색, 네크라인의 배색은 반드시 셔츠 배색과 잘 어울릴 수 있으며, 옷의 품질이 더욱 두드러진다.


이에 따라 기자가 한정가 복장 도매 시장을 방문한 결과 가격이 비교적 낮은 옷깃 마크는 질적으로 떨어지는 화학 섬유를 많이 사용해 어떤 칼라에 실크 자수가 있어 만지면 손을 잡기 쉽고, 이런 칼라 바느질은 듬성듬성 해서 뜯기 쉽지만, 바늘 선이 굵어서 뜯고 나면 옷에 구멍을 남길 수 있다.한 여장집 주인은 입찰된 소재가 피부에 알레르기가 아닌 피부에 마찰을 하면 붉어지는 증상이 있다고 말했다.기자가 보고 있는 남성셔츠의 칼라 표는 양끝으로 몇 바늘을 살짝 꿰매는 것만으로도 상하 마찰이 생기는 효과도 있고, 가장자리에도 틈이 있지만 여분의 선도 피부를 마찰할 수 있다.


{page ubreak}      


개선 공간이 존재합니까?


일부 공장들이 이미 개선 기술을 수령할 필요가 없다프린트


속옷은 가까운 사람의 몸에 가장 잘 붙기 때문에 입찰도 높은 요구를 받고 있다.기자는 방문을 통해 속옷깃이 달린 소재는 대부분 순면이나 단단면 면으로 늘고 있는 브랜드도 프린트 기술을 이용해 브랜드 로고를 옷에 매치한다.


서동 판매품 무덤 애모전문점 점원은 기자에게 속옷은 일반적으로 순면이나 실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비교적 통기해 피부와 마찰이 작아 알레르기, 홍종 등의 문제를 일으킨다.문흉의 꼬리표는 단면 표지로 문흉의 측면에 꿰매여 레이어드와 겹쳐 만져보면 매끄럽다.팬티의 깃은 일반적으로 허리에 바느질해서 겉옷의 깃보다 조금 짧고 넓습니다.


이어 기자는 애제 속옷 가게에서 반기 할인을 하고 있는 보온내의 수령표는 브랜드를 등쪽에 박은 자리였다. "예전에는 많은 고객들이 속옷을 사면 깃 마크를 잘라 내렸지만 조심하지 않아 공사본부에 반영되자 공장이 개량되었고, 현재의 속옷은 프린트 방법으로 빨아도 퇴색되지 않아 더욱 편하다"고 말했다.점원은 불합격한 속옷도 상표 사이즈를 날염해 주지만 채용된 잉크는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이 함유돼 가려움을 유발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 속옷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속옷은 무흔 전염 날염 기술을 이용해 피부에 더욱 친하다고 말했다.이적 날염 기술은 종이 등 다른 재료에 먼저 인쇄한 다음 열압 등을 사용해 무늬를 직물에 옮기는 일종의 날염 방법이라고 소개했다.“이런 기술은 비교적 친환경적이어서 인체에 무해하여 발암물질이 함유되지 않는다.”이 관계자는 이 브랜드가 34년 전부터 이 기술을 이용해 개선하고 있으며 현재 다른 브랜드의 속옷도 날염을 옮기는 기술을 많이 이용하여 속옷을 더욱 편안하게 하고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킨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일부 브랜드도 입찰에 개량을 했다. 전통적인 넥타이 위치와 재질, 몸에 붙은 위치에도 한 층 더 부드러운 부분이 있다. 예를 들어 TRENDIANDINO와 SELECTEDEDEDEDEDEDEDED와 함께 빠르게 움직인다.패션 브랜드유니폼, C &A 등 면 티셔츠 및 트레이닝 의상, 상품의 로고와 사이즈도 날염됐다.


상점은 어떻게 수령표를 읽습니까?


브랜드 마크 보류 희망


업계 인사들은 생산 의상에 입찰을 달고 1990년대부터 유행했지만, 그때의 의류 공장은 단순 작은 옷깃을 달았다.왜 옷에 이 천을 꼭 꿰매야 하지? GB5296.4 -1998'소비품 사용 설명방직제품과 의류 사용설명서에 따르면 제품의 모델이나 규격, 원료의 성분과 함량, 세탁법 등 세 가지 내용은 내구성 태그를 채택해야 한다. 이 꼬리표는 제품에 고정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의상 제품의 착용과 세탁 과정을 유지할 수 있으며, 변형되지 않고 탈색되지 않고, 필적을 확실하게 유지해야 한다.


기자 취재의류업내부 인사들은 모든 브랜드의 디자이너들이 입찰된 위치와 재료의 선택, 면적의 크기, 색깔의 배치에 신경을 쓰게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무한의류협회 회장복식회장은 유수인을 소개하며 입찰을 주문했다. 각 공장마다 장기간 고정 협력을 하는 라벨 공급업체가 있는데, 약간의 수령원가와 품질이 일반적으로, 원가 10배 이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재료에서도 비교적 좋은 견직선 마크 등을 이용할 수 있다.그는 입찰을 받은 디자인은 의상의 포장,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 스타일에 맞는 스타일과 캐주얼, 우아, 정장 등 각각각의 네크라인으로 글꼴, 식별, 식별색상 모두 구별될 것이라고 밝혔다.


수령표는 편한 위주로 잘라내지 않으면 소비자의 수요다.하지만 브랜드의 로고, 수령은 가능한 한 소비자에게 여유를 주지 않고 남길 수 있는 것이 최고다. 브랜드의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잖아.무한복식 패션연합회 회장 모세휘도 입찰의 작은 비밀을 알렸다. 예전의 수령은 브랜드를 보여주는 역할이었고, 현재 공장 장마크가 고리로 디자인된 디자인이 있어 시민들이 옷걸이를 쓰지 않고 옷걸이에 걸쳐 일부 실용적인 기능을 더해 보존하는 데 편리하다.

  • 관련 읽기

고릉 착화방직물의 역사 및 제작 공예

겉감
|
2013/7/18 15:19:00
28

원단의 입체세계인 부조 원단의 특징 및 공예 소개

겉감
|
2013/7/18 15:01:00
64

메모리 시리즈 원단이 하반기 유행이 될 것 같아요.

겉감
|
2013/7/18 9:03:00
35

방탄복 원단의 발전 과정 및 특징 분석

겉감
|
2013/7/17 16:39:00
43

원단 상식의 특종 방호 원단 대판

겉감
|
2013/7/17 16:12:00
65
다음 문장을 읽다

최근 국내 방직 집단 최신 정보 택배 (7.19)

소편은 오늘 여러분께 최근 국내 일부 방직 집단의 최신 정보를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단체들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주요 정보: 신강 아크소방직 공업성은 총 생산액 15억위안을 실현하고, 2013년도 방직 의류 산업 집단 추진 계획, 산동 위해 세관 침권 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