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투매가 폭발한 후 올림픽 소비

2008/9/2 0:00:00 10254

덤핑

석가장백화점 세일품이 적발된 후 올림픽 소비 셔츠 150위안?

사다

구두 5 절?

사다

캐주얼 팬츠 3절, 사...

베이징 올림픽이 끝난 후 첫 번째 휴일, 성회 각 백화점은 어김없이 시즌 말광찬 허리케인, 상품, 할인 범위는 전대미문의 힘으로 드러났다.

쇼핑몰의 유혹에 시민들은 이번 시즌말'타오바오 '성연을 떠나 텔레비전에 오래 앉아 있는 허리를 잠시 억제하는 쇼핑 욕망을 통틀어 풀려나며'후올림픽 소비'가 시작됐다.

하품이 상가에서 ‘타오바오 ’의 성찬 잔치를 벌여 여름 더위가 떠나지 않았고, 가을바람이 갑자기 불기 시작하는 것은 바로 계절 말에 물건을 던질 때이다.

요즈음 성회 각 상점들은 모두 ‘창고 세일 ’의 기세를 드러냈다. 대량의 여름 상품 5할인 이하 창고, 봄옷, 구두도 세일 행렬에 합류해 저가 명품 상품이 매장을 둘러싼 시민들의 대감을 놀라게 했다.

북국상도시는 일찌감치 ‘ 5할인 봉쇄, 한꺼번에 기치를 날리며 세일했던 표어 광고를 각 층의 각 코너에 걸었다.

모든 남성복, 여장, 캐주얼, 구두, 보석 등 브랜드가 모두 ‘차이 ’라는 제목으로 특가 의상, 세일 의상이 매장의 대부분 공간을 차지했다.

기자들은 상가에서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줄을 지어 있는 셔츠, 티셔츠, 치마, 캐주얼 바지를 접고, 3 - 5할인으로 판매하고, 어떤 옷은 심지어 특가 999원, 80원, 50원, 가격표, 두 명의 쇼핑 고객이 옷에 대해 감탄했다. “이 옷은 원가보다 2퍼센트 할인, 너무 싸다.”

신백광장의 하품 세일품도 열광에 가깝고 많은 국제 국내 일선 명품들이 할인 세일, 어떤 명품은 심지어 1절까지 낮아졌고, 반기 세일, 브랜드 패딩, 면복은 2절과 3절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익우백화점은 300여 명의 유명 브랜드가 입주, 이번 시즌 말 차환품을 빌려 ‘체면 ’으로 큰 할인 힘을 내며 서남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고위 저작으로 유명한 북나라 선천하는 이번에도 ‘서민노선 ’을 따라갔다. 하복 특매 행사를 한창이다. 천하 층을 비롯해 브랜드의 할인구로 대량의 하복 5할인 판매, 최고8할인, 5층의 특매구는 특히 특매구가 많아져 특매구를 가득 채우고, 아디다스 운동복 1 - 6할인, 인내크 운동화 2 - 7할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시민들이 구매하고 있다.

합가쇼핑 시민들은 매년 8월, 백화점은 하품의 할인 판매를 할 것으로 알고 있으며, 올해 세일즈음은 예년보다 훨씬 앞서고, 투입력, 상품 범위에서 전례가 없다.

북인그룹 업무관리부 상무부장은 올해 특수한 상황은 베이징올림픽이 막 열렸다고 말했다. "올림픽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경주에 관심을 기울이고, 퇴근하자마자 텔레비전을 보느라 바빠 쇼핑몰이 바빠 쇼핑몰이 몰락했다. 이제 올림픽이 지나갔다. 쇼핑몰은 소비자들의 쇼핑 열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다가오는 추석, 국경절 성수기를 맞이한다"고 말했다.

올림픽 기간에 각 백화점 매출이 평범하고, 시민들은 경기와 금메달을 더욱 주목하고 있다.

올림픽 승리의 폐막으로 20여 일간의 소비 열정도 회복되었다.

방금 지난 휴일에서 백화점의'타오바오 '성찬은 시민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고, 백화점의 인기, 재기가 급증하고 판매 숫자도 끊임없이 새로워졌다.

토요일, 일요일 이틀, 선천하의 객류량은 평소보다 배 이상 증가했으며, 특히 1층의 추첨구는 유난히 떠들썩해 보였다. 백화점 설립은 100% 당첨률이며, 최저상은 100위안 현금권, 매출은 모두 흥겹고, 백화점 매출은 35% 상승했다.

북국 상가, 익우백화점, 신백광장 등 여러 상점의 판매 상황도 매우 좋았고, 각 명품의 특매구에는 고객들이 흥분하여 옷을 입어 일부 시민들이 쇼핑을 하고, 여름옷을 사서 추장을 사서 구두를 사다가 만반반으로 돌아왔다.

시민 이 여사는 애인, 딸과 함께 하루 쇼핑을 하고 애인, 딸에게 옷을 여러 벌 샀고, 자신도 장신구 두 벌을 샀고 모두 2000여 위안을 썼다.

그녀는 기쁘게 말했다. "오랫동안 이렇게 통쾌하게 물건을 산 적이 없다."

추품 ‘덕을 입었다 ’는 세일을 하지 않고 여전히 좋은 여름품을 할인해 ‘독하다 ’를 일으켰고, 성 전체의 ‘타오보 ’가 몇 개의 상점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이 여름옷을 할인했다.

하지만 세일을 하지 않는 가을옷 때문에 추위를 받지 않고 오히려 이'타오바오 '잔치에 광택을 주고 판매가 늘고 있다.

왕 여사는 신백광장에 가서 ‘땡땡 ’을 준비하고 시즌 샌들을 준비했는데, 가을의 구두를 한 켤레에 마음에 들어 보자. 아쉬워 자신이 신은 없다.

종업원이 그녀에게 이 신발이 입고된 지 며칠 만에 매진되었는데, 재촉 중이니 이틀 후에 다시 보자.

기자들은 몇 개의 백화점에서 여름철 중추에 끼어 있는 추장들이 대부분 세일을 하지 않았지만 그 디자인이 참신하고 정당한 시즌에도 인기가 많아 구매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은 추장은 이미 매진되었다.

막 출시된 가을에는 스웨터, 캐주얼 팬츠를 위주로, 캐주얼한 스타일로 많은 고객들이 여름옷 세일, 여름옷, 추장과 함께 산다.

  • 관련 읽기

안타인'응원 중국 '애국 성정'풀뿌리'

시장 시세
|
2008/8/30 0:00:00
10270

표마는 베이징 올림픽에서 경치가 무한하다.

시장 시세
|
2008/8/28 0:00:00
10274

신발 기업이 안타인을 중국 정상 기업의 행렬에 등극하다

시장 시세
|
2008/8/28 0:00:00
10266

'강나 '전매점에서 유럽과 아메리카 대도시 진출

시장 시세
|
2008/8/28 0:00:00
10252

방직 의류 산업 이 이동 해 ‘ 수토 불복 ’ 을 당하다

시장 시세
|
2008/8/28 0:00:00
10244
다음 문장을 읽다

가흥 방직 피혁 융자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