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패션 스포츠 리더 브랜드, 인터넷 오리지널 브랜드 그리히스 브랜드는 많은 타타칭 브랜드의 선두양이다.
이번 두 브랜드의 동맹은 두 가지 자원의 통합을 통해, 특보와 그듀스 남장 연합을 통해 ‘걸음걸이, 풍조 ’ 라인에 합류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콜라보레이션 첫 매장은 10월 10일 ~15일 열린다. 특보와 그리스 남장 각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전면 마케팅을 진행한다.
바로 < p >
‘p > 업계 인사는 샘저우에서 한때 경위가 뚜렷한 두 대 우세산업으로 공동 스퍼링을 앞두고 있는 전기시장, 두 대 산업이 연합마케팅을 전파하는 사례가 매우 이례적이라고 지적했다.
양측의 이번 인터넷 창의적인 마케팅,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등 마이크로 매체들이 업계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사전의 온라인 마케팅' '-'strong''을 출시한다 ''의' ''
‘p ’의 첫 번째 연합 마케팅 시수를 선택하여 국경절, 빼빼로데이 전야, 시간점의 선택은 양심적으로 두 연도의 중요 판매 노점을 교묘하게 맞췄다.
바로 < p >
‘p ’은 활동 기간에 양측이 초저가 플래시 구매, 남신 세트 사립 감감 등 다중 하이라이트 이벤트로 새로운 고객을 환송할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보, 그리스, 우수한 디자이너 합류해 정미 기념 모델로 활동에 관한 선물도 함께 마련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특보와 게듀스 역시 계기를 틈타 추동 신상품의 첫 발을 내놓는다.
양측의 동맹서에 따르면 활동 기간 동안 소비자는 특보 천고양이 숍, 게듀스 남성복 천고양이 플래쉬 매장에서 활동 자세를 파악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 스캔을 통해 2차원 캠페인 전역에 들어갈 수 있으며 9월 23일 스페셜 스텝, 그리스 남성복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이벤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한 칸 구속, 혼합 풍조'를 앞다투어 볼 수 있다.
바로 < p >
'이번 양측 손잡이는 처음으로 온라인 창작'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f.aaast 의트'를 비롯해'미트미스트'를 비롯해 사전에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고 전했다.
스텝 전자 상무 사장 샤리화 박사는 이번 협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걷기 일격, 혼합 풍조 ’ 선상 협력 전구의 출시, 중국 패션 스포츠 첫 브랜드 특보 ‘비상 ’의 본원을 충분히 결합시키기 위해 특보적인 운동풍과 그리스의 도시캐주얼풍을 혼합해 상조류까지 이끌고, B2C 전자 상무 마케팅의 새로운 모델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바로 < p >
'제작진 마케팅 경쟁 장벽 형성 '-'strong' -'의''
은 몇 년 동안 운영을 거쳐 특보스포츠가 이미 신발업 업계로 성장한 전자 비즈니스 영군자로 성장했다.
전자상시장에 대한 중시를 돋보이기 위해 2013년 인터넷 소비자들에게 천 개의 인터넷 전용금과 스타 돈을 제공하며 전속공급 사슬을 조성하고, 천고양이, 경동, 박자, 당당당당 등 플랫폼과 협조하며 더 많은 채널의 협조를 구하고 있다.
바로 < p >
‘ p ’의 그가보스 남장 패션은 한 온라인 원본 남장 브랜드로 2년 만에 이군을 일으켜 연간 매출액이 초과되었으며 작년에 1.5억원을 넘어 올해 2.3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돼 많은 타오브랜드의 업종으로 자리잡았다.
특보선 아래 수천 가구의 방대한 터미널 시스템에 비하면, 게듀스의 강대한 플랫폼 자원과 수천 가구의 우수한 온라인 판매 업체,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공급 체인 만들기, 네티즌 소비자에 대한 이해 면에서 독창적으로 성공한 경험이다.
업계 인사들은 앞으로 특보적인 빠른 공급 통합에 근거와 차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바로 < p >
'전기 업계가 상업의 본질로 서서히 돌아가면서 인터넷 원창브랜드가 계속 운영되고 싶다면 더욱 장족의 발전을 얻고 넓고 넓은 마케팅 채널을 넓히고 시스템의 브랜드 건설은 조만간 고려해야 할 문제다'고 말했다.
이번 동맹의 이유에 대해 묻자 그듀스 남장 CEO 오지초는 지난해 들어 전통적인 강력 발전전력 전력 발전업체 시장에서 브랜드 축적과 저가로 천하를 빼앗는 타오브랜드에 큰 충격을 주었다.
포위망을 찾기 위해, 올해 들어 그가보스 남장들이 새로운 시도를 많이 했다. 다음 달에 출시될'패션 통근 '스타일의 새로운 브랜드를 포함했다.
바로 < p >
시수대계 < a http: 의 제작사 > < < < < < < < < < < >
'To 브랜드가 아무리 힘을 다하지 않으면 곧 망할 것이다.
그룹 반년 이상의 노력으로 최근 우리는 새로운 브랜드를 다시 완성했다.
오지초는 기자에게 브랜드 재결합을 포함해 제품 개발 디자인 팀, 브랜드 포장 기획을 재구성했다.
브랜드 컨셉을 재소하는 데다가, 거보이스 이번 브랜드는 공급 사슬, 브랜드 포장, 공급 플랫폼 등에서 일련의 조정을 진행할 예정: 전기 플랫폼의 마케팅 활동에서 신규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보급할 뿐만 아니라 웨이보, 휴대전화 단말단에서 전면 포장을 하고, 카통 이미지 모델인'체크'을 선보이며, 신판 홈페이지도 최근 상위권에 올랐다.
이번 특보적인 글로벌 창의적인 마케팅은 중요한 시험수이다.
바로 < p >
‘p ’은 인터넷상에서 눈부시게 할인된 폭격식 광고 정보가 포위될 때 전기 플랫폼, 웨이보, 웨이보 등 새 매체들의 창의마케팅에 도움을 주며 네티즌들의 눈에 띄게 한다.
"이런 상황에서 광고를 더 많이 넣는다고 하더라도, 곧 바다에 잠긴다."
천주 구두 업계에 익숙한 마케팅 전문가 장발송 씨는 이런 전기 상업시장의 특징, 2011년, 2012년 빼빼빼로데이 전야, 칠피랑 인터넷 여장 7체크 세련을 정성들여 두 차례의 인터넷 혼인과 중국 고전식 결혼식 형식을 모방하고, 시나오와 타오보에서 7일'유수잔치'를 펼쳐'손님 선물'과'신인답례'로 호응을 보내며 매체와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인터넷'혼인 '마케팅 전문가들은 많은 마케팅 전문가들에게'전기 마케팅 대전'으로 여겨졌다.
바로 < p >
의 `분속선, 선상의 남자, 여장 브랜드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을 거행하는 것은 일종의 창의적인 마케팅 수법이다.
또 다른 관점 은 최근 몇 년 동안 급부상한 웨이보 등 신규 미디어 를 전파 면광, 신속, 저원가, 호동성 강하, 조작 단순 등 여러 특징 으로 미래 10년 마케팅 의 주류 가 될 것 이다.
동시에 ‘상호 동향 ’을 핵심으로 하는 사회화 미디어 마케팅 패턴이 전통마케팅 패턴을 전복시키고 있으며, 개성화, 재미 있는 인터넷 창의마케팅은 대부분 기업에 새로운 마케팅을 가져왔다.
이번 스페셜 보이스와 더불어 글로벌 진출도 이런 창의적인 마케팅의 새로운 해독이다.
장발송은 평가와 같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