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다시'늙은 부처'로 돌아가 패션의 길 열어
부처님은 다시 감독 의자에 앉아 샤넬을 재현했다패션길
관련 보도에 따르면 11월 19일,"할아버지"칼 라거퍼더 (Karl Lagerfeld) 는'감독 의자'를 타고 코코 샤넬 (Coco Chanel) 여사가 다시 패션 제국으로 돌아가는 길을 다룬 마이크로 영화를 만드는 데 힘을 쏟았다.그중 미국의 실력있는 녀성 제랄딘 채플린 (Geraldine Chaplin) 이 녀주인공 코코 샤넬에 출연하였는데 지금 함께 류행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알아보자.
영화 는 30 분 동안 50 년대 를 이야기한다코코 샤넬여사는 패션 업계가 세계 2차 대전으로 잠잠해진 지 15년 만에 파리 스튜디오로 복귀해 패션 제국의 길을 닦기 시작했다.라거펠트는 샤넬이 파리 콩붕가의 작업실과 파리 교외에 거울 계단이 있는 살롱을 완벽하게 재현했다.이 복고극에서 배우와 모델은 모두 전문가이며, 그 중 미국의 실력 있는 여자 스타는제랄딘 채플린(Geraldine Chaplin) 는 여자 주인공 코코 샤넬, 라거펠트의 뮤즈 여신 아만다 할릭 (Amanda Harlech) 은"보그"패션 편집 베티나 발라드 (Bettina Ballard), 영국 남자 스타 루퍼트 에버렛 (Rupert Everett) 은 TV 기자, 헤어 디자인 대부 샘 맥나이트 (Sam Mnight)샤넬이 가장 사랑하는 집사로 특별출연하며 샤넬 스튜디오의 재단사 프랑수아 (Fran ois) 로도 불린다.
'늙은 부처님'영화의 장면은 거의 모두 실경 촬영이라고 한다. 만약 봉제 옷을 찍으려면 정말 봉제 옷을 현장에서 찍는다. 다른 점은 샤넬의 직원들이 모두 50년대 옷으로 갈아입었다는 것이다. 이는 고급 패션업을 접하려는 많은 사람들을 기다릴 수 없게 한다고 믿는다.이 영화는 12월 10일 (현지 시간) 오후 6시 30분 미국 댈러스 Métiers d'아트 컬렉션에서 개봉될 것으로 알려졌다.샤넬동시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관련 링크
수수 창고를 빌려 샤넬 등 가짜 명품 가방을 비준하여 114만여 위안의 형을 받았다
두 사람은 가짜 구찌를 판매하고,샤넬, 프라다 등 대형 브랜드 지갑, 핸드백 관련 114만여 위안은 단지 사람을 대신해서 아르바이트를 할 뿐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수수창고를 빌려'명포'를 비준하여 형을 받다
오늘 오전, 조양법원은 수수의 한 창고에서 LV, GUCCI 등 브랜드를 포함한 가방과 지갑을 도매하여 림우와 그 일당 하춘이 등록상표를 위조한 상품을 판매한 죄로 인정되여 각각 2년 6개월의 형벌과 집행유예를 받았다고 통보했다.
감정을 거쳐 림우 등의 사건관련은 114만여원에 달하였다.법원은 동시에 림우에게 벌금 20만원을 선고하였다.하춘 벌금 10만 원.
검찰의 고발에 따르면 림우, 하춘은 2013년 4월 22일 15시경, 본 시 조양구 수수지하상가 서쪽의 한 창고에서 가짜명품상품을 판매하다가 붙잡혔다.
경찰은 현장에서 모두 가짜 등록상표로 감정된 구찌 GUCCI 핸드백 3277개, 구찌 GUCCI 지갑 3680개, 루이비통 LV 핸드백 1577개, 샤넬 CHANEL 지갑 70개, 프라다 PRADA 지갑 60개, 뮤뮤 MIUMIU 지갑 65개를 압수했다. 상술한 물품의 감정가치는 모두 1141890위안이다.
"원가가 매우 낮기 때문에 가격이 싸고 품질도 매우 나쁘다."임우가 사건에 도착한 후 자백한 바에 따르면, 사실 자신이 이전에 가짜 가방을 파는 것은 모두"작은 장난"이며, 대량의 도매를 하는 것은 또 수수한 창고부터 시작해야 한다.림우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자신은 수수에서 이미 국제사치브랜드를 위조하는 소매업무만 하지 않고 도매로 고쳤다.
2011년 초, 영안리 지하철 쇼핑몰에서 가짜 명품 가방을 팔았던 임우는"공급원이 끊이지 않는"사람을 만났는데,"빈형"이라는 사람이 이야기를 나눈 후"빈형"은 수수에 창고가 하나 있는데, 평소에 물건을 들여온 후 많은 가짜 명품 가방을 그 창고에 두었다. 지점은 영안리 지하철 쇼핑몰과 매우 가깝고 대량의 가짜 가방을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그리하여 림우도 빈형의 창고에 가입하여 저가로 구매한 가짜명품가방을 전부 수수창고에 보관하기로 결정했다.
“LV 핸드백120원, 지갑 100원, GUCCI 핸드백 150원, 지갑 120원 모두 균일가로 디자인이 다르고 가격이 다르다."임우는 자신이 처음부터 시작해서 총"빈형"을 도와 20여만원의 물건을 팔았다고 말했다.
"자신이 가방을 판다고 하는데, 사실 여전히 다른 사람에게 아르바이트를 하고, 사장의 일을 하고 있지만 사장이 아니다."임우는 나중에 사장"빈형"이 물건을 배달할 사람을 찾고, 구매자는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 이곳에 물건을 사고, 자신도 수수시장에 물건을 배달한다고 자백했다.이를 위해 림우는 또 하춘 등 2명의 종업원을 모집하여 배달을 도와주었다.
림우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자신은 물건을 팔아 배달하고 돈을 받고 기장하며 하춘 등 점원들에게 로임을 지급하는것도 책임진다."그들 둘의 로임은 매달 1500원이고 나는 매달 2500원이다.»
법원은 심리를 거친후 림우, 하춘이 공동으로 등록상표를 가짜로 한 상품임을 알면서도 상품가치금액이 거대하며 그 두 사람의 행위는 모두 이미 판매를 구성했다고 인정하였다.가짜 등록 상표상품죄로 인해 법원은 상술한 판결을 내렸다.
- 관련 읽기
- 상업보전 | 중국방직련유통분회 4기 10차 이사회 룽에서 개최
- 부 이야기 | 2025年度院士增选开启,优先支持纤维材料科学与工程学科
- 기업 관리 | 厦门“架桥” 外贸纺织企业内销突围“新赛道”
- 성공 사례 | 中家纺一行调研石家庄纺织集群
- 대학생 창업 | 장가만 패션 화려한 축제 개막, 베이징 도시 부중심 문려 다시 새 편
- 형상 | 귀주성 카이리 민족 패션쇼 찬양 국제패션위크
- 상업보전 | 美国关税冲击下 广东纺织业如何突围破局
- 대화 코너 | 초어 는 북강 과 손잡고 광동 패션 위크 에서"광야 의 숨"카우보이 악장 을 연주했다
- 비디오 뉴스 | 광동 패션위크 속보: 전반 사슬이 협동하여 류행의 도시를 부여하고"광주시 복장산업 공급과 수요 쌍백행동"이 정식으로 가동되였다
- 디자이너 | 광동 패션 위크 파국 · 재구성 · 폭발!광동 디자인 엘리트들이 패션 상업의 새로운 생태를 함께 탐색하다