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이 복장을 구매할 때 젊어지는 추세가 나타났다
‘ 국경절 기간 에 많은 시민들 이 부모님 을 데리고 쇼핑 을 하고 옷 을 보태고 있지만, 젊은이들 이 자주 가는 대형 백화점 에서는 소리를 내는 노년복 브랜드 를 발견하기 어렵지만 쇼핑 장소는 흔히 슈퍼마켓이나 도매 시장이다.
바로 < p >
기자는 인터뷰에서 노인 구매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의류 업체와 사업가들이 노년복에 대해 충분한 중시를 하지 않고, 적임성 있는 시장 세분과 제품의 위치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한 도시의 숨결이 변하면서 강성 노인들도 노련한 시어머니옷을 선호하지 않는다. 복장을 살 때 젊어지는 추세다.
바로 < p >
‘strong '‘자녀 명절 동안 옷 구매 < < strong >
은 한창 11일 황금 주일에 기자가 무한다상점과 도매 시장을 방문하는 것을 보고 많은 노인들이 자녀들의 배동하에 명절 판촉을 틈타 쇼핑을 한다.
바로 < p >
'p '기자가 백마상가에서 어머니 이시어머니에게 추장을 사준 한여사를 만났다.
바로 < p >
‘p ’ 이시할머니는 원래 딸이 백화점 구경을 가려고 했는데, 그녀는 백화점 옷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고, 자기도 입을 수 없을 만큼 한정가에 오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비교적 많습니다."
이시할머니는 거의 계절마다 딸을 데리고 나와 옷을 사겠다고 말했다.
"사실 저도 싫습니다. 딸이 돈을 쓰실까 봐 매번 말을 못해서 끌려갔어요."
이시할머니는 빙그레 웃으며 말했다.
바로 < p >
의 이시할머니는 매년 옷을 사는데 약 천원 정도에 이른다.“주로 겨울옷이 비싸고 딸이 내게 준 패딩 솜저고리는 모두 몇 백 위안을 써야 한다고 말한다.”
바로 < p >
‘p ’은 한여사와 마찬가지로 미스 진씨도 늘 부모님께 옷을 사준다고 하는데 매장에서 사는 경우가 드물다.
“백화점에서 노년자의 옷이 거의 해마다 똑같아 보이는데, 관건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옷이 철이 지나면 세일을 하기 쉽지만, 노인들이 옷을 세일 때는 많지 않다.”
바로 < p >
‘ p ’은 그러나 시민황 선생은 대부분 백화점에서 부모님께 옷을 사준다고 말한다.
“나는 그렇게 스타일을 중시하지 않고, 나이가 든 사람이 가장 편안하다.
상점의 일부 브랜드상점은 가격이 좀 높지만 품질은 사람을 안심시킬 수 있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의 장년 의상 수요 배가량 증가했습니다 `
'이 원단이 편하니 두 가지 더 큰 사이즈가 있습니까?'어제 기자는 한구의 한구의 노인 의상 전문점에서'여름옷 두 벌 할인, 추장 9퍼센트 '세일 정보를 보고 가게에 가득 찼다.
바로 < p >
‘p ’ 보스 장 여사는 한편으로 손님을 인사하며 “가게 안의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f.aast)’를 소개했다 ”고 소개했다.
장 여사는 중노인 복장 장사를 한 지 벌써 7 년이 되었다.
“처음 가게를 열었을 때 장사가 잘 되지 않았는데, 그때 많은 노인들이 옷을 샀는데 가격에 신경을 많이 썼기 때문에 내 옷은 친민노선이고, 박리다매한다.”
바로 < p >
장 씨는 `p `장 여사가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현재 중노인들이 의상에 대한 요구도 이전보다 높아졌다고 말했다.
"가격, 원단 외에 옷의 스타일도 중노인들이 가장 신경 쓰는 요소 중 하나다."
장 여사는 최근 2년 동안 노인 복장의 수요가 이전보다 많아졌다고 분명히 느꼈다.
“4,5년 전 국경절, 옆에는 젊은이 의상을 파는 가게 고객 중 3층 밖 3층, 내 가게는 매우 쓸쓸하고, 최근 2년 동안 우리 가게의 장사가 점점 좋아졌다.”
바로 < p >
은 소매점 외에 노인 의류 도매 시장의 소비도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다.
오사부는 한정가 백마상성 5층에서 노인 의류 도매를 3년간 했다.
오 사부는 이전보다 노인 의류 수요가 배로 늘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시어머니 옷 입고 가신 분 안 가가나?'' -(strong '' '' -(STrong)'
‘p ’은 10월 4일, 본가가 이창에 있는 유여사가 집에 돌아와 60순을 넘은 부모님을 방문했다.
"방학 전에 짙은 보라색 패딩을 골라 엄마에게 500여 위안을 썼는데 싸지 않습니다."
유여사는 “엄마가 옷을 보자마자 시어머니의 옷이라고 말하며 입어보지도 않고 빨리 바꿔 달라 ”고 말했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p ’은 최근 기자가 무한다의 매장과 다각 도매 시장을 방문해 노인 복장을 좋아하지 않으며 중년 의상을 즐겨 입는다.
이것도 노인 의류 산업의 ‘ 젊음화 ’ 를 설명했다.
바로 < p >
‘p ’은 올해 62세의 이시할머니가 지금은 퇴직하고 있지만, 보조금을 하기 위해 자신의 몸도 정정하기 때문에 밖에서 일자리를 찾았다.
늘 출근해야 하기 때문에, 엽시어머니는 의류에 대한 요구도 비교적 높다.
“노인 의류 가게에서 파는 옷을 잘 입지 않아요. 너무 늙어서 시어머니 같아요.”
이시할머니는 이미 환갑이 지났지만 노인 노릇을 하지 않고 옷차림에 비교적 서양적인 스타일을 선호한다.
많은 판매원들은 60세 안팎의 노인들이 색깔이 선명한 옷을 사는데 전통적인 흑백색 색깔이 오히려 싫증났다.
"가게에는 노인 스타일의 옷들이 잘 팔리지 않고 오히려 젊은이 스타일의 옷을 약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다."
노인이 의류 전문점 사장이 말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astas)’가 (# ttp: # ttp: # ttp: # # tttp
‘p >의 관련 전문가는 현재 국내의 노년 의류 시장은 아직 유아기에 대한 목표 시장과 정위 없이 제품 구조단일임을 나타냈다.
우리나라 노인 의류 산업 시장은 비교적 크지만 기업, 상가가 잠재력을 발굴하고 개발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민정부에 따르면 2012년 말까지 우리나라 60세와 이상 노인 인구가 이미 1.94억에 달하며 총 인구의 14.3%를 차지하며 우리나라가 이미 정식으로 고령화 사회에 진입했다고 표시했다.
바로 < p >
은 2014년 중국 노년인구가 2억, 2025년에 3억을 넘어 2015년부터 2035년까지 20년 동안 우리나라 노년인구 비율이 배로 늘어날 것으로 예측했다.
2042년 노인 인구 비율이 30퍼센트를 넘을 것이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관련 보도에 따르면 현재 우리나라 노년자 소비시장 생산액은 약 100000억 위안으로 그중 노인복식만 매년 2000억 위안의 소비잠재력이 있다.
반면 사회과학원 연구보고서는 2020년까지 우리 노인연금 총액이 28145억원으로 2030년 총액이나 73210억원에 이른다고 밝혔다.
이것은 우리나라 노인의 소비 잠재력이 매우 크다는 것이다.
바로 < p >
'strong ''의 노인 의상 매장 매장이 적다' '-'strong' ''의''
‘p ’은 노인복장이 비교적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기자취재에 따르면 현재 노인복 산업의 발전도 많은 부족함이 존재하고 있다.
바로 < p >
‘p ’기자가 타오바넷을 열어 키보드 ‘의상 ’을 입력해 보배 424만여 건의 점포 13만여 개로 키보드를 ‘노년복장 ’으로 바꾸고, 검색한 보배 12만여 건으로 가게는 5285개에 불과하다.
노인복 은 타오바오 망 의류 판매 중 3% 를 차지할 수 없다.
바로 < p >
의 한 한파 의류 판매부 부사장이 이 이 브랜드는 매년 복장 450만 건을 생산하는데 약 210여 개의 신형 이 있는데, 그중 약 10건은 노인 설계를 위해 “ 노인 구매력이 좋지 않아 매년 판매임무를 완수하기 어렵다 ” 고 설명했다.
바로 < p >
《p 》 이 선생은 모 의류 공장 디자이너로 이미 10여 년 동안 설계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노인 복장 양식이 동일시되어, 종종 국부 설계를 바꾸어 신상품이 되었다.
“우리는 매년 300여 개의 옷을 설계하고, 그중 노인들을 위해 준비한 것은 20개도 안 된다.”
이 선생은 "하지만 요 몇 년 동안 중년 사람들의 의상이 점점 노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우리는 노년복장을 설계할 때도 예년부터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 기자는 현재 무한 시장에서 ‘부르는 소리 ’를 할 수 있는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st ’를 알 수 있는 분류 브랜드 ’를 발견했다.
바로 < p >
‘p 국경절 기간 에 기자가 여러 상점을 방문하는 것을 보니 거의 모든 의류 상점들이 모두 세일 활동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 젊은이들을 겨냥한 복장, 때로는 이런 종류의 종류의 종류에 섞여 팔릴 때도 있고, 단열화물 매장이 많지 않다.
노인 옷차림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매장은 종종 위치가 편파되고, 옷의 스타일도 다른 연령층의 풍부한 연령층은 없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상인들이 설명하는데, 백화점도 노년복장을 팔기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관건은 노인 의상 브랜드가 너무 적거나, 품격이 너무 낮으면 백화점 위치와 맞지 않는다.
이외에도 대부분의 노인들은 옷차림을 유행하지 않고 실속을 추구한다.
노인의 복장 이윤이 높지 않아서 대기업의 흥미를 끌기 어렵고 노인 복장을 하는 것은 소공장이다.
이 관계자는 현재 대형 백화점은 중고급스러운 소비층을 대상으로 청년, 중년인 위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년용품의 이윤이 너무 얇고 상가 구경하는 노인들은 많지 않기 때문에 노년 소비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말라서 종이 조각이 된 사람은 큰 가슴을 가진 비양미는 속할 수 있다
- 매일 첫머리 | 기업 내 생동력 대외 무역 주체 다원을 강화하여 중국 개방 프로세스를 해석하다
- 회사 뉴스 | 결혼 새
- 회사 뉴스 | 탐로자 상반기 순리 증가 230% 야외 운동 시장 을 일깨워야 한다
- 뉴스 택배 | '국물 붐 '중생 이녕거리 나이키 아디가 얼마나 남았나요?
- 매일 첫머리 | 미면은 중국 시장을 잃고 미면의 대행이 아니다
- 매일 첫머리 | 복장 강호 가 여러 세대 ‘ 국조 ’ 를 국외 ‘ 빠른 유행 ’ 을 추방하다?
- 매일 첫머리 | 사람들이 점점 옷을 사지 않는데 방직 공장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회사 뉴스 | 고단 야외 브랜드 시조새 완성 프랑스 기행 브랜드 박리
- 회사 뉴스 | 안달력 추진'품종제'는 상품 내용을 통해 젊은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